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 달간, 매 주문 시 5천 원 할인

충북먹깨비 '치킨더홈'체인점 할인 이벤트
충북먹깨비 '치킨더홈'체인점 할인 이벤트

충북도는 이달 1일부터 31일까지 치킨 프렌차이즈업체 ‘치킨더홈’과 함께 먹깨비 활성화를 위한 ‘5천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먹깨비를 통해 치킨더홈의 음식 주문 시 주문 횟수에 제한 없이 매번 5천 원을 할인한다.

이번 이벤트는 먹깨비 앱으로 주문할 경우 민간 배달앱보다 더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독점적인 행사다.

‘치킨더홈’은 2007년 설립된 치킨프렌차이즈 업체로 충북도 내에는 18개 지점이 영업 중이며, 이번 이벤트에는 청주 11개, 충주 1개 총 12개 지점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를 총괄기획한 오현 치킨더홈 충북지사장은 “공공배달앱 먹깨비를 통해 착한 소비운동이 확산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치킨더홈은 올해 1월부터 2월까지 두달여 동안 최소 1천 원에서 최대 5천 원 할인 쿠폰 이벤트를 도내 10개 지점과 함께 진행한 바 있다. 

아울러, 이달에는 매월 선착순 5천 명 대상 2천 원 할인 이벤트, 지역화폐로 결제 시 5% 페이백 이벤트, 충북 농협과 함께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와 치킨더홈 4천 원 할인 이벤트, 진천군 자체 예산으로 진행하는 진천군민 4천 원 할인 이벤트 등 총 5가지 종류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성환 충북도 경제기업과장은 “공공배달앱 먹깨비 이용 활성화를 위해 지역을 기반으로 하는 상생업체들이 이벤트를 추진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이용자들이 즐겨찾는 배달앱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