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할 일을 미루면 결국 후회만 남게 된답니다! 힘들어도 오늘 마무리 지어보세요.
48年生  의견차이가 있다면 협의를 보면 되죠. 작은 일로 얼굴 붉히는 일은 없어야 해요.
60年生  속상한 마음이 있으면 대화로 털어버리세요~ 그래야 내 맘도 편해질 거랍니다!
72年生  세게 밀고 나가면 오히려 역효과가 일어날 수 있으니 살살 달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확실하지 않은 소문이라면 말을 옮기지 않도록 나부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96年生  후회가 길어지면 뒤쳐지게 된답니다. 후회는 짧게! 앞으로 목표에 정진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존중 받고 싶다면 내가 먼저 존중해주면 된답니다. 아랫사람부터 존중해주세요.
49年生  지금까지 고생한 자신에게 보답을 해주세요. 그래야 동기부여도 확실히 돼요!
61年生  뭐든지 계획한대로 안 흘러갈 수도 있죠. 때에 맞춰 새롭게 계획을 세워보세요.
73年生  결국 목표를 이뤄낼 수 있을테니 생각한대로 흘러가지 않아도 조금 기다리세요.
85年生  글로 배운 지식은 지식일 뿐이랍니다. 직접 몸으로 부딪친 지혜가 더 필요해요.
97年生  없는 시간을 쪼개서라도 주변 사람들을 챙겨주세요. 함께 식사를 해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틀에 박힌 사고방식은 자칫 꼰대가 될 수 있어요~! 신시대를 따라보길 바라요.
50年生  귀찮은 일이 내게 넘어올 수 있으니 다른 사람 일은 모른척 지나치는게 나아요.
62年生  나에 대해 너무 소홀하진 않았나요? 오늘은 나를 위한 날로 보내봐도 좋습니다.
74年生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답니다. 기회가 주어졌을 때 죽기살기로 매달려보세요~!
86年生  주변 사람들 때문에 피곤해질 수 있지만 도움 요청이 있다면 들어주는게 좋아요.
98年生  다른 사람의 것을 탐내다가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지금에 만족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일은 또 내일의 일이 있을 거랍니다. 오늘의 일은 오늘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51年生  기분이 자꾸 다운된다면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로지 나만을 위한 휴식을 하세요.
63年生  박쥐같은 모습은 신뢰가 무너지기 쉽답니다. 한 곳에 정착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75年生  처음 만난 사람이라면 살짝 경계하는게 좋습니다. 아직 속내를 다 알수 없어요!
87年生  마음적으로 여유를 가지면 시간도 여유로워 질 거에요. 침착한 마음이 중요해요.
99年生  다른 사람에게 결정을 미루지 말고 스스로 생각해서 결정내려야 후회가 없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외출하여 동료들을 만나다면 즐거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집에만 있지 말아요~!
52年生  궁금한 건 물어보면 된답니다. 아랫사람이라도 두려워 말고 질문을 던져보세요.
64年生  인간의 욕심은 어쩔 수 없죠! 하지만 이 욕심을 자제해야 후회도 없을 거랍니다.
76年生  어색했던 사이가 있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대인운이 좋은 하루랍니다.
88年生  조금은 냉정해 보이더라도 아닌 것에는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옳은 정답이에요.
00年生  나의 한계를 모르고 무턱대고 덤비는 건 아닌지 사전 점검을 필수적으로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답니다. 부족한 점이 있다면 솔직하게 드러내도 좋아요.
53年生  무모한 도전은 자존감만 떨어질 수 있답니다. 해낼 수 있는 일인지 살펴보세요!
65年生  이미 내 손을 떠난 일이라면 가지고 있어봤자 결과가 미흡하니 보내는게 나아요.
77年生  자신감이 필요해요! 다른 사람에게 물어서라도 나만의 장점을 더 찾아보세요~!
89年生  오히려 불난 집에 기름을 붓는 격이니 모른척 하는 것이 훨씬 유리할 수 있어요.
01年生  아무리 애써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시간에 맡기고 손놓고 지켜봐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공짜를 너무 좋아하지 말아요. 공짜에도 나의 댓가는 어느정도 치뤄졌을 거에요.
54年生  내가 중심을 잡아줘야 올바른 길로 갈수 있으니 내 마음부터 딱 정해야 합니다!
66年生  놓치기 아쉽다면 조금 더 매달려보세요. 후회없이 매달려야 미련도 없을 거에요.
78年生  내 의견이 맞다고 생각든다면 밀어붙여 보세요.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승자!
90年生  다른 사람의 강점에 질투만 하지 말아요. 친해지면 나도 배울 것이 많겠습니다.
02年生  나의 부족함은 인정해야 돼요. 인정하는 순간 더 발전할 수 있는 길이 열립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일도 볼 사이면 대화를 시도하세요. 상대방도 서운한 마음이 있었을 거에요.
55年生  여기 저기 새어나가는 돈이 많으니 수시로 잔고를 확인한다면 막을 수 있어요!
67年生  주변 환경에 너무 연연해 하지 말아요! 내 마음이 편안하면 그것이 행복이에요.
79年生  요목조목 따지는 것도 나쁘지 않지만 오늘은 말수를 줄이는게 승률이 올라가요.
91年生  매너를 조금 더 가져보세요. 다른 사람에게 센스있는 사람으로 찍힐 수 있어요.
03年生  오늘은 너무 원리원칙만 따지지 않길 바랍니다. 어느정도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도 고의는 아니었을테니 진심으로 용서를 구한다면 한 번쯤 봐주세요~!
56年生  서운함이 있다면 지금 풀도록 하세요~ 지금 이야기 안 하면 후회할 수 있어요.
68年生  넘치는 것도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적당한 선을 지켜주는게 더 유리합니다.
80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그것이 정답이 됩니다.
92年生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당장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더 멀리 바라보세요.
04年生  알고 있던 사람에게 배신 당할 수 있으니 오늘은 나 외엔 쉽게 믿지않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휴식을 취하는 것도 일의 일부분이랍니다. 일 잘하는 사람이 되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오늘은 혼자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외로울수록 누군가와 부대껴야 좋습니다!
69年生  이득이 적다고 실망하지 말아요! 안 움직이는 것보다 뭐든 얻을 수 있을 거에요.
81年生  때론 상대방 진실을 알고도 모른체 할 때가 필요하죠. 오늘이 바로 그 날이에요.
93年生  충고가 안 먹힐 수도 있을테니 그럴땐 그냥 손놓고 지켜보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상대방이 내 사람이 아닐 수 있으니 확신이 들기 전까지 나를 보여주지 말아요.
58年生  부정적인 기운이 더 많은 사람이라면 멀리하는 것이 내 정신건강에도 좋습니다.
70年生  오늘은 내 결정이 잘못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의 조언도 귀기울여 들어보세요.
82年生  방향이 뒤틀린 데에도 다 이유가 있을 거랍니다! 뒤틀린 방향으로 움직여보세요.
94年生  스스로의 시간을 더 가져보세요. 마음이 침착해져야 이성적인 판단이 가능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직접적으로 조언을 하기 보다는 공감하며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위로가 됩니다.
59年生  혼자서 튀는 것이 좋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모두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누군에게 내 일을 떠넘기지 말고 내 손으로 마무리 해야 결과도 좋을 거랍니다.
83年生  생각지도 못한 다른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오후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도록 해요.
95年生  마음을 조금 강하게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모든 일에 침착하개 대응하세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