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망신당하지 않으려면 아는체 안하는 것도 있지만 확실하게 아는 방법도 있어요!
48年生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내 의견에 맞춰 다른 사람들을 설득해봐도 좋겠습니다~!
60年生  시간이 지나서 후회하지 말고 도와줄 수 있는 선에는 도와주는 것이 좋겠어요.
72年生  나에 대해 너무 과소평가 하지 말아요. 혼자서 충분히 넘을 수있는 벽이랍니다.
84年生  백지장도 맞들면 낫답니다~! 여러 사람과 협력하여 빠르게 끝내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상대를 배려한다면 나 역시 배려받을 수 있으니 길게보고 행동하는게 좋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억울한 상황에 놓였다면 오늘 안에 오해를 풀어내야 마음 편히 잠들 수 있어요.
49年生  빠른 것이 좋은 것은 아니에요. 오히려 천천히 가는 것이 유리할 때가 있답니다.
61年生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내게 유리한 제안이라도 신중하게 고민해보길 바라요.
73年生  내가 먼저 나서서 만남을 주선해봐도 좋아요. 리더십이 돋보이는 하루랍니다!
85年生  함께해서 분열만 일어날 것 같다면 차라리 혼자 처리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97年生  원하는 기회를 잡으려면 내가 먼저 준비되어 있어야 하죠. 내실을 다져보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갑작스러운 문제에 당황하지 말아요. 내 소신껏 밀고 나가는 것이 정답이에요.
50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입이 아닌 귀일테니 명심하길 바랍니다.
62年生  걸려오는 시비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 없으니 무시하고 지나가는 것이 좋아요.
74年生  더 치고 올라가지 않아도 좋으니 최대한 현상 유지만 하더라도 본전이랍니다!
86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면 보다 더 좋은 결정을 할수 있을거에요.
98年生  나를 자극시켜 보세요. 경쟁자도 좋고 친구도 좋아요. 그래야 발전이 생겨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혼자서 못할 일이라면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51年生  오늘은 아무리 자신있고 경험이 풍부한 것이라도 꼼꼼하게 살피는게 유리해요.
63年生  표현 안 해도 알아주는 사람은 없답니다. 가까울수록 애정표현은 더 해주세요!
75年生  밑 빠진 독에 물 부어도 소용 없으니 목표대로 잘 가고 있는지 다시 살펴보아요.
87年生  독박을 쓸 수도 있으니 확실하지 않은 얘기는 함부로 누설하지 않는게 좋아요.
99年生  상대방과 갈등이 있었다면 오늘 결론을 내리는게 적을 만들지 않는 최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불난 집에 부채질 하고 있진 않나요? 직접 개입하지 않는게 최선의 방법이에요.
52年生  헛된 기대는 나를 게으르게 만든답니다. 기대치를 낮추는 것이 더 유리하군요!
64年生  오늘은 눈치가 필요한 하루네요. 다툼으로 이어질 것 같다면 피하는게 옳아요.
76年生  가식은 넣어두고 오늘은 나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세요! 털털한 모습도 좋아요.
88年生  관심가는 사람이 있다면 간접적으로라도 표현하여 상대가 알도록 해보세요~!
00年生  더 덧나지 않으려면 문제를 발견한 그 즉시 해결하여 마무리를 보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강압적인 것은 오히려 반감만 사게 될테니 부드럽게 말하는 요령이 필요합니다.
53年生  이왕 도와주기로 했다면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내게도 이득이 있을 거랍니다!
65年生  져주는 것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겉으로 져주는 것이 결국엔 승자가 될 거에요.
77年生  주변에 우유부단한 사람들이 많은 날이니 먼저 결정해서 통보해도 괜찮습니다.
89年生  조금만 고개를 돌리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거에요! 고정관념을 깨보세요.
01年生  말 하나에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똑같은 말이라도 더 예쁜 단어를 택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오지랖 부리는 일이 없어야 하니 내 일이 아니라면 멀리서 지켜만 보세요.
54年生  작은 실수 정도는 용서하고 넘어가주는게 좋아요. 대인배의 모습이 필요해요!
66年生  산책이나 등산도 좋으니 늘 같은 공간을 벗어나 좋은 기운을 받아보길 바라요.
78年生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면 상황도 좋아질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90年生  소 잃고 외양간 고쳐도 소용 없답니다. 내 옆에 있을 때 소중하게 대해야 돼요.
02年生  때로는 경쟁자가 좋은 동반자가 되기도 하죠! 오늘은 함께 더 성장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의 말을 너무 쉽게 믿지 말아요. 누군든지 말은 어떻게 변할지 몰라요~!
55年生  움직이면 움직인 만큼 이득을 볼 수도 있으니 오늘은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67年生  주변 사람들의 달콤한 말에도 넘어가지 말아야 해요. 뒷일을 책임질 수 있어요.
79年生  쉽고 빠르게 끝낼 수 있는 일부터 처리하면 시간을 좀더 길게 가질 수 있습니다.
91年生  중립을 유지한다면 평화도 유지될 거에요. 특히 집안 싸움에서는 더더욱이요!
03年生  우울하다고 우울한 사람들과 뭉치지 말아요. 좀더 긍정적인 사람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디테일한 계획이 없다면 아직은 시작하기에 무리에요. 기초가 탄탄해야 합니다.
56年生  부부사이에 비밀이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부부 금술을 키우는 방법이랍니다.
68年生  자녀가 고민은 없는지 힘든 일은 없는지 자녀에게 좀더 신경쓰는 날 되어보세요.
80年生  바빠도 취미 시간은 꼭 가지는게 좋아요. 그래야 일의 능률도 더 오르는 법이죠.
92年生  나와 비슷한 사람이 아닌 나보다 높은 사람과 경쟁해야 나도 성장할 수 있어요!
04年生  먹을 복이 좋은 하루 입니다. 집안에만 있지말고 어디로든 나가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고민만 하지 말고 질러보세요! 뒷일은 나중에 생각하고 오늘이 중요하답니다.
57年生  사람마다 기준과 생각은 다를 수 있으니 최대한 여러 상황을 고려하길 바라요.
69年生  포기하는 것도 용기가 필요한 것이니 마음을 무겁게 가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81年生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다른 방법을 찾다가 시간만 낭비할 수도 있답니다~!
93年生  의견이 좁혀지지 않는다면 내가 먼저 굽혀주세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시간이 지나면 오해가 사실이 될지 모르니 생기는 즉시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58年生  이미 마음속으로 결정했다면 시간 끌 필요 없어요! 오늘은 시간이 금이랍니다.
70年生  새로운 것은 처음엔 좋지만 금방 식을 수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세요~!
82年生  끝까지 지키지 못할 비밀이라면 내가 먼저 내 입으로 커밍아웃 해도 괜찮아요.
94年生  이미 지난 좋았던 추억은 가슴에 묻고 오늘은 오늘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들도 많이 있으니 긴가민가한 일이라도 도전해보길 바라요.
59年生  시간을 되돌릴 수는 없을테니 잃고 나서 후회하지 말고 지금 잘해줘야 합니다.
71年生  당근이 필요할 땐 당근을 주고, 채찍이 필요할 땐 채찍을 줘야 사람이 따릅니다.
83年生  눈치가 없으면 내게 온 기회도 못 잡을 수 있으니 눈치를 잘 챙겨야 할 날이에요.
95年生  오늘도 수고한 나에게 작은 보상을 줘도 좋아요! 그래야 내일도 힘낼 수 있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