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불필요한 간섭은 오지랖이 될 수 있답니다. 다른 사람 신경쓰는 일은 넣어둬요.
48年生  어깨 너머로 배운 것도 배운 것이랍니다. 오늘은 아는 척 해도 나쁘지 않아요~!
60年生  화해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오늘은 모든 순간이 타이밍이니 먼저 손내미세요.
72年生  내 판단이 잘못되었을 수도 있으니 상대방 이야기를 충분히 들어주길 바랍니다.
84年生  타협을 위해서 기다릴 줄도 알아야 하니 상대방이 제시할 때 까지 기다려봐요!
96年生  괜히 나까지 피해 볼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의 싸움은 한 발 물러서는게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총대 매는 것은 좋지 않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다른 사람을 통해보세요~!
49年生  뭐든 도전해보세요! 하고 싶었던 요리나 운동을 시작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61年生  누구나 많은 것을 가지고 싶어 한답니다. 오늘은 조금 양보해보는 건 어때요?
73年生  무모한 일이라면 포기해도 괜찮아요. 다른 일을 시작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5年生  휴식은 몸 뿐만이 아니라 생각도 쉬어야 휴식이에요! 진정한 휴식을 즐겨봐요.
97年生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나까지 끼일 필요는 없으니 뒤에서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즉흥적인 것은 오히려 머리만 더 아프답니다. 뭐든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50年生  오늘은 사람들 보다는 내 가족을 먼저 챙겨주세요. 연락 한통 먼저해도 좋아요.
62年生  시간은 금방 흘러간답니다. 오늘 해야 하는 일의 우선순위를 먼저 세워보세요~!
74年生  불편한 사람이 있더라도 중요한 약속이라면 깨지 말고 참석하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사람들의 도움이 많은 하루네요! 감사의 인사는 잊지 말고 꼭 전달하길 바라요.
98年生  포기하지 말아요. 잡힐듯 말듯 한 일이라도 포기하지 않으면 잡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품위는 내가 지켜야 한답니다. 말 한마디도 다른 단어들을 택해보길 바라요.
51年生  원하는 일이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정진하는 것이 나중에 후회도 적을 거에요.
63年生  오해는 오해일 뿐이랍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오히려 무시하는 것이 좋겠어요.
75年生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나의 귀인이 있답니다. 오늘은 주변을 돌아보도록 해요!
87年生  한 가지 결정을 너무 오래 끌지 말아요. 차라리 다른 선택지를 찾아봐도 좋아요.
99年生  혼자서 해결 못할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내 일이 아니라면 모른척하고 넘어가는게 유리합니다.
52年生  될 듯한 일이라면 포기하지 말아요. 노력하고 붙잡고 있는 만큼 얻을 수 있어요.
64年生  뜻밖의 행운이 있습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더라도 짜증내지 말고 기다려봐요!
76年生  별 소득이 없는 일이라면 차라리 포기하고 체력을 아끼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8年生  인연은 언제 어디서 만날지 모른답니다. 항상 깔끔한 복장을 유지하길 바라요.
00年生  나에게 맞는 스타일은 있답니다. 내 몸에 맞는 옷을 걸쳐 좋은 인상을 남겨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꼼수에 너무 기대지 말아요. 얕은 술수는 잠깐일 뿐이니 정직하게 임해야 돼요.
53年生  때론 가벼운 다툼은 사이를 돈독하게 만들어 줄 때가 있답니다. 피하지 말아요!
65年生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세요. 오늘은 아재개그 하나로도 분위기가 살수 있어요.
77年生  다른 무엇보다 내 일을 마무리 하는 것이 중요해요. 우선순위를 잘 정해보세요.
89年生  내 가치는 스스로 만드는 거랍니다. 내가 나를 스스로 비판하는 것은 비추에요.
01年生  시간이 해결책이 될 수도 있으니 안 풀리는 일은 시간에 맡겨놔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답니다. 아니꼽더라도 먼저 다정하게 건네봐요.
54年生  바쁘단 것은 핑계일 뿐이랍니다. 내가 우선순위가 아니라 생각하는게 나아요.
66年生  하고 싶은 말은 돌려말하지 말아요. 직설적으로 말해야 상대도 알 수 있답니다.
78年生  상대의 진심을 알고 싶다면 계속 떠보지만 말고 진중한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90年生  성의를 봐서라도 받아주려 했지만 그래도 부담이라면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02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이 더 신박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가 더 필요하지 않나요?

양띠 운세
43年生  금전운이 들어왔을 때 확 잡아두길 바랍니다. 오늘은 노를 저어야 할 때에요~!
55年生  내 눈에 좋아 보이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도 똑같을 거에요. 먼저 쟁취해보세요.
67年生  모든 것이 순조롭겠습니다. 주변이 의심될 수 있지만 이 기분을 만끽해보세요!
79年生  집안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들려오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여 집안에 머물러봐요.
91年生  뭐든 중간에 그만두면 발전이 없답니다. 작은 것이라도 끝까지 이뤄봐야 해요.
03年生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축- 쳐질 수 있죠! 오늘은 여기 저기 움직여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속아 넘어가지 말아요. 결국 후회는 나의 몫으로 남는답니다.
56年生  눈뜨고 코 베일 수 있어요! 내 것만큼은 뺏기지 않도록 항상 긴장해보길 바라요.
68年生  눈치껏 행동하면 콩고물이라도 얻어먹을 수 있답니다. 눈치가 필요한 날이에요.
80年生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는 사람이 있을테니 너무 잘해주면 의심해보길 바랍니다.
92年生  복잡한 관계를 이제는 풀어야 해요. 삼자대면도 좋으니 대화를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다툼은 칼로 물베기랍니다! 내가 먼저 손을 내밀면 상대방도 잡아줄 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랫사람이라 하여도 경험이 더 많을 수 있으니 최대한 귀 기울여 보길 바라요.
57年生  때론 이기적이여도 괜찮습니다. 다른 사람보다 내 일에 더 신경써야 유리해요.
69年生  실내에서 행운이 있으니 가급적이면 쓸데없는 외출은 삼가는게 더 좋겠습니다.
81年生  뭐든지 도전해보세요~ 오늘은 왠지 좋은 결과도 볼 수 있을 것 같은 하루네요!
93年生  중도에 포기하면 모든 것은 물거품이 된답니다. 힘들어도 포기는 하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믿던 사람에게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자신만 믿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58年生  100% 만족하기 쉽지 않죠. 90%정도만 스스로 만족해도 이미 충분하답니다~!
70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게 좋습니다. 속에 쌓아둘 필요 없답니다.
82年生  예방만 잘한다면 사고도 없답니다!. 뭐든 시작하기 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94年生  일방적인 것 같은 관계가 있나요? 내가 더 표현해준다면 양방이 될 수도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비싸다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가성비 좋은 물건을 찾아보길 바라요.
59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는 것은 사적인 일일 때 가능하죠.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71年生  거짓말은 언젠가 들통나게 되어있어요. 불리하더라도 솔직한 것이 최고랍니다.
83年生  실수는 갑자기 생길 수도 있어요. 기분이 좋을 때 일수록 마음을 다스려야 해요.
95年生  할 일 없이 멍 때리는 것보다 오히려 하루 하루 바쁜 것이 더 좋은 것이랍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