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가 이기적이라 생각 말아요. 어쩌면 살기위한 절실한 방법일 수 있답니다.
48年生  권위를 남용해선 안 돼요.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도 잘 들어주는 것이 유리해요.
60年生  불리한 상황이라면 변명보다는 육하원칙에 맞춰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세요.
72年生  공감대가 없으면 어울리기 어려우니 공통된 취미나 관심사를 먼저 찾아보세요!
84年生  확신이 없으면 불안이 된답니다. 작은 일이라도 확신을 심어주려 애써야 해요.
96年生  답답한 마음은 누구든 좋으니 어디든지 털어놓으세요! 속이 뻥! 뚫릴 거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계획이 없다면 시작할 수 없답니다! 계획부터 확실하게 세우고 시작해보세요.
49年生  내가 주변 사람에게 귀인이 될 수도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도와줘보길 바라요.
61年生  주말동안 푹 쉬었다면 오늘은 또 달려야죠! 해야 할 일을 놓치지 않도록 해요.
73年生  말은 함부로 옮기지 않아야 합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이야기라면 조심하세요.
85年生  상상은 상상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조금 더 현실을 마주할 필요가 있겠습니다.
97年生  생각보다 좋은 일이 일어나겠습니다. 오늘을 마음껏 누려봐도 후회는 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상대방의 사정을 알기 전까진 기다려요.
50年生  혼자 잘 되려는 이기심은 내려놓고 모두를 위한 욕심을 낸다면 승산이 있어요.
62年生  처음부터 완벽할 수 없을테니 오늘은 준비단계라 생각하고 임해도 충분해요!
74年生  마음만 앞선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는답니다~! 침착하게 행동하는게 유리해요.
86年生  지금까지 해결되지 않은 일들이 해결되겠습니다. 두다리 쭉 뻗고 자도 좋아요.
98年生  그동안 잊고 지냈던 친구에게 연락해보세요.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옛추억은 옛추억일 뿐이지요. 지금은 현실에 더 집중할 때인 것을 잊지말아요.
51年生  적군보다는 내 편이 더 많답니다. 상대방의 공격에 주저앉지 않아도 괜찮아요!
63年生  내가 저지른 일이라면 내가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신뢰를 쌓아야해요.
75年生  주변 사람에게 책임까지 떠맡길 순 없답니다! 내 할 일은 내가 하는게 맞아요.
87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처음의 목표를 생각해보세요! 동기부여가 될 거랍니다.
99年生  가만히 있는다고 기회가 내게 오지 않죠. 기회를 잡으려면 직접 움직여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게 유리한 방면으로 흘러갈테니 계약이 있다면 내게 유리하게 제안해보세요.
52年生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 할 시기이니 오늘은 내 밥그릇부터 챙겨야해요.
64年生  귀인은 늘 가까이에 있답니다. 오늘은 미운 사람에게도 친절을 베풀어보세요~!
76年生  박수도 두 손이 있어야 소리가 나죠! 어느 한 쪽만 탓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88年生  칭찬 한 마디로 내 이미지도 바뀔 수 있으니 오늘은 인자한 미소를 보여주세요.
00年生  오늘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보길 바라요. 컨디션이 좋아야 일도 잘 풀린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누울 자리를 보고 다리를 뻗어야 한답니다. 아무 곳에서나 누워선 불리하네요.
53年生  혼자 생각할 시간을 가져봐요. 후에 더 좋은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수도 있어요!
65年生  무리한 부탁을 억지로 들어줄 필요는 없으니 여유로울 때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77年生  오늘은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사람들 중에서 내 귀인이 있을 수 있답니다.
89年生  어느 것이 내게 더 큰 이득이 되는지를 잘 따져보세요. 포기할 수도 있어야해요!
01年生  내게 목적을 가지고 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으니 경계를 풀지 않는게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기회는 내가 하기 나름이랍니다. 기회를 잡았다면 내게 유리하게 바꿔보세요.
54年生  오늘만큼은 독서도 좋지만 컴퓨터나 휴대폰 관련한 것으로 취미를 즐겨봐요~!
66年生  내 의견과 다르더라도 실망하지 말아요. 모두가 만족할 의견이 나올 거랍니다.
78年生  애매한 관계는 확실하게 풀고 넘어가는게 좋아요. 그래야 나도 할 말이 생겨요.
90年生  생각지 못한 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작지만 소중한 것이니 잘 보관하길 바라요.
02年生  돈이 없다면 없는대로 잘 해결될 것이니 스스로가 작아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을 잘 절제해야 불리한 상황도 빗겨갈 수 있으니 흥분을 가라앉혀야 해요.
55年生  신뢰가 없다며 대인관계도 없죠. 오늘은 상대방에게 신뢰를 먼저 줘야 합니다.
67年生  아직 월요일이랍니다! 놀러가고싶은 마음은 잠시 미뤄놓고 오늘에 집중하세요.
79年生  작은 것으로도 진심을 전할 수 있답니다. 선물의 크기에 너무 연연하지 말아요!
91年生  직설적인 표현은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수있으니 조금은 둘러서 표현해보세요.
03年生  잘못한 일에는 빠르게 사과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용서도 쉽게 구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라기만 한다면 얻는 것이 적답니다. 바라는 만큼 움직여야 내 것이 될 거에요.
56年生  색안경을 벗을 때가 되었네요. 신선한 충격이라도 새로운 문화를 접해보세요!
68年生  내가 하면 무조건이지~ 라는 거만은 금물이에요. 조금 겸손한 자세가 필요해요.
80年生  오늘은 오늘 뿐이랍니다. 나중에 후회하지 말고 하고 싶은 일을 질러도 좋아요.
92年生  속에는 함정이 숨겨져 있을 수도 있으니 오늘은 조금 더 진중할 필요가 있군요.
04年生  어색한 관계라면 내가 먼저 다가가 보세요. 먼저 대화를 시작해봐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이미 구설수가 퍼졌다면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게 흘러갈 수 있어요.
57年生  가능성 없는 일에 시간낭비하지 말고 복잡해도 가능성 있는 일에 시도해보세요.
69年生  보다 집중을 요하는 날이기에 집중이 안 된다면 눈을 감고 휴식하는게 좋아요.
81年生  오늘만큼은 나의 마음을 감추지 말고 공개해보길 바랍니다. 도움이 많겠습니다.
93年生  사소한 말 속에 정답을 찾을 수 있으니 상대방 조언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한 번 내린 결정은 번복하지 말아요~! 번복할수록 후회는 나의 몫이 된답니다!
58年生  오늘은 FEEL이 부족하네요. 내 의견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게 좋아요.
70年生  완벽한 일에도 변수는 생길 수 있답니다. 해결책도 미리 찾아볼 필요가 있어요.
82年生  섣부른 판단은 두마리 토끼 모두 놓칠 수 있으니 조금 더 신중할 필요가 있어요.
94年生  나로부터 다툼이 시작될 지 모르니 오늘은 말을 아끼고 있는 것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찌르는대로 얻어지는 날이네요. 욕심난다면 조금은 무리해봐도 좋아요.
59年生  상대방에게 베푸는 것을 아까워 말아요. 나중에 나도 도움 받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내가 아무리 잘나도 자만하면 혼자가 될 수 있답니다. 겸손할 필요가 있겠군요.
83年生  아무 것도 해결되지 않은 채 시간만 보내고 있진 않은지 점검해보길 바랍니다.
95年生  져주는 것이 패배는 아니랍니다. 양보하고 한 발 물러서는게 이기는 길이군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