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목소리 크다고 승리를 가져오진 않아요. 침착한 것이 승률을 높일 수 있답니다.
48年生  진심은 무시할 수 없죠. 감사한 일이 있다면 진심이 담긴 문자라도 전해보세요.
60年生  쉼없이 일하는 것이 잘하는 것은 아니에요! 쉴 땐 쉬는 것이 프로패셔널 합니다.
72年生  조금 뻔뻔해져도 괜찮아요. 오늘은 뻔뻔함을 유지해서 내 것을 지켜내길 바라요.
84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답니다! 혼자서 모든 것을 감당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96年生  실수해도 자책하지 말아요~! 다음에는 더 집중해서 만회하는 방법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아침부터 웃는 얼굴을 유지해보세요. 흉운도 웃는 얼굴은 피해갈게 분명합니다.
49年生  유혹은 언제나 달콤한 법이죠. 달콤한 길을 따르지 않도록 주의가 더 필요해요!
61年生  허황된 목표는 진만 빠진답니다. 조금 더 현실성 있는 목표를 세우는게 좋아요.
73年生  망신 볼 수도 있으니 자신감 넘쳐도 함부로 나서는 일은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이상하리만큼 내게 유리한 조건이라면 다시 한 번 살펴 실수를 줄여가야 합니다.
97年生  주변의 시기 질투도 다 부러워서 하는 거랍니다~! 오늘 더 성장해봐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력이 있어야 운도 따라오는 것이겠지요. 원한다면 부지런히 노력하길 바라요.
50年生  자존심은 한 순간일 뿐이지요. 자존심보다 대인관계를 택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62年生  내 뒷담이 오고갈 수 있으니 함께 있는 모임은 자리를 비우지 않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집중이 안 된다면 과감하게 손 놓아도 괜찮아요. 쉼이 있어야 집중도 된답니다.
86年生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고 외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8年生  도움을 받았으면 감사의 인사는 잊지 말아요! 다음에 또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나간 버스는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기회가 왔을 때 바로 잡는 것이 유리해요.
51年生  저마다 스트레스는 모두 있는 법이랍니다. 누가 더 힘든지 잴 필요가 없습니다.
63年生  신박한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봐도 괜찮답니다.
75年生  잠시 한 눈 판 사이에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오늘 특별히 더 눈치가 필요합니다.
87年生  화가 나더라도 참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상대를 위해서가 아닌 나를 위해서에요.
99年生  조급해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완주를 목표에 두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여지를 주면 상대방에게 희망고문만 된답니다. 확실하게 선을 긋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새로운 사실을 알았어도 숨겨주는게 좋을 수 있답니다. 오늘이 그러한 날이에요.
64年生  정신없이 바쁘더라도 오후로 일을 미루지 말아요. 집중해서 모두 처리해야 돼요.
76年生  상대방을 설득해야 한다면 직접 찾아가 보세요. 연락보다는 대면이 유리합니다!
88年生  내 기회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기회가 오기 전 준비부터 확실히 해야 좋아요.
00年生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괜찮아요~! 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선톡해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굳이 베베 꼬아서 생각하지 말아요. 좋은 것이 좋은 거라고 여기는게 유리해요.
53年生  근교나 조금 더 멀리 나가봐도 좋습니다. 익숙한 것을 벗어던져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빌린 것이 있다면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 정산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77年生  말만 간절한 것은 간절한 것이 아니죠! 간절한 만큼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89年生  다른 사람 방해하지 말고 내 성장에 더 시간을 쏟도록 하세요. 지금이 기회에요!
01年生  상대에게 너무 집착하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조금은 놓아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굳이 덧붙이지 말아요. 덧붙이는 순간 불리한 상황으로 이어질 수도 있답니다.
54年生  주위 사람들 덕분에 명예도 올라갈 수도 있어요. 주위 사람들을 잘 챙겨보세요!
66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식사는 제대로 챙겨야 합니다. 한국인은 밥심이라 하지요~!
78年生  오랜만에 친한 지인들을 만나 회포를 푸는 것도 스트레스를 없애는 방법이에요.
90年生  그리워지는 사람이 있더라도 흔들리지 말고 미련에서 벗어나오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잔소리도 다 나를 생각하는 말일테니 속상해말고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믿을 사람이 곁에 없네요. 불만이 생기더라도 속으로만 삼키길 바라요.
55年生  너무 가정에 매달려있을 필요 없으니 모든 것을 잊고 나 자신만 생각해보세요.
67年生  내게 실수한 사람도 품는 것이 현명한 사람이랍니다. 넓은 그릇을 가져보세요.
79年生  다른 사람에게는 잔소리로 보일 수 있으니 부드러운 말로 충고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누구에게도 떳떳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부끄러운 행동을 일삼지 않길 바랍니다.
03年生  아무렇지 않은 말도 상대에게는 비수가 될 수 있으니 분위기를 잘 살펴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가 좋을 때 큰 소리 내기 위해서라도 함께 하는 일에선 게으름을 삼가세요.
56年生  일이 자꾸 꼬이는 것처럼 느껴진다면 무리하게 애쓰지 말고 잠시 휴식하세요.
68年生  변동이 심하면 신뢰도 무너질 수 있으니 처음 결정한대로 밀고 나가길 바라요.
80年生  추억에 오래 잠겨있으면 현실에 집중할 수 없으니 빨리 현실로 돌아와야 해요.
92年生  인연이 간다면 또 다른 새로운 인연이 온답니다. 미련 없이 보내줘도 괜찮아요!
04年生  오는 정만 바라지 말아요. 내가 먼저 다가간다면 더 친한 사이가 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건 사고는 순조로운 빈틈을 파고들어 생긴답니다. 항상 긴장하길 바랍니다~!
57年生  기회가 왔다고 해서 무작정 시작할 순 없죠! 때에 맞춰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69年生  가족에게 꽃 한송이 선물은 어떨까요? 작지만 커다란 변화를 가져올 수 있어요.
81年生  너무 일에만 매달리지 말고 가끔은 기분 전환이나 가벼운 운동도 필요하답니다.
93年生  표현이 서툰 것뿐이랍니다. 상대방의 표현을 의심하지 말고 속을 들여다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먼저 모범을 보여주세요. 신뢰도 쌓고, 명예도 높아지는 시간이 될 거에요.
58年生  이득이 없는 일에 마음 쓰지 말아요. 내게 유리한 일을 찾는 것이 우선이랍니다.
70年生  해야 할 일이 쌓여있는것은 내가 미뤘다는 증거랍니다. 차근차근 처리해보세요.
82年生  타이밍이 왔다 해서 무작정 질주할 순 없죠. 주위를 돌아보는 여유를 가지세요.
94年生  오늘은 철판을 깔고 뻔뻔하게 행동하는게 어쩌면 당당하게 보일 수도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것에 욕심내지 말아요. 오늘은 배짱을 더 크게 열어 큰 것에 욕심내보세요.
59年生  섣부른 판단은 금물! 조금 더 진득하게 지켜보며 판단하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71年生  너무 열심히 하게 되면 다른 사람이 피곤해질 수 있어요. 먼저 휴식하길 바라요.
83年生  쉬운 돈을 만져보려다 어렵게 번 돈을 날릴 수 있으니 끝까지 신중해야 합니다.
95年生  생각보다 사람관계는 쉽게 무너지니 힘들어도 이미 정해진 약속이라면 지켜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