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567세대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주상복합
약 58,000㎡ 문화공원(예정) 공세권
BRT 해밀리정류장 바로 앞 상가

주상복합 '세종 리체스힐'  정면투시도
주상복합 '세종 리체스힐' 정면투시도

올해 초 성황리에 완판된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의 주상복합 상업시설인 ‘세종 리체스힐’이 5월 분양에 나선다. 

‘세종 리체스힐’은 약 58,000㎡의 문화공원(예정)과 단지 앞 간선급행버스 BRT해밀리정류장이라는 입지적 장점을 활용해 문화공원 방문객 수요를 그대로 흡수할 수 있는 오픈파크 스트리트몰로 구성될 예정이다.

문화공원을 공유하고 상가를 연결하는 부대시설 복합계획으로 걷기좋은 가로중심의 커뮤니티가로와 최신트렌드를 담은 공유, 프라이빗가든으로 상가 활성화에 유리하게 설계됐다.

단지 인근에는 유치원부터 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예정돼 있고, 세종과학예술영재학교, 국제고 및 단지 인근 인문∙과학∙예술 통합 캠퍼스형 고교가 추진중에 있어 학생 및 학부모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세종시 첫 번째 종합병원인 세종충남대병원과 홈플러스, 오가낭뜰공원, 기쁨뜰공원, 갈운천, 세종필드CC도 있어 이를 이용하는 유동인구의 유입도 기대된다. 

특히 총 1567세대의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 입주민의 고정수요는 물론 산과 공원으로 둘러싸인 6-3∙4생활권의 약 1만 2000여 세대의 배후수요까지 품고 있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상권활성화 속도도 빨라 임차인 모집도 유리하며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세종시 6-3생활권 H2블록, H3블록에 들어서는 ‘세종 리첸시아 파밀리에’의 주상복합 상가세종 리체스힐’은 지상 1~2층, H2블록 132실, H3블록 60실 총 192실로 구성된다. 상가 면적 또한 다양해 소규모 잡화점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및 은행 등 다양한 업종을 기대할 수 있어 고객 선택 폭이 넓다.

6-3,4생활권은 타생활권 대비 상업용지비율이 낮아 경쟁할 상업시설이 적고 희소성을 바탕으로 지역 내 상권을 독점할 수 있다. 또한 조성 초기 상가 입주자는 선점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세종 리체스힐 홍보관은 세종시 대평동 264-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4년 01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