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라이벌에 의식하지 말고 선의의 경쟁이 되도록 잘 부추기는게 중요하겠습니다.
48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 버겁다고 느껴 유혹에 빠져선 안 됩니다. 더 집중하길 바라요.
60年生  혼자사는 인생, 외로울 수도 있습니다. 의지하지 말고 혼자 일어서야 할 때에요.
72年生  복장만으로도 센스있는 사람이 될 수 있으니 깔끔한 복장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84年生  새로운 사람이 내 인연이 되어줄 수도 있어요! 오늘은 만남을 피하지 말아요~!
96年生  상대방 입장이 되어보세요. 이해하지 못했던 일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양심에 찔리는 행동은 언젠가 망신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양심을 지켜야 해요.
49年生  내 의견만 고집피우지 말고 상대방의 의견도 들어주고 의견을 조율하길 바라요.
61年生  칭찬은 오히려 능률을 높여준답니다. 잘한 것부터 짚어주는게 효율적이랍니다.
73年生  일단은 시작해보세요. 이해가 안 되던 것도 시작해보면 이해가 따라올 거에요!
85年生  바쁘고 힘들다고 편법을 사용하면 반드시 돌아오게 되었으니 옳은 길만 보세요.
97年生  완벽하게 알 필요 없어요! 수박 겉핥기라도 다양한 분야의 지식을 익혀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대방을 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동지라 생각해 보세요. 상부상조 할 수 있어요.
50年生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살펴보세요. 내 강점으로 바꿀 수도 있는 좋은 기회에요.
62年生  혼자서 해결할 수 없는 일이라 판단된다면 지금이라도 도움을 요청해야 됩니다.
74年生  오늘은 노력하는 만큼 얻을 수 있답니다. 크게 얻고 싶다면 더 노력하길 바라요.
86年生  뭐든 혼자하는 것보다 함께하는 것이 더 좋아요. 함께 으쌰으쌰 힘을 모으세요!
98年生  나를 위해 반드시 필요한 조언이니 기운 빠지더라도 마음에 새기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코가 석자이니 상대를 도우기보단 내 발등의 불부터 꺼야하는 하루랍니다!
51年生  새로운 만남도 있을테니 떠나보내야 할 때라면 미련없이 보내주는게 좋습니다.
63年生  꼼꼼하게 살펴봐야 번복되는 일이 없을거에요.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먼저에요!
75年生  휴식시간을 지켜주면 일의 효율도 올라갈 거랍니다! 쉴 때에는 쉬는게 좋아요.
87年生  나만 혼자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옆에 있는 사람들이 서운해할 수 있답니다.
99年生  아무리 좋은 이미지라도 말투 때문에 하락할 수 있으니 말투에 신경써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배운다는 것이 얼마나 즐거운 일인지 몰라요. 배움에 진심을 다하는게 좋습니다.
52年生  건강을 생각해야 할 날이니 오늘은 음식도, 술도 모두 과하지 않게 하길 바라요.
64年生  자식이기는 부모 없다고 하죠. 옳은 방향으로 갈 수 있게끔 방향만 잡아주세요.
76年生  괜히 참견했다가 오해받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들의 싸움은 모른체 해야 돼요!
88年生  아이디어가 뺏길 수 있으니 시작하기 전까지는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좋아요.
00年生  잡생각이 많이 떠오른다면 차라리 푹 쉬세요. 집중할 수 있을 때 하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당한만큼 돌려주길 바랍니다. 오늘은 가만히 있다가는 가마니가 될 수도 있어요.
53年生  한 순간의 선택이 앞으로를 좌우하니 변화에 있어선 조금 더 신중해지길 바라요.
65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나를 시샘하는 사람의 입김이 쎈 날이에요.
77年生  타인에게 관대한 것도 좋지만 나에게도 관대해져 보세요. 자존감을 올려야 해요.
89年生  내 몸은 나도 모른답니다! 괜찮아! 라고만 생각하지 말고 건강검진도 해보세요!
01年生  어색한 사이가 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인연이 될 수도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은 인상을 남기려면 단정한 옷차림이 좋아요. 깔끔하게 차려입고 나가보세요.
54年生  무리수라 생각하지 말고 오늘은 과감하게 새로운 승부수를 던져봐도 좋답니다.
66年生  둥글게 둥글게 생각한다면 아무 것도 아닐 일이니 긍정적으로 여겨보길 바라요.
78年生  상대방의 말과 진심이 다를 수 있어요. 적어도 3번 정도는 물어보는게 좋습니다.
90年生  오늘은 먼저 나서서 쟁취하는 사람이 이깁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움직여보세요.
02年生  처음 하는 일이라면 사전조사가 충분히 이뤄져야 뭔가를 얻어도 얻을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게 소중한 것은 상대방에게도 소중할 거랍니다. 상대방 기분도 헤아려주세요.
55年生  마음 속의 짐을 혼자 짊어지지 말아요. 누구에게든지 털어놓아도 괜찮답니다.
67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나를 맞출 필요 없어요. 너무 눈치보는 행동은 않길 바랍니다.
79年生  내가 믿고 있던 지식으로 밀어부쳐 보세요. 소신껏 밀고 나가면 승산이 있어요.
91年生  내가 당황하면 더 분잡스러워 진답니다. 당황해도 아무렇지 않은척 해야 돼요!
03年生  어린애처럼 굴다간 얻는게 적네요. 최대한 겸손하고 예의바르게 행동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의 시간이 아깝다 생각하지 말아요. 가까운 미래를 위한 준비의 날이에요.
56年生  중요한 계약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애매한 문구는 수정해야 돼요.
68年生  새로운 변화는 삶의 활력이 되기도 한답니다! 옷 스타일을 바꿔봐도 좋습니다.
80年生  돈이 모든 것을 대변해주진 않는답니다! 작은 선물보다 진심을 준비해보세요.
92年生  몸이 건강하다고 마음이 건강하지는 않겠죠. 지친 마음을 보듬어주길 바랍니다.
04年生  주변 사람들 중에 귀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가까운 사람들을 잘 지켜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두 번 다시 안 만날 사이라도 예의는 갖춰주세요. 다음에 어떻게 될지 몰라요!
57年生  사람들이 꾸준히 말하던 안 좋은 습관이 있다면 오늘부터 고쳐봐도 좋겠어요.
69年生  첫인상을 강렬하게 남겨주세요. 단정한 첫인상을 남기면 더 오래갈 수 있어요.
81年生  할 땐 제대로! 쉴 때도 제대로! 시간에 맞게 해야 할 일에 최선을 다해야 돼요.
93年生  여유부리면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 여유도 여유가 있을때 부려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재물운이 서서히 상승하고 있으니 협의해야 할 일은 오후에 처리해보길 바라요.
58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아직 할 수 있는 일이 많으니 낙담할 필요 없어요.
70年生  원인을 알면 해결도 쉬워지는 법이죠. 맨 처음단계로 돌아가보는게 우선이에요.
82年生  확신이 있다면 끝까지 밀어붙여 보세요. 승률을 더 높이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94年生  새로운 마음가짐이 중요한 날이니 오늘은 개인 정비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전부터 정신없이 바쁜 날이지만 지나고 나면 뿌듯할테니 최선을 다해보세요.
59年生  효율이 조금 떨어지는 일이라한들 확실하고 올바른 방법을 택하는게 중요해요.
71年生  휴대폰은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과 눈을 마주치며 대화에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후회해도 안타까워도 해도 오늘이 지나면 끝이니 시간을 낭비하지 않길 바라요.
95年生  기쁜 소식은 나누면 2배! 슬픈소식은 나누면 1/2배 랍니다. 뭐든지 나눠보세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