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TP, 혁신성장 바우처...중소기업 최대 3천만 원 지원
세종TP, 혁신성장 바우처...중소기업 최대 3천만 원 지원
  • 곽남희 기자
  • 승인 2021.04.0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제품제작, 컨설팅, 기술이전, 지식재산권, 디자인, 마케팅 등
2021년 세종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 공고안내 QR코드 / 세종테크노파크 제공
2021년 세종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 공고안내 QR코드 / 세종테크노파크 제공

(재)세종테크노파크(이하 세종TP)는 세종시 관내 중소기업의 사업화 지원을 위한 ‘2021년 세종지역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의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혁신성장 바우처지원사업은 비R&D지원 형식의 사업으로 신청기업이 사업화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공급기관(업)과 매칭되어 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세종시가 지원하고 세종TP가 주관한다.

이 사업은 세종지역 주력산업(스마트시티, 스마트그린융합부품·소재) 및 전후방 연관 업종을 영위하고 있는 중소기업의 사업화를 중점지원한다.

신청 자격은 세종시 내 사업장(본사, 공장, 지사, 연구소 등)을 보유한 중소기업으로서 신청서 제출일 기준 법인 또는 개인사업자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사업에 참여하는 기업은 시제품제작, 컨설팅, 기술이전, 지식재산권, 디자인, 마케팅 등 기업지원 프로그램을 맞춤형 패키지 형태로 기업당 최대 3천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지원규모는 27개사 내외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지역산업종합정보시스템(RIPS)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한 뒤, 제반 서류를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해당 공고의 자세한 사항은 세종TP 홈페이지 내에 지원사업공고, 세종시청 홈페이지 및 아래의 QR코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