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이상만 쫓으면 실망만 커지게 된답니다. 오늘은 현실을 더 쫓아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친한 사람도 100% 믿는 것은 안 좋습니다. 오늘은 50% 정도만 믿어보세요!
60年生  깜빡하기 쉬운 하루니 잃어버린 물건은 없는지 중복으로 체크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스스로 조연이라 생각하지 말아요~! 내 인생에서는 내가 주연인 것이 분명해요.
84年生  겉으로 싫은 감정을 티내지 말아요. 오늘은 포커페이스가 아주 중요한 날이에요.
96年生  조금은 이기적이게 보여도 괜찮아요. 내가 불리하다면 부탁은 거절해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니 보다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49年生  잃어버린 물건이 있을 수 있으니 이동할 때 잃어버린 것은 없는지 확인하세요.
61年生  충동적인 지출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지나고 나면 후회뿐인 지출이 될 거에요.
73年生  나만 잘났다고 완벽히 이뤄질 수 없으니 서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보길 바라요.
85年生  먼저 다가서는 아량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히려 상대가 머쓱해질 수 있어요!
97年生  상대방을 바꾸려 하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상대방 자체를 이해하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적게 수고하고 큰 이득을 볼 수 있으니 오늘은 먼저 솔선수범 나서보길 바라요.
50年生  아랫사람의 작은 실수는 너그럽게 이해해주세요. 나도 그럴 때가 있었답니다~!
62年生  오늘의 목표는 적을 만들지 않는 거에요! 공평하게 친절하게 대하는게 좋아요.
74年生  여러번 이야기해도 변화가 없다면 내가 총대 매고 질러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6年生  다른 사람들에게 나를 맞출 필요 없으니 나는 내 의견에 초점을 둬봐도 좋아요.
98年生  받기만 하는 이기적인 사람이 되지 않도록 받은 만큼 꼭 베풀 수 있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생각해도 터무니 없다 생각들면 신경쓰지 말고 너무 개의치 않도록 해요!
51年生  진심으로 구하면 못 얻을 것 없으니 얻고자 한다면 부지런히 움직여보길 바라요.
63年生  나가야 할 일이 있다면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걷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무모해 보여도 도전해보세요. 실상은 생각한 것보다 더 쉬운 일일지 모릅니다.
87年生  나를 깎아내리는 말에 흥분하지 말고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보내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한 가지 목표에 방법은 여러가지랍니다. 오늘은 보다 쉬운 방법을 택해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 해결하려면 책임만 가중될 수도 있으니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해결해보세요.
52年生  내가 잘하고 있다는 것을 상대도 알고 있으니 너무 우쭐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4年生  자칫하면 망신당할 수도 있으니 잘 모른다면 한 발짝 물러서는 것이 유리해요! 
76年生  상대방 기선제압에 눌리지 말아요. 나도 자신감을 가지고 맞설 수 있어야 해요.
88年生  사람마다 의견은 다를 수 밖에 없죠. 모두가 만족할 의견을 찾는 것이 중요해요.
00年生  오늘은 상대에게 너무 쉽게 속마음을 내비치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시작 전부터 '난 못할거야' 생각 말아요. 자신감만 있으면 뭐든 해낼 수 있어요!
53年生  처음 초심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메모하여 항상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다른 사람들의 시비에 넘어가면 싸움만 될테니 오늘은 그냥 넘기는게 좋아요.
77年生  주변 사람들의 스펙에 눌리지 말아요! 경험에서 얻은 지혜가 더 유용하답니다.
89年生  하고 싶은 말들을 속에 담아두지 말고 오늘은 모두 털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01年生  주변 상황에 눈치 볼 필요 전혀 없답니다. 오늘은 내 의견을 밀어부쳐도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의 것에 욕심내면 오히려 잃어버리는 것이 많아져요. 현재에 만족해보세요.
54年生  다른 사람들의 감정호소에 넘어가면 안 돼요! 조금 더 냉정해질 필요가 있어요.
66年生  목표를 이루었다고 끝난 것은 아니랍니다. 현상 유지가 되도록 더 노력하세요.
78年生  무너질 조짐이 있다면 대비해야죠! 작은 문제가 있다면 바로 보수해야 합니다.
90年生  주변 상황을 잘 살펴봐야 해요. 내게 불리한 상황이라면 잠시 쉬었다 걸어봐요.
02年生  모든 책임이 꼭 나에게 있진 않답니다. 혼자서만 자책하는 일은 없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하루 시작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오늘은 웃는 얼굴로 하루를 열어보길 바라요.
55年生  상대방의 입김에 휘말리지 말고 최대한 중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67年生  성공할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것은 보다 좋은 토양을 만드는 것임을 잊지말아요.
79年生  내가 벌인 일이라면 스스로 책임지고 마무리 지어야하니 처음부터 신중하세요.
91年生  여러 핑계를 대지 말고 솔직하게 말하는게 상대방의 이해를 얻기에도 쉬워요!
03年生  아직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오늘은 오늘 하루만 생각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래 된 사이라고 해도 너무 쉽게 대하거나 행동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됩니다.
56年生  이미 불리한 상황이라도 말을 아끼는게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최선이랍니다.
68年生  자녀들의 고민을 멀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가족간 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80年生  서두르면 넘어지기 마련이죠. 항상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더 유리하군요~!
92年生  잘 모르는 일이라 하여도 오늘은 아는 척 해보세요. 뭐라도 얻을 수 있습니다.
04年生  내가 먼저 숙인다해서 지는건 아니며 서로서로 맞춰가는 과정일 뿐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컨디션이 별로라면 최대한 사람들을 만나지 말고 혼자 있는 시간이 낫습니다.
57年生  받은 것이 있다면 가는 것도 있어야 해요. 부담스럽다면 거절해도 괜찮답니다!
69年生  해야 할일이 많네요! 내일로 미루지 않게 오늘 바짝 정신차려 집중하길 바라요.
81年生  오늘만큼은 외식이나 배달음식을 피하고 집에서 따뜻한 밥 한끼가 좋겠습니다.
93年生  나를 돌아볼 필요가 있겠어요. 내가 무엇을 좋아하는지 생각하는건 어떨까요?

개띠 운세
46年生  배운 것이 있다면 어디든지 써먹어 보세요. 오늘은 뿌듯한 하루가 되겠어요~!
58年生  기회는 오늘이 마지막일 수 있어요. 오늘 잡은 기회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70年生  오늘 하루도 길다면 긴 시간입니다. 허투로 보내지 않게 계획을 잘 세워야 해요.
82年生  돌파가 아닌 둘러가는 방법도 있으니 높은 벽에 부딪쳤다 해도 피하지 말아요.
94年生  신뢰를 잃을 수도 있으니 아무리 피곤하더라도 약속은 지킬 수 있도록 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섣불리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유리하겠군요.
59年生  작은 문제가 큰 문제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니 문제를 더이상 묵혀두지 말아요~!
71年生  심적인 여유가 있어야 실수가 줄어들테니 오늘은 여유를 더 가지는게 중요해요.
83年生  내 욕심을 겉으로 드러내지 말아요. 겉으로는 아닌 척해야 하나라도 더 얻네요.
95年生  내일의 태양도 있으니 생각했던 일들이 잘 안 풀린다고 속상해 할 필요 없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