10월 7일 '2021년 제 2차 우수기업 ON-TACT JOB매칭페어'

'2021년 우수기업 On-Tact Job매칭페어'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2021년 우수기업 On-Tact Job매칭페어'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는 오는 7일 '2021년 우수기업 On-Tact Job매칭페어'를 개최한다.

코로나19가 예고없이 찾아왔던 지난해 본격적으로 기획·운영된 본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인재채용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중소·벤처기업을 지원하고자 추진하는 인재채용 행사다.

올해는 지역의 대표적 우수 중소‧벤처기업인 ㈜알에프세미, ㈜디엔에프 등 충청권역 중소·벤처기업 20개사 내외가 참여해 약 100여개 일자리의 인재 채용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기업 인사담당자와 대면하지 않고 원하는 기업에 비대면으로 면접을 보는 형태로 진행한다. 

이를 위해 협회는 지역 주요 대학인 한밭대, 한남대, 배재대, 목원대, 우송대에 각각의 구직자를 위한 화상면접 거점장소를 설치했다. 구인기업은을 위한 화상면접 장소는 대덕테크노밸리에 위치한 협회 사무국에 설치했다.

 

화상면접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공
화상면접 /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제공

협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청년구직자들이 지역기업으로 취업하여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청년구직자에게 저평가된 중소·벤처기업의 인식을 개선하는 기회로 삼아, 지역 내 연봉우수기업, 복지우수기업이 대거 참여하도록 준비했으며 충청지역 청년들의 많은 지원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충청권 중소·벤처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참여 구직자는 사단법인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