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손을 뻗어 먼저 잡는 사람이 임자랍니다. 원한다면 움직여야 쟁취할 수 있어요.
48年生  새로운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새로운 만남에 너무 겁먹지 말아요!
60年生  내 실수에 변명하지 말아요. 최대한 솔직하게 말하는 것이 더 유리한 하루에요.
72年生  굳이 나를 드러낼 필요는 없으니 가식 웃음이라도 상대를 녹여보길 바랍니다~!
84年生  계획만 하고 있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오늘은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진행되네요.
96年生  아무리 얄미운 사람이라도 나중에 필요한 순간이 올테니 거리를 유지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변덕부리면 신뢰도 잃게 된답니다. 한 번 정한 길은 일단 밀고 나가보길 바라요.
49年生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게 되면 오히려 빼앗길 수 있으니 눈치를 잘 봐야 합니다.
61年生  친절도 과하면 상대방에게 부담이 될지 모르니 최대한 자제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나의 센스가 빛을 발하네요! 조금 다르게 생각해보면 방법이 무궁무진 하군요!
85年生  소문은 소문일뿐이랍니다.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들은 안 믿는 것이 더 유리해요.
97年生  다소 허세가 섞였다 한들 지킬 수 있는 말이라면 큰소리로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힘들 때 도움 받을 수 있는 사람은 결국 가족일테니 남에게 손벌리지 않길 바라요.
50年生  내가 먼저 나를 사랑해야 다른 사람에게도 사랑 받는 점을 명심하도록 하세요~!
62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보다는 혼자서 해결해보세요! 내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말아요.
74年生  익숙한 일도 마음가짐을 새롭게 해보세요. 더 좋은 결과로 보답받는 날이랍니다.
86年生  눈치밥도 많이 먹으면 배부르죠. 과하지 않게 먹고 빨리 치고 빠지는게 좋습니다.
98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에는 주변 사람을 생각해보세요. 날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간섭하면 내 일만 늘어납니다. 내 일부터 끝내는게 정답입니다.
51年生  지금 내가 하는 일에 자긍심을 더 가져보길 바라요. 인정받는 하루가 될 거에요.
63年生  생각보다 잔돈으로 나가는 일이 많군요. 쓸데없는 지출은 아닌지 꼭 살펴보세요!
75年生  내 것이 아니라 여기며 소중하게 대해야 관계 또한 길고 단단하게 갈 수 있어요.
87年生  자랑같은 말을 듣더라도 진심으로 축하해준다면 콩고물이라도 얻을 수 있어요.
99年生  순간의 이익에 집착한다면 더큰 이익을 볼 수 없으니 딱 한 순간만 참아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사람의 배신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경계하는게 좋습니다.
52年生  리더는 앞에서 끌어주고 뒤에서 밀어주는 거랍니다.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64年生  오늘의 불이익이 당장은 손해같지만 나중엔 큰 재물로 돌아오니 기다려보세요.
76年生  도와주고 싶겠지만 괜히 도와줬다가 책임을 함께 질 수 있으니 주의하길 바라요.
88年生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할 수 있답니다. 사람들을 더 만나보세요!
00年生  억울하다고 그냥 넘어가지 말고 오목조목하게 따질 수 있는 명분이 필요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질질 끈다고 좋을건 없으니 결정해야 하는 일이 있다면 바로 결정하는게 좋아요.
53年生  게을러지면 계획도 무너질 수 있답니다. 조금 더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랍니다.
65年生  돌아오지 않을 배려라도 베풀어 보세요. 다른 모습으로라도 돌려받게 돼있어요.
77年生  똑같은 말투라도 오해가 쌓일 수 있으니 말투 하나에도 각별히 신경쓰길 바라요.
89年生  자신감과 의지만 있으면 못할 것도 없어요! 약간의 배짱도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자존심보다 인간관계가 더 중요한 날이니 기분 상하더라도 참아야 할 때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까지 노력한 것도 있으니 오늘은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매달려보길 바라요.
54年生  앞으로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니 포기하지 말아요.
66年生  오늘은 혼자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겠네요. 생각 정리하기에 딱 좋답니다.
78年生  심각하게 생각하면 심각해질 수 밖에 없답니다. 별 일 아니라고 여겨야 합니다.
90年生  화내도 좋아요. 좋은 관계를 위해서라면 항상 웃는 모습만 보여줄 순 없겠지요.
02年生  해내려는 계획만 있다면 완벽한 하루네요! 오전부터 계획을 착실히 세워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가 먼저 다가가도 좋아요.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싶다면 먼저 다가가야 해요.
55年生  실패는 잊어버리고 다시 시도하려는 마음이 필요해요. 충분히 이겨낼 수 있어요.
67年生  더이상 부정하려 힘빼지 말고 눈 앞의 상황을 그대로 받아들이는게 좋겠습니다.
79年生  상대방의 조언이 있다면 귀담아 들어야 합니다. 상대의 애정에 감사하길 바라요.
91年生  오늘따라 의욕 충만이네요! 의욕만큼 하고 싶었던 일에 도전해봐도 좋겠어요!
03年生  시간이 돈이랍니다. 생각만하고 있기엔 아까우니 실행에 옮겨보는 하루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의 도움을 받아도 괜찮아요. 나도 나중에 도움 줄 기회가 생길게 분명해요.
56年生  지금 상황도 긍정적이게 생각하면 달라질 수 있어요. 뭐든 좋게 생각해보세요!
68年生  '어떻게 됐어?' 보다는 '수고했어' 라는 말 한마디가 더 위로가 되는 하루입니다.
80年生  애매하게 상대방을 희망고문 시키지 말고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주길 바라요.
92年生  고정관념을 깨뜨려야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낼 수 있답니다. 눈을 크게 뜨세요!
04年生  내 이익이 더 중요한건 맞지만 사람들과 함께 움직인다면 더 큰 이익이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 해야한다는 관념은 버리는게 좋아요. 도움을 받으면 좋은 결과가 있어요.
57年生  물질적인 행복도 있지만 정신적인 행복이 더 클테니 믿음을 심어줘보길 바라요.
69年生  애매한 분위기라면 내가 띄워보세요! 썰렁한 농담을 내던져도 아주 좋습니다!
81年生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든 지금 보이는 것에만 집중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3年生  미리 걱정한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답니다. 일어난 다음에 걱정해도 충분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을 탓할 필요는 없어요. 그려려니 넘어가는 것이 내 정신건강에도 좋아요.
58年生  아직은 때가 아니랍니다. 배짱있게 덤비는 것도 타이밍을 잘 살펴보길 바라요.
70年生  보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상대를 배려하고 관심을 준다면 분명 성과가 큽니다.
82年生  돌이켜보면 좋았던 기억만 떠오를 수 있지만 아닌 것은 아니니 단념하십시오.
94年生  노력하는 자보다 즐기는 자가 더 높이 날 수 있답니다. 오늘 하루를 즐겨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우유부단한 행동은 오해만 불러올 수 있으니 확실하게 행동해주는게 좋아요.
59年生  내 지식으로 확실하지 않다면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현명해요!
71年生  배우자나 가족들에게 관심이 필요한 하루에요. 저녁은 꼭 집에서 먹길 바라요.
83年生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려 생각하기 전에 까먹은 일은 없는지 꼭 확인해야 돼요.
95年生  섣부른 결정은 후회만 가져오게 되죠. 조언을 얻으면서 더 고민해도 괜찮아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