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자칫 공범으로 몰릴 수 있으니 뒷담이 오고가는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괜찮겠지 넘어가면 문제가 더 커질 수 있으니 작은 문제도 다시 확인해보세요!
60年生  가끔 이기적인 것도 나쁘지 않아요. 오늘은 상대방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72年生  무리할 필요 없어요. 상황이 좋지 않다면 조금은 기다리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84年生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의 선택은 오로지 내 몫이랍니다!
96年生  갈등의 골이 깊어진 상태에서 끝내지 말고 꼭 화해나 마무리를 지어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걱정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직접 움직여 해결보길 바랍니다.
49年生  바쁘고 힘든 하루 끝에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힐링의 시간이 될 거에요.
61年生  오늘은 사람과 일 중 사람을 먼저 택하는게 좋아요. 사람이 먼저가 되어야 해요.
73年生  스트레스를 아무데서나 풀어선 안 돼요~! 오늘은 혼자서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85年生  주변에 나를 지지해주는 사람이 많답니다.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떠올려보세요.
97年生  새로운 것이 항상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오래 알아오던 것이 더 소중하군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결국에는 버티는 자가 승리하게 된답니다. 끝까지 물고 늘어져도 나쁘지 않아요.
50年生  꼭 상대방을 앞지르지 않아도 괜찮아요. 협동하는 자세를 알려주는게 더 나아요.
62年生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자신에게 실망할 필요 전혀 없답니다!
74年生  두려운 것은 나의 지식이니 무언가를 배운다는 것에 두려워하지 않는게 좋아요.
86年生  윗사람이 불편하더라도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좋은 정보가 있을 수 있어요!
98年生  얕더라도 넓은 인간관계가 좋습니다. 처음 만난 사람에게도 먼저 인사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이 아니라 하면 진행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손실은 내 몫이랍니다.
51年生  급작스러운 변화는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변화에도 계획은 꼭 따라야 한답니다.
6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시간을 쪼개서 몸을 움직이도록 하세요! 산책도 좋겠습니다.
75年生  텃새 부리다 나만 혼자가 될 수 있어요. 오늘은 상대방을 더 챙겨보길 바랍니다.
87年生  초콜렛은 처음에만 달콤하지 다 먹은 후 허무할 수 있어요. 일과 사람도 그래요.
99年生  다른 사람이 부탁을 해와도 오늘은 내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중요하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정답은 내가 아닐 수도 있어요. 오늘은 설레발은 잠시 묻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경쟁자가 있는 것은 축복이라고도 하죠. 경쟁자에게서 배울 점을 찾아보세요!
64年生  밖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집 안까지 들고가지 않도록 조절을 잘 해야 한답니다.
76年生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지혜는 무시할 수가 없죠! 오늘은 아는체 해도 좋답니다.
88年生  대화가 통하지 않는다면 그냥 져주는게 나아요. 소통을 위해 한 발 물러서봐요.
00年生  오래 고민할 필요 전혀 없어요~! 오늘은 처음 택한 그것이 바로 정답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참지 말고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상황 반전이 생겨요.
53年生  좋은 것을 얻었다면 나눌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무리한 욕심은 자제하세요~!
65年生  나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가 되어줄 수 있으니 나의 경쟁자를 미워하지 말아요.
77年生  은근슬쩍 자기 일을 미루는사람은 거르는게 좋아요. 내가 타겟이 될 수 있어요.
89年生  조금의 손해와 함께 큰 이득을 볼 수 있다면 작은 손해 정도는 감수하길 바라요.
01年生  열정이 큰 것은 좋지만 어느순간 과하다 싶을 땐 스스로 멈출 수 있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노력한 결과가 있는 하루네요! 오늘 하루를 마음껏 누려봐도 좋답니다.
54年生  성별, 나이, 직급 상관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는 아량을 베풀어 친해져보세요~!
66年生  큰 일을 하려면 작은 계획부터 있어야 하니 계획에 좀더 시간을 할애해보세요.
78年生  오늘을 그저그런 하루로 보내지 말아요. 노력에 따라 좋은 하루가 될수 있어요.
90年生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원하는 성과를 얻는 날로 목표를 잡아보길 바랍니다!
02年生  다른 사람 눈치보지 말고 누군가를 도와야 한다면 나서서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잘한 일에는 당근과 실수에는 채찍이 있어야 상대방도 동기부여가 될 거랍니다.
55年生  현실적인 소망이 더 동기부여가 된답니다. 현실을 직시시켜주는 것도 좋습니다.
67年生  침묵을 유지해보세요. 억울한 일이 생겨도 조용히 넘어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9年生  나만의 노하우라 생각하지 말고 공유해보세요. 나도 꿀팁을 얻을 수 있답니다~!
91年生  내 뜻과 의지가 잘 맞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니 여러 사람과 소통해보길 바라요.
03年生  오늘은 돌려서 표현하다간 정답을 못 찾을 수 있으니 직설적으로 표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신뢰를 얻으려면 내가 먼저 신뢰를 줘야하니 뱉은 말은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56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법이죠. 애초에 큰 성과를 기대하지 않는게 나아요.
68年生  여러 의견 중 맞다고 생각드는게 있다면 배짱있게 밀고나가는 것도 방법이에요.
80年生  내 건강은 내가 지켜야죠! 오늘부터라도 비타민과 영양제를 골라보길 바랍니다.
92年生  더치페이할 일이 있다면 대충하지 말고 10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하는게 좋아요.
04年生  어차피 후회할 일이라면 먼저 질러봐요! 어쩌면 반전이 있을지 아무도 몰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기나 계약에 있어 유리한 하루니 좀더 이득을 볼 수 있는 제안을 해도 좋아요.
57年生  나의 결정과 판단에 성과가 좌우될 수 있으니 책임감을 느껴야 하는 하루에요.
69年生  억지로 하면 오히려 뒤틀릴 수 있으니 컨디션이 좋고 원할 때 움직이길 바라요.
81年生  조언을 해주는 것은 좋지만 직접적인 개입은 피하는 것이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93年生  걱정이 생겼다면 빨리 해결을 봐야 합니다. 질질 끌수록 내 속만 타들어가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소하더라도 법을 어기는 행위는 하며 안 됩니다. 건널목을 주의하길 바랍니다.
58年生  주변에서 여러 유혹이 있겠지만 오늘은 가던 길로만 고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0年生  상대방의 기분 나쁜 말에도 미소를 유지해보세요. 상황이 역전될 수도 있답니다.
82年生  기회를 놓쳐버릴 수 있으니 이것저것 비교하는 것도 빠르게 하고 결정해야 돼요.
94年生  나의 추진력이 빛을 발하는 날이니 흐지부지한 상황에선 직접 리드해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못 먹는 감 찔러나 보자는 심보는 좋지 않으니 최대한 정직하게 임하길 바라요.
59年生  처음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나의 존재를 확실하게 인식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71年生  친한 절친이라도 100% 마음이 맞을 순 없으니 서로 한 가지씩 양보해보세요.
83年生  준비를 탄탄하게 해왔다면 아무리 방해물이 있더라도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95年生  주변에서 날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으니 거절하지 말고 도움받아 처리해보세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