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정이 많은 것이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아닌 일에는 냉정해지는게 좋아요.
48年生  필요한 지출이라면 흔쾌히 지출하길 바랍니다. 아끼다가 놓칠 수도 있습니다!
60年生  다른 사람들 챙기기 전에 나부터 챙기길 바랍니다. 내 밥그릇 내가 챙겨야 해요.
72年生  실수해도 괜찮으니 오늘은 잘 모르는 일에도 자신감을 가지고 덤벼보길 바라요.
84年生  아니꼬운 사람이 있더라도 그려려니 지나치는게 내 정신건강에 더 좋을 거에요.
96年生  제 3자가 도움을 줄 수 있으니 혼자 혹은 둘이서만 너무 끙끙 앓지 않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시도도 못하게 만든답니다. 일단 질러봐도 손해는 없을 거에요.
49年生  작은 일에 연연하면 큰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뭐든 넓게 보고 움직여야 합니다.
61年生  순간적인 임기응변이 좋은 기회로 바꿔줄테니 과감없이 질려봐도 괜찮습니다!
73年生  미루는 것이 습관처럼 되어버리면 안 됩니다. 오늘 일은 오늘 끝내보길 바라요.
85年生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들고 싶다면 잘못한 일을 절대 그냥 넘기지 않아야 합니다.
97年生  SNS도 좋고, 카톡도 좋고, 전화도 좋으니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조용히 다른사람 속에 묻혀가는것이 좋을 때에요. 나서지 않도록 하세요.
50年生  사람마다 생각과 의견은 다를 수 밖에 없으니 다르다고 해서 틀린 건 아니에요!
62年生  주변 사람들 중 귀인이 있으니 너무 멀리서 찾지 않아도 돼요. 주변을 둘러봐요.
74年生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다면 두 마리 토끼 모두 잡을 수 있으니 먼저 덤벼보세요.
86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하고 싶었던 일이라면 온 마음을 쏟아부어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익숙했던 길도 좋지만 새로운 길도 만들어 보세요.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러 방면에서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얻고자 한다면 쉽게 얻을 수 있어요.
51年生  밖에서 생긴 일은 밖에서 마무리해야 합니다. 집에서까지 고민하지 않도록 해요.
63年生  과거에 연연하지 말아요. 과거는 과거일 뿐이니 앞으로의 미래를 생각해보세요.
75年生  다른 사람 말에 휘둘리면 오히려 마이너스랍니다. 내 느낌을 믿어보길 바랍니다.
87年生  귀찮다고 움직이지 않으면 해결될 수 있는 일이 적어요.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99年生  다른 사람이 틀린 것이 아니에요. 서로 다른 것뿐이니 상대를 더 이해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무언가 시작하기 전 주위 사람들에게 꼼꼼하게 상의 후 진행하길 바라요.
52年生  단정한 복장도 필요하지만 단정한 용모가 될 수 있도록 더 신경쓰는게 좋습니다.
64年生  때론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하죠. 분위기를 잘 살피며 이야기하는게 유리합니다.
76年生  급한 마음에 더 서두르면 실수만 따르니 순서에 맞게 차분히 진행하길 바랍니다.
88年生  의미 없는 지출이 될 수 있으니 꼭 사야하는 것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뤄봐요!
00年生  누구에게나 콤플렉스는 있지요. 그걸 어떻게 감내하는지가 관건이 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수 있어요. 말도 안되는 소문은 시간에 맡기는게 좋아요.
53年生  굳이 무리할 필요 없어요. 내 여건이 안 된다면 부탁은 정중하게 거절해도 돼요.
65年生  화해도 용서도 모두 타이밍이 있지요. 오늘 타이밍이니 먼저 손내밀어 보세요!
77年生  오늘은 상대방이 시비를 걸더라도 맞대응하지 말고 혼자 삭히는게 좋겠습니다.
89年生  이미 버스는 지나간 뒤랍니다. 있을 때 아껴주고 잘해줘야 후회도 없을 거에요.
01年生  지나고나면 아무 것도 아닐테니 순간적인 감정에 굴복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남들로부터 인정받는 하루가 될테니 어깨에 힘을 잔뜩줘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나를 위한 지출은 아끼지 말아요. 점심, 저녁 또한 양보다 질로 선택해보세요~!
66年生  서운한 일이 있다면 참지 말고 대화로 풀어보세요. 그래야 속이 후련할 거에요.
78年生  처음이라면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처음은 용서해주는 아량이 필요해요.
90年生  간단한 운동이라도 컨디션 회복에 도움이 될테니 여가시간을 꼭 만들어보세요.
02年生  단조롭게 느껴지는 생활에 변화가 필요한 시점이니 새로운 취미생활은 어때요?

양띠 운세
43年生  
눈을 낮추면 욕심도 줄어든답니다. 허황된 목표만 바라보진 않는게 중요합니다.
55年生  겉이 요란하면 속은 비었을 수도 있어요. 번지르르한 일은 다시 살펴봐야 해요!
67年生  투잡도 나쁘지 않으니 배운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도록 머리를 굴려보아요.
79年生  다음 약속은 언제가 될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오늘 약속을 미루지 않길 바라요.
91年生  굳이 다른 사람이 알도록 떠벌리지 않아도 좋으니 적당하게 숨기는게 좋습니다.
03年生  상대방의 말이 진심이 아닐 수 있죠. 언중유골 이라 하였으니 뜻을 살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명분과 실리에서 방황할 수 있지만 오늘만큼은 실리보다 명분을 챙기길 바라요.
56年生  심리적 변화가 생겨도 상대방의 감언이설에는 넘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68年生  오늘은 좋은 일들이 예상되네요! 좋은 일이 반복되도 무리는 하지 않아야 해요.
80年生  결심했다면 뭐든 이뤄낼 수 있어요. 그러니 다짐으로 그치지 말고 실천하세요!
92年生  실패도 후회도 모두 경험이 될 수 있으니 맘껏 부딪치고 후회해도 괜찮습니다.
04年生  멘토가 있다는 것은 축복이랍니다. 멘토가 없다면 지금부터라도 만들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약속이 있다면 10분 먼저 준비해보세요. 여유롭게 준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조언을 구해와도 잘 알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토스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9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면 우기지 않는게 좋아요. 그래야 망신을 피할 수 있답니다~!
81年生  밑에 있다고 걱정하지 말아요. 아직 올라갈 길이 더 많이 남았음을 잊지말아요.
93年生  책상정리 등 주변을 정리할 땐 대인관계도 다시 한 번 정리해보는게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늦은 오후가 되면 더 좋은 운이 들어오게 되니 중요한 결정은 뒤로 미뤄보세요.
58年生  어떤 문제가 생길지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처음부터 경우의 수를 세아려보세요.
70年生  아무리 솔깃한 제안이 있더라도 내 일을 우선으로 처리해야 하니 신중하세요~!
82年生  상대 진심을 알기 위해 가장 좋은 방법은 내 마음을 먼저 터놓고 얘기하는거죠.
94年生  애초에 꼬투리가 잡히지 않도록 처음부터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재미만을 따라갈 순 없죠. 재미와 이득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길을 택해보세요~!
59年生  내일도 있답니다! 오늘은 남은 한 주를 위해서 체력을 아껴두는 것이 좋겠어요.
71年生  아니꼬운 사람에게 미소로 대하는게 힘들 수는 있지만 결국 나에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오늘은 겉과 속을 통일시켜 보세요. 억지로 겉으로 쎈척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95年生  잘못한 일이 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합니다. 떳떳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