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장애인체육회는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의 상징과 이념, 민군화합 행복도시 국방수도 계룡의 이미지 함축, 도민의 화합·단결 및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표현하는 내용을 주제로 한 상징물을 11월 14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 대회 마크(엠블럼) ▲ 마스코트 ▲ 포스터 ▲ 구호(슬로건) 등 4개 분야에 대해 각각 당선작과 가작 모두 8점의 작품을 선정하며 대회 마크(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부문은 각각 당선작 200만원, 가작 100만원, 구호(슬로건) 부문은 당선작 70만원, 가작 30만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시 관계자는 “내년 계룡시에서 열리는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상징물 공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제24회 충남장애인체육대회 상징물 공모 응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된 작품은 상징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선정한 후 오는 11월 중 당선자 발표 및 개별 통지할 방침다.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시청 문화체육과 도민체전지원T/F팀에 방문 제출하거나 우편(충남 계룡시 엄사면 계백로 2967, 공모담당자 앞)으로 제출하면 되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문화체육과 도민체전지원T/F팀(☎ 042-840-244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