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민태권(유성구1, 더불어민주당), 조성칠(중구1, 더불어민주당) 부의장 / 대전시의회 제공
대전시의회 민태권(유성구1, 더불어민주당), 조성칠(중구1, 더불어민주당) 부의장 / 대전시의회 제공

대전시의회 민태권(유성구1, 더불어민주당), 조성칠(중구1, 더불어민주당) 부의장이 13일 코로나19 유성접종센터에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당초 민태권, 조성칠 부의장은 센터를 방문해 백신접종 현황을 살치고 근무자를 격려할 예정이었으나, 대전시청에서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격려품만 전달하게 됐다.

민태권 부의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고생하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시민들이 안전하고 신속하게 접종받으실 수 있도록 센터 운영에 최선을 다해주시길 당부드린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조성칠 부의장은 “힘든 상황이지만 안전하게 백신접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하며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통해 전과 같은 일상생활이 조금 더 빨리 앞당겨지길 바라며 시의회 차원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성구 신성동 소재 유성종합스포츠센터에서 운영 중인 코로나19 유성접종센터에서는 지난 1일부터 노인시설(주거, 주야간보호) 등 동의자 4542명 중 3454명(76%)에 대해 접종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