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가재는 게 편이어야 하겠지요. 아무리 미워도 내 사람 편을 들어주는게 나아요.
48年生  고집부리기 보단 내 의견을 설득하는 편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60年生  주변 환경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요. 중요한 것은 그 사람의 마음이랍니다.
72年生  계속해서 번복하면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기든 아니든 한 길로 직진해보세요.
84年生  오늘 안에 마무리 하기 위해선 다른 사람들 방해는 사뿐히 무시해야 한답니다.
96年生  작은 스트레스는 오히려 일의 능률을 높일 수 있어요! 나를 더 자극시켜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받는 것 만큼 베푼다면 내게 또 돌아올 수 있어요. 오늘은 더 베풀어보길 바라요.
49年生  내 진심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은 가족 뿐이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좋습니다.
61年生  욕심내면 오히려 놓칠 수 있답니다. 본전을 뽑았다면 물러서는게 유리하답니다.
73年生  언제든 내게도 일어날 수도 있는 상황임을 명심하고 최대한 이해해줘야 합니다.
85年生  채찍은 나중에~! 일단은 칭찬으로 구슬려야 나를 믿고 따라와줄 것이 분명해요.
97年生  내 의견만을 고집하지 말아요. 상대방의 의견에서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좋은 관계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해보세요.
50年生  구두로 말한 작은 약속도 약속입니다. 작은 약속에 신뢰까지 저버리진 말아요~!
62年生  내가 원하는 뭔가를 얻기 전까진 내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않길 바라요.
74年生  빠르게 변화되고 있는 문화를 따라보세요. 아랫사람과 친하게 지내는게 좋아요.
86年生  사람은 모두 겉모습이 다가 아니랍니다. 조금 더 이야기를 나눠보는게 중요해요.
98年生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으니 똑같은 말도 예쁜 단어를 선택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나 조차도 믿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51年生  조금 겸손해져 보세요. 겸손한다면 지나간 기회도 어부지리로 잡을 수 있습니다.
63年生  누군가는 나의 노고를 알아줄 거랍니다. 다른 사람이 나를 띄우도록 기다려요~!
75年生  큰 이득을 보려면 작은 손해도 따를 수 있어요. 그정도는 감내할 수 있어야 해요.
87年生  꿍하게 있지 말고 마음에 안 드는 부분이 있다면 먼저 의견을 제시해야 합니다.
99年生  감정을 조절할 수 있어야 할테니 끓어오르는 분노도 3번은 인내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집안이 평안해야 내 마음도 평안해진답니다. 괜한 싸움은 유하게 넘어가세요~!
52年生  감언이설일 수 있으니 달콤한 말 뒤에 숨어있는 진실을 잘 들여다봐야 한답니다.
64年生  복잡한 문제도 실제로는 간편할 수 있어요~! 시작점부터 천천히 살펴봐야 해요.
76年生  마음을 다잡아야 집중도 된답니다. 휴대폰은 잠시 내려놓고 집중하길 바랍니다.
88年生  결과는 노력에 비례하죠.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중요해요.
00年生  오늘 내 행동이 본보기가 될 수 있으니 사람 많은 곳에선 몸가짐에 주의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혼자 속앓이 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솔직히 해야 돼요.
53年生  작은 배려가 크게 돌아올 수 있으나 뭔가를 바라고 하는 행동이라면 삼가세요!
65年生  너무 나락으로 떨어지지 말아요. 누구나 마음 속엔 각자의 고민이 있는 법이죠.
77年生  여태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추억이 될 수 있으니 무슨 일이든 도전해보세요.
89年生  이래도 후회 저래도 후회라면 질러보세요! 후회가 가장 적은 방법이 될 거에요.
01年生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지 말아요~! 나는 나로도 충분히 값진 사람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분별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누가 진짜 나의 편인지 주의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54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선택도 나의 몫, 후회도 나의 몫이랍니다.
66年生  발빠른 사람이 기회도 먼저 잡는 법이죠. 오늘은 내가 발빠른 자가 되어보세요.
78年生  흥분하면 바로 옆도 못 볼 수 있어요. 기회가 옆에 왔어도 애써 침착해야 돼요!
90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네요. 내게 더 유리한 기회는 곧 오니 조금 더 기다려보세요.
02年生  늦은 시간엔 외출을 삼가고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괜한 자존심 때문에 대인관계가 흐려질 수 있으니 자존심은 잠시 넣어두세요!
55年生  진행 중인 일부터 마무리 해보세요. 그래야 새로운 일도 시작할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내 그릇을 알고 내 분수에 맞게 행동한다면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되겠습니다.
79年生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뒤에서 지켜주는 방법을 택하세요.
91年生  기회는 쉽게 찾아오지 않아요. 지금 내게 온 기회에 매번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03年生  스트레스가 쌓이면 병이 된답니다.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의 관심에 부담스러워 하지 말아요. 이것마저도 즐기는 자가 승자랍니다!
56年生  재미있는 농담이라도 상대방이 불쾌하다면 거기서 그만하는 것이 정답이지요.
68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 곧 사그라 질테니 굳이 신경을 곤두세우지 않길 바랍니다~!
80年生  사소한 지출을 막아야 돈을 모을 수 있어요. 조금씩이라도 줄여나가야 합니다.
92年生  시작이 좋아야 마무리까지 이어질 수 있을테니 첫 단추에 성심을 다해보세요.
04年生  판단이 안된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좋은 방안이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스트레스가 폭발하면 아무도 감당 못해요. 오늘의 스트레스는 바로 풀어주세요.
57年生  마음을 잘 다스려보세요. 순간적으로 욱하는 감정도 스스로 조절하길 바랍니다.
69年生  다른 사람들 사정을 너무 봐주진 말아요. 내 밥그릇도 생각해야 하지 않을까요?
81年生  마냥 기다리고 있을 순 없죠. 욕심 난다면 내가 먼저 움직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93年生  오늘은 사람 많은 것보다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마음이 편안해질 거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입이 무거워지면 실수도 줄일 수 있으니 오늘은 귀를 더 열어보는 날 되어봐요.
58年生  일이 많아도 집중하면 끝낼 수 있어요! 쉬운 일부터 하나씩 처리해보길 바라요.
70年生  자존심을 지켜야 해요. 하지만 굽혀야 할 때는 확실히 굽히는 것이 더 멋집니다.
82年生  메모를 하거나 가계부를 쓰는 등 새로운 습관을 가져보기 좋은 하루겠습니다!
94年生  컨디션이 너무 높은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스스로 자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도록 하세요~! 한 번 미루면 끝도 없이 미뤄질 수 있어요.
59年生  시작부터 주눅들 필요 없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면 오히려 쉽게 된답니다.
71年生  누군가 한 발 양보해야 합의점을 찾을 수 있어요. 내가 먼저 양보해보길 바라요!
83年生  놓치고 싶지 않다면 내가 부지런해질 수 밖에 없으니 먼저 나서도 괜찮겠습니다.
95年生  서로간에 소통이 있어야 감정 상할 일도 없답니다. 사소한 것도 이야기해보세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