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하루는 먼저 사과하고 양보하는 너그러운 마음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48年生  망설여서 얻을 수 있는건 아무 것도 없겠습니다! 오늘은 실행력이 필요하군요.
60年生  심증만으로 범인으로 몰고 갈 순 없죠! 물증이 확실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72年生  외출도 좋지만 오늘은 집안에서 운이 더 좋으니 빠르게 귀가하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당장의 이득만이 답은 아니랍니다. 오늘은 조금 더 멀리 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새로운 사람에게 호기심이 더 쏠릴 순 있지만 알고지낸 사람만하진 못할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하는 일마다 성과가 있는 하루네요~! 미루고 있던 일도 마무리 해보길 바라요.
49年生  내 의견을 소신껏 얘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함께 어울리는 것이 더 중요해요.
6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해답을 얻을 수 있어요!
73年生  알면 다칠 때가 더 많죠. 오늘은 굳이 꼬치꼬치 캐묻지 않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5年生  지금 아낀다고 나중에 큰 도움이 되진 않을테니 오늘 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97年生  해야 할 일을 미루면 나만 찝찝하답니다! 오늘 할 일은 꼭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히려 망신만 몰고 올 것이니 내 것이 아닌 것에는 욕심내지 않는게 맞습니다!
50年生  이리 저리 마음이 복잡하다면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대청소를 시작해도 좋군요.
62年生  좀더 소통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상대의 관심사를 찾는 것이 최우선이랍니다.
74年生  내 힘으로 오른 것이 아니라면 양보하는게 좋아요. 홀로서는 방법이 필요해요~!
86年生  내가 준비가 되어있어도 기회가 없다면 무용지물이죠! 직접 찾아나서야 합니다.
98年生  하나부터 열 가지 알려달라고 기다리고 있으면 안 돼요. 스스로 결정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컨디션이 좋다고 너무 나서면 안 돼요. 다음을 위해서 체력을 비축해둬야 해요.
51年生  집착은 오히려 사이만 멀어진답니다. 연락이 없어도 바쁘겠지~ 하고 넘어가요.
63年生  너무 들뜨지 않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믿음을 주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75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아요~! 오늘은 내가 선택한 대로 진행해봐요.
87年生  처음부터 너무 달리면 나중에 지치게 되어요. 천천히 꾸준히 달리는게 좋아요.
99年生  약속이 없어도 혼자 돌아다녀 보세요. 새로운 정보들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 말을 믿었다가 낭패만 볼 수 있으니 오늘은 원하는대로 움직이세요.
52年生  아랫사람에게서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으니 먼저 다가가는 것도 괜찮겠어요.
64年生  황당하더라도 겉으로는 드러내지 말아요. 침착해야 순조롭게 넘길 수 있어요.
76年生  수정하기에 멀리 왔다고 느껴질테지만 지나고나면 지금이 제일 빠른 때에요!
88年生  훗날을 위해서라도 새로운 취미나 배움에 정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0年生  주변 사람과 수다로 스트레스 날리는 것은 좋지만 험담하는 자리는 피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욕심부리다가 모두를 잃을 수도 있으니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가장 좋답니다.
53年生  귀찮고 어려울 수 있지만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서라도 안부연락은 꼭 하세요!
65年生  집중이 잘 되지 않는다면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쉴 땐 쉬어야 해요.
77年生  흐지부지 된 일은 더 열심히해서 완성시키거나 종료하는 등 빨리 처리하세요!
8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새롭게 도전해봐도 괜찮답니다.
01年生  누구나 내가 걸었던 길을 지났을테니 너무 어렵다고 좌절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원하던 기회가 왔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말고 내가 먼저 차지해보길 바라요.
54年生  조금 더 승부욕을 부려보세요. 몸은 고되더라도 상상이상의 결과가 있을 거에요.
66年生  나도, 상대방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도와주는 것은 아무 문제가 없답니다!
78年生  친한 친구가 나를 더 잘 안답니다. 내 단점을 찾고싶다면 친한 친구를 찾으세요.
90年生  처음의 생각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수정 못할 것도 없답니다.
02年生  내 매력은 가지고만 있지말고 사람들에게 뽐낼 수 있어야 진정 기회가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처음 만난 상대방에게 나를 모두 보여주지 말아요. 경계가 필요한 날이랍니다.
55年生  현실과 타협하면 진전이 없으니 내가 해야 할 일은 꼭 마무리 하는게 중요해요.
67年生  내가 나를 깎아내릴 필요 없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나를 드러내도 괜찮아요!
79年生  유리한 쪽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시간이 걸려도 의견을 굽히지 않길 바랍니다.
91年生  수고스러운 일이 많지만 인정받기 위함이니 너무 번거롭다 생각하지 말아요~!
03年生  어제 저녁엔 뭘 먹었니? 한 마디 질문만으로도 관계가 완전히 바귈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사람이라 생각된다면 내가 먼저 져줘도 좋습니다. 자존심을 부리지 말아요.
56年生  오늘은 드디어 끝을 볼 수 있는 날이네요! 하지만 초심을 잊어서는 안 돼요~!
68年生  기회가 나를 찾아오기도 하지만 잡는 것은 내 몫이니 내가 먼저 움직여보세요.
80年生  오히려 아무런 관심을 주지 않는게 더 좋을 수 있으니 믿고 맡겨보는건 어때요?
92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나를 위한 투자도 아까워 말아요!
04年生  불리한 상황이 되도 자신감은 잃지 말아요! 당당해야 상황도 모면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몸이 힘든만큼 결과는 있을 거에요. 최대한 할 수 있는데까진 해보고 끝내봐요.
57年生  비밀이 늘어날 수록 마음의 주름도 늘어난답니다. 비밀은 삼가는게 낫습니다!
69年生  옳은 결정을 하고 싶다면 최소 5명 이상의 사람들 의견을 물어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의견충돌이 생기기 쉬운 하루니 조금은 손해 보더라도 상대방에게 맞춰주세요.
93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이랍니다. 결정은 결국 나의 몫이니 보다 신중해야 할 때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편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있을테니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내가 먼저 도움을 주면 나도 도움을 받을 수 있을테니 먼저라고 억울해 말아요.
70年生  숨긴다고 해서 해결될 일이 아니랍니다. 꼭 해야 할 말이 있다면 하는게 좋아요.
82年生  많지만 아쉬워하는 마음보다 적지만 만족하는 마음이 더 풍족함을 잊지말아요.
94年生  오늘은 이상보다는 현실을 따르는게 좋아요. 그래야 실망하는 일이 없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랑비에도 옷이 젖는 법이니 작은 오해라 하여도 꼭 짚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59年生  오늘은 움직이는 것이 좋겠어요. 활동이 많은 만큼 기분도 더 좋아지겠어요~!
71年生  가급적 타인과의 접촉을 줄이고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83年生  상대방이 먼저 사과할 수 있어요. 그럴 때는 못이기는 척 받아주는 것이 좋아요.
95年生  내 행동에 대한 처신을 바로 질 수 있어야 중요한 자리에도 오를 수 있답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