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79年生
 괜한 시간낭비라 생각든다면 포기해도 괜찮으니 원할 때 다시 도전해보세요~!
48年生  초심이 있으면 못할 건 없답니다. 힘들어도 초심을 다시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망신을 볼 수도 있으니 최신 정보가 아니라면 아는체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72年生  작은 틈이라도 생겼다면 도전해보세요! 큰 이득으로 돌아올 수도 있을 거에요.
84年生  휴식할 때는 휴식만! 일할 때는 일만! 휴식 시간에는 생각도 비우는게 좋아요.
96年生  잘못된 일이라면 뒤로 숨지 말고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겨야 재발하지 않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되는게 있고 안 되는게 있으니 의욕만으로 너무 무리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아무리 이성이라 하여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멀리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1年生  오늘 하루종일 컨디션이 좋겠네요! 일정을 조금 더 빡빡하게 잡아도 좋습니다.
73年生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다간 바로 앞의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왔을 때 잡아요!
85年生  오늘은 대청소의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마음가짐도 새롭게 다져보세요~!
97年生  억지는 오히려 반감만 사게 된답니다. 확실한 근거로 설득 시키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노력한만큼 돌아오는 것이 많다는 것을 잊지말고 나이에 연연해하지 말아요!
50年生  오늘은 집중해서 빠르게 마무리 하고 오후에는 휴식시간을 가지는게 좋아요.
62年生  목표를 향한 속도보다는 방향이 중요하죠. 다시 확인해 볼 필요도 있겠습니다.
74年生  이미 지난 일에 미련을 둬도 소용 없으니 앞으로 생길 상황에 기대를 걸어봐요.
8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이 나를 띄워줄 때까지 겸손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유리해요.
98年生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려 노력해야 하는 날이니 미소를 장착하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이 많은 날이니 좀더 세심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51年生  구설이 있어도 반응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거짓 소문은 곧 사라질 거랍니다~!
63年生  작은 다툼은 되려 사이를 더 돈독하게 해준답니다. 하지만 커지지 않도록 해요!
75年生  시간이 늦었어도 오늘 일은 오늘 마무리 해야 내일 여유로운 하루가 될 거에요.
87年生  신뢰를 얻는 첫번째는 바로 시간 약속이랍니다! 10분 정도 여유를 가져보세요.
99年生  소신있는 행동이 맞는지 고집스러운 행동인지 본인 스스로를 돌아봐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대인관계를 잘 유지하는 것은 내 몫일테니 웃는 얼굴을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2年生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식으로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먼저 나서서 움직여봐요!
64年生  어정쩡하게 마무리하기 보단 시간을 좀더 가지더라도 확실하게 마무리하세요.
76年生  사소한 일이라도 충분한 대화를 통해서 결정하는 것이 모두에게 유리합니다!
88年生  작은 일로 사람까지 잃을 수 있으니 빌린 것이 있다면 빨리 돌려주는게 옳아요.
00年生  빈말로 꼬투리 잡힐 수 있으니 오늘은 허황된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를 잘 아는 사람이 날 화나게 하니 서운할 수 있으니 우선은 참아주길 바라요.
53年生  어렵게 잡은 기회라면 누구에게도 뺏기지 말아요. 상대방보다 노력해야 돼요!
65年生  겉모습으로 상대방의 마음은 아무도 모르니 지레짐작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77年生  기분 전환을 통해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질 수 있다면 최고의 하루가 될 거에요.
89年生  포커페이스가 중요한 하루니 기분 안 좋아도 웃는 모습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01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에게 잘 보이려 애쓰지 말고 스스로를 돌보는게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더이상 첨가하지말고 내가 보고 들은대로만 전달하는 것이 뒷탈없이 해결돼요.
54年生  정에 치우치지 말고 냉정해져야 할 때니 어려운 부탁이라면 거절해도 괜찮아요.
66年生  상대방을 바꾸는 것은 어려운 일이랍니다. 내가 맞춰주는 것이 빠를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지출을 확인하도록 하세요. 현금보다는 카드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90年生  욕심이 많으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욕심내길 바라요.
02年生  무의식 중에 다른 말이 튀어나올 수 있으니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일 조금 더 여유롭길 바란다면 오늘은 보다 빡빡한 하루를 보내도 괜찮아요.
55年生  안 되는 일을 붙잡고 있지 말아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에요.
67年生  사소한 연락이 오늘의 힐링이 될 수 있으니 멀리있는 형제에게 연락해보세요~!
79年生  공짜가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그만한 값어치를 지불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결정하기 어렵다면 최대한 3명의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03年生  말 한마디로 신뢰에 금이 갈 수도 있답니다. 최대한 말을 아끼는게 유리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꼭 가족이 아니더라도 함께 있을 때 마음 편한 사람이 있다면 만나보길 바라요.
56年生  시간 관리를 잘해야 약속과 휴식 모두 챙길 수 있으니 좀더 철저하게 움직여요!
68年生  빠른 것이 나쁘지만은 않답니다! 먼저 치고나가 격차를 벌려놓는 것도 좋아요.
80年生  소수의 의견에서 좋은 방안이 나올 수 있으니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야해요!
92年生  불가능한 일이라면 빠르게 포기하세요. 그게 더 시간을 버는 방법일 수 있어요.
04年生  상대방의 관심사가 무엇인지부터 캐치하는게 관계를 발전시키는데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마음이 불편하다면 집 밖으로 나가 기분전환이 필요해요.
57年生  나이가 들어갈수록 나를 꾸미는데에 시간과 돈을 아까워하지 않는게 좋답니다.
6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다간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이성적으로 생각해보세요!
81年生  좋은걸 좋다고 표현하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랍니다. 표현만이 정답이에요.
93年生  스스로 복을 걷어차는 일이 없도록 앞뒤 상황을 잘 살피고 움직이는게 옳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만하던 일을 벌일 때가 되었네요! 오늘은 뒤돌아보지 말고 시작해보세요.
58年生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뭐라도 해야 합니다. 아니면 계속 제자리걸음이에요.
70年生  애초에 처음부터 책잡힐 일은 만들지 않는게 좋습니다. 솔직하게 행동해보세요.
82年生  다른 사람들에겐 관대하게 행동하더라도 스스로에겐 엄격하게 대하길 바라요.
94年生  언젠가 한 번쯤은 거쳐야 할 관문이라 여기고 너무 긴장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변화에 어색해 말아요. 새로운 상황과 변화들이 나를 더 기분좋게 해줄 거에요.
59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오늘은 내가 먼저 웃으며 인사를 건네봐요!
71年生  꾸밈없는 솔직한 모습을 보여야 사람들도 날 믿고 맡겨주는 일이 많을 거에요.
83年生  이 정도면 괜찮아~ 란 마음은 거만일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살펴보는게 좋아요.
95年生  실패는 오히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테니 문제를 파악하고 보완을 해보세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