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7일부터 10일까지...유튜브 ‘덕구티이비’ 생중계

‘2021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 대전 대덕구 제공
‘2021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 대전 대덕구 제공

‘2021 대청호대덕뮤직페스티벌’이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이번 축제는 ▲ 야외뮤직페스티벌 ▲ 뮤직토크콘서트 ▲ 전국청소년가요제 ▲ 랜선음악회 ‘오후한시’ 등 4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축제 첫날인 7일에는 ‘오후한시’ 삼정동생태공원편에 ‘나린’이 출연해 관객들을 맞이한다. 이날 오후 7시부터 설(Surl), 아월(OurR), HYNN박혜원, 적재가 출연하는 야외뮤직페스티벌 1부가 생중계된다.

이어 8일에는 ‘오후한시’ 로하스 해피로드 돌담길편에 정진채·정찬비 부녀가 출연한 방송이 중계되고, 최정윤·박문치·서사무엘, 10cm가 야외뮤직페스티벌 2부를 채운다.

9일에는 ‘오후한시’ 대청호로하스캠핑장편(출연 파마씨)과 음악평론가 임진모의 뮤직토크콘서트가 봄날에 어울리는 음악과 재미있는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오후 7시부터는 김수영, 스탠딩에그, 김필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10일에는 전국청소년가요제의 본선 경연이 펼쳐진다. 경연을 통해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이 선발될 예정이며, 축하공연에는 써니힐과 레트로시티가 출연한다.

이 밖에도 대청공원 인근 카페를 무대로 한 지역뮤지션 오빠딸, 형제공업사의 비대면 콘서트 영상이 축제 기간에 공개된다.

구는 안전한 축제 개최를 위해 대청공원 서편광장 무관중 공연장의 일반 관람객들 진입을 전면 통제할 예정이다.

축제는 온라인으로 덕구티이비, 대전MBC 유튜브채널, TikTok(틱톡) 라이브에서 즐길 수 있으며, Zoom을 통해서는 하루 700명의 관객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과 참여방법은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