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모든 것을 제쳐두고 가족에게 더 신경을 쓴다면 좋은 하루가 될 거에요.
48年生  내가 한 발 물러서면 상대방도 물러설테니 먼저 양보하는 미덕을 보여주세요~!
60年生  오늘따라 예민한 데에는 이유가 있을 거에요. 상대 예민함도 받아주길 바라요.
72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은 많답니다. 그 사람들에게 실망을 안기지 않아야 합니다.
84年生  이유가 어찌 되었건 뒷담은 나쁜 것이랍니다!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도록 해요.
96年生  하기 싫은 일도 마무리 해보길 바랍니다. 마무리가 있어야 시작도 있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살짝 낯가리는 사람이 나아요. 너무 솔직한 사람은 실수가 생길 수도 있답니다.
49年生  계획이 무용지물인 날이니 오늘은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보내는게 유리합니다.
61年生  아무리 주위를 둘러보아도 가족만한 사람이 없을테니 저녁이라도 함께하세요.
73年生  투자 이상의 수익이 생길 수 있으니 본전치기를 했다면 멈추는게 더 유리합니다.
85年生  정상까지 오르막도 있고 내리막도 있답니다. 지금의 오르막에 연연하지 말아요.
97年生  윗사람 조언이 오히려 도움될 수 있으니 윗사람을 전적으로 신뢰해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독차지 하는 것은 욕심이랍니다. 가진 만큼 베풀줄도 아는게 중요합니다.
50年生  미안함이 든다면 바로 사과하면 된답니다~! 눈치 보느라 때를 놓치지 말아요.
62年生  한 두명의 말도 일리가 있답니다. 한 명이라도 반대한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74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이 있다면 나도 그런 적은 없는지 되돌아 보는게 좋아요.
86年生  관계에 갑을 따지지 말아요. 모두 평등하게 대해줘야 나도 대우받을 수 있어요.
98年生  친하지 않는 사람때문에 감정소비 하지 말아요. 혼자가 더 나을 수도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뱉은 말은 꼭 책임 져야 합니다. 지키지 못한다면 노력이라도 보여주세요.
51年生  가급적이면 중요한 일을 오늘 처리하지 말고 천천히 시간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63年生  놀고 싶다면 내 일부터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놀땐 놀고! 일할 땐 일해야 해요.
75年生  뭐든 타이밍이 있답니다. 일이 잘 안 풀릴 때에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게 좋아요.
87年生  조금 더 욕심내보세요. 능력 이상의 목표를 잡으면 성취감도 따라올 수 있어요.
99年生  일복이 많은 것도 좋은 현상이에요. 바쁘다고 불평불만하지 말고 즐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진심을 터놓고 이야기 하기에는 좀더 시간이 필요하니 성급하게 굴지 말아요~!
52年生  아무 걱정과 고민없이 멍 때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생각을 비워보길 바라요.
64年生  당장 눈 앞의 결과가 없다해도 걱정하지 말아요. 조금씩 되찾아올 수 있답니다.
76年生  속으로 꿍- 하게 있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오늘이 지나기 전에 해봐요.
88年生  불안한 마음이 든다면 약속도 취소하고 빠르게 귀가하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00年生  비밀이라면 입이 근질거려도 참아야 하니 내 입에서 먼저 나오지 않도록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불리해질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손을 떼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53年生  하기 싫은 일부터 처리한다면 나중에는 보다 일처리가 수월해질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마무리 된 일이라면 다시 끄집어내지 말고 묻어두는 것이 서로간 예의랍니다~!
77年生  다른 사람의 조언도 좋지만 오늘은 feel 대로 믿고 가보세요! 괜찮은 결과에요.
89年生  일을 잘하지만 마이웨이인 사람보다 조금 못해도 나와 맞는 사람을 택하세요.
01年生  시간이 갈수록 운세가 좋아지고 있으니 중요한 일은 오후로 미뤄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전후사정을 모두 살피지 못했다면 차라리 좀더 미루는게 내게도 유리할 거에요.
54年生  오늘은 힘든 일이 있다면 가족보단 친구에게 털어놓는게 해결책도 찾겠습니다.
66年生  얍삽해 보이더라도 귀찮은 일이 생기기 전에 한 발 빼는 것이 유리한 날이에요.
78年生  숨기는 것이 많은 사람이라면 의심해보세요. 솔직한 사람이 믿음도 간답니다!
90年生  마음에 안 들어도 표정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줘야 하니 미소를 유지해주세요.
02年生  어렵다고 자포자기 하기엔 아까운 시간들이니 차분히 생각의 시간을 가져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서야 할 때와 나서지 않아야 할 때를 잘 구분해야 망신스러운 일이 없답니다!
55年生  아랫사람에게 먼저 다가가 보세요. 아랫사람의 활력까지 얻어갈 수 있겠습니다.
67年生  혼자 튀는 행동은 오히려 눈살만 찌푸려지니 진심이 담긴 마음으로 행동해봐요.
79年生  혼자를 택하지 말고 모두를 택해보세요. 더 큰 이득이 있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91年生  상대방의 이야기는 끊지 말아요~! 뚝뚝 끊기면 싸움까지 벌어질 수도 있답니다.
03年生  기회는 절실한 자에게 주어지는 거랍니다. 이루고 싶다면 절실함을 나타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이랍니다. 과거에 너무 얽매여 있지 말고 현재에 집중해보세요.
56年生  속이 답답하면 컨디션도 다운될 뿐이랍니다..! 답답한 마음을 먼저 비워내세요.
68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을 남들에게 미루지 말아요. 내가 직접 해야 결과도 우수합니다.
80年生  시간이 촉박하다 느껴져도 우선순위를 매기는 시간은 꼭 가지는게 중요합니다.
92年生  정신 집중이 무엇보다 중요할 때에요! 집중력이 흐트러진다면 잠시 쉬어가세요.
04年生  힘이 안 들어간다면 당이 떨어졌단 말이죠! 초콜릿 사탕 등 간식을 챙겨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수 있으니 있을 때 놓치지 않도록 명심하세요~!
57年生  내가 싫으면 다른 사람도 싫은걸테니 책임을 전가하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세요.
69年生  독단적인 결정은 신뢰를 잃는 지름길이 될 수 있으니 합의 된 결과를 보여줘요.
81年生  충동구매는 후회하기 쉽답니다. 꼭 필요한 물건인지 다시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부족하다고 미련을 갖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없는 것보단 낫다고 생각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적극적으로 표현해보세요. 나의 존재감은 내가 직접 표현해줘야 좋습니다.
58年生  상대방의 가면에 속지 말아요. 누가 나를 위한 사람인지 깊이 들여다 봐야해요.
70年生  때론 넘어지기도 하죠. 넘어진 것에 연연하지말고 오뚝이같은 정신이 필요해요.
82年生  서로 의견이 달라 일치시키기 어렵지만 말싸움에 휘말리지 않는게 최선입니다.
94年生  잔소리가 아니라 조언일테니 상대의 진심을 있는그대로 받아들여 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일은 소홀히 하더라도 대인관계는 소홀히 하지 않도로 하세요~! 주변을 챙겨요.
59年生  카더라 통신은 믿을 것이 못 되니 믿고 싶다면 사실 확인을 직접 하는게 좋아요.
71年生  새로운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으니 오늘은 이미지 변신에 도전해보세요!
83年生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웃음 가득한 날이니 어디로든 떠나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상대에게 일방적인 관계를 요구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스스로를 돌아봐야 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