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가능한 내 뜻을 숨기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나중에 후회도 줄어들 거에요.
48年生  여유가 있다면 새로운 일을 찾아 변화를 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군요.
60年生  지금의 이득만을 추구하지 말고 조금 더 먼 미래를 위한 이득을 택하길 바라요.
72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쓰지 말고 개인적인 이득을 선택해보세요~!
84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오늘 안에 마무리 짓는게 좋아요.
96年生  눈이 마주보는 대화가 있어야 마음도 가까워진답니다. 휴대폰은 잠시 꺼두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떳떳하게 행동하기 위해서는 주변 사람들의 달콤한 유혹은 거절하는게 좋아요.
49年生  두 번 일하게 될지 모르니 내 일을 다른 사람에게 넘기지 말고 직접하길 바라요.
61年生  잠시 멈춰서서 호흡을 가다듬어 보세요. 주변을 돌아보면 지금이 가장 행복해요.
73年生  포기하지 않으면 뭐라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끝까지 밀고 나가는게 유리해요.
85年生  이리저리 갈팡질팡한 모습을 보이지 말고 한 가지에 확고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97年生  잘잘못 따질 시간이 없으니 오늘은 문제를 해결하는데에만 집중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강한 감정표현을 자제할 수 있다면 더 좋은 사람들과 인연을 맺을 수 있습니다.
50年生  주변 사람들이 아니라면 다시 생각하는게 좋아요. 후회를 줄이는 방법이랍니다.
62年生  긴가 민가 하더라도 일단 시도해보세요. 시도만으로도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74年生  이미 결정한 일에 후회할 필요없으니 내 선택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이 좋아요.
86年生  백문이 불여일견이라하죠! 오늘은 말로 하는 설명보다 직접 보여주길 바라요.
98年生  주변이 부정적이라면 조금 멀어지는게 좋아요. 긍정적인 환경이 더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를 무너뜨리려는 말들이 있을 수 있답니다. 최대한 잘 걸러들어야 유리해요.
51年生  운의 흐름이 크게 상승하는 날은 아니기에 내기나 계약은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63年生  지금까지 쌓아 온 명예가 무너질 수 있으니 오늘의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75年生  할 땐 하고 쉴 땐 쉬어줘야 합니다. 쉬는 시간까지 일 생각은 하지 않도록 해요!
87年生  배움에는 어디든 끝이 없답니다. 오늘은 새로운 취미를 배워보는 것도 좋아요.
99年生  사람을 사귈 땐 상대의 외모보다는 됨됨이와 진실됨을 살필 줄 알아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있는 사실을 애써 포장 할 필요없으니 과격하게 보이더라도 솔직한게 나아요.
52年生  버스는 이미 떠났답니다~! 떠난 버스에 미련 두지 말고 다음을 기다려보세요.
64年生  그동안 베푼 것에 대한 보답이 돌아오는 날이니 도움을 받아봐도 괜찮습니다.
76年生  오늘은 강한 모습보다는 살살 달래는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주변 분위기가 좋아야 일의 능률도 오르니 대인관계부터 다시 정비해보아요!
00年生  때론 잔머리가 필요할 때가 있죠. 오늘이 그 날이니 더 쉬운 방법을 찾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의 무리한 부탁을 굳이 들어줄 필요가 없으니 손해보는 일을 막아보세요.
53年生  망신수가 있으니 아는 것이 있더라도 최대한 조용히 묻혀가는게 좋겠습니다~!
65年生  꿈만 가득한 목표보다는 보다 현실에 가까운 목표를 정하는 것이 유리하겠어요.
77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자제하진 말아요. 보다 좋은 인연으로 남을 수 있어요.
89年生  두 사람의 말을 모두 듣기 전까진 흥분하지 않도록 감정을 잘 조절하길 바라요.
01年生  구구절절 돌려서 말할 필요 없으니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간결하게 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해야 할 역할을 잘 알고 있어야 해요. 오늘은 중립을 잘 지켜줘야 합니다.
54年生  멀어졌던 사람과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의 날이니 내가 먼저 인사를 건네봐요!
66年生  조금 부담스럽다면 다른 사람을 통해서 내 진심을 전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78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고 두려워 말아요. 방법은 어떻게든 찾을 수 있을 거랍니다.
90年生  뒷담은 내 명예를 깎아 내리는 일이랍니다.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는게 좋아요.
02年生  아닌 일에는 확실하게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호구로 보이지 않도록 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무리하게 일하거나 활동하지 않도록 하세요.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해요.
55年生  말을 많이 하지 말고 상대방 의견을 많이 들어야 좋은 아이디어가 많을 거에요.
67年生  유통기한이 지난 물건에 미련을 두지 말고 버리세요. 옛 것을 묵혀두진 말아요.
79年生  지나치게 잔머리 쓰면 오히려 망신 당할수 있으니 오늘은 적당한 것이 좋아요!
91年生  하기 싫더라도 일단은 시도해보세요. 오히려 내게 득을 가져다줄 수 있답니다.
03年生  아주 사소한 일이라도 나의 행동에 대해 책임을 져야하는 날이니 신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근심이 있다면 바로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그대로 묵혀두지 않는게 좋아요.
56年生  어려운 일에 포기하지 말아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라면 충분히 해낼 수 있어요.
68年生  이해관계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답니다.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길 바라요.
80年生  있으나 마나한 관계는 괜한 시간낭비 일 수 있으니 일찌감치 보내줘도 좋아요.
92年生  개구리 올챙이적 잊어버리지 말고, 다른 사람의 실수도 너그러이 용서해보세요.
04年生  이왕 앞서고 있다면 더 치고 나가보세요. 오늘은 격차를 내기에 유리하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다면 지금부터라도 표현해보세요. 대우가 달라질 거에요.
57年生  무슨 일이든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성실하게만 임한다면 결과가 좋겠습니다.
69年生  받은 만큼만 돌려줘도 괜찮아요! 자칫 잘못하면 나만 가랑이 찢어질 수 있어요.
81年生  앞으로의 기회가 더 많이 남았으니 실수했더라도 훌훌 털고 일어서길 바라요.
93年生  백 점짜리 인생은 없겠지요. 너무 아둥바둥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적당한 유머는 분위기를 환기 시켜줄 거에요. 하지만 적당해야하니 명심하세요.
58年生  보는 눈이 많으니 사람들을 만날 땐 항상 예의 바른 행동으로 움직이길 바라요.
70年生  할 일은 오늘 마무리 해야 두 발 뻗고 잘 수 있답니다! 조금만 더 노력해보세요.
82年生  굳이 중립에 설 필요 없는 날이니 냉정하게 생각해서 편을 들어주는게 좋아요.
94年生  가는 것이 있다면 오는 것도 있는게 맞답니다. 주는 것에 익숙해지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눈치가 빨라야 기회도 빠르게 잡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을 많이 만나길 바라요.
59年生  가끔씩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으니 잠깐의 외로움도 나쁘지 않아요.
71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하루네요! 내 것이 아니라면 꼭 아껴주세요.
83年生  더이상 끝이 보이지 않는 목표에 주저앉지 말아요. 결실을 곧 볼 수 있겠습니다.
95年生  내 능력 이상의 일이라면 오늘은 잠시 기다려 보세요. 다른 방법이 있을 거에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