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야외에 있으면 몸조심 해야 합니다. 오늘은 최대한 실내에서 머물러도 좋아요.
48年生  열정만 있다면 해낼 수 있어요! 지레 겁먹지 말고 용기있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60年生  상대가 먼저 다가왔다면 나도 마음을 열어주세요. 그래야 돈독해질 수 있어요.
72年生  얻고 싶은 정보가 있다면 오늘은 아날로그적인 방법으로 다가가봐도 좋습니다.
84年生  하나부터 열까지 참견할 필요는 없어요. 상대방의 방법을 지켜봐주길 바랍니다.
96年生  모두를 가지는 것은 욕심이니 가지고 싶은 것이면 포기할 줄 아는 것도 멋져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존심을 부릴 때와 안 부릴 때가 있죠. 오늘은 주변 눈치를 잘 살펴야 유리해요.
49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고 있습니다. 내가 능력이 있는 탓이니 기분좋게 받아들여요.
61年生  오늘안에 해결 안 될 문제는 내일로 넘기고 다른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확실하면서 빠른 것이 가장 좋으니 집중해서 확실, 빠르게 마무리 지어보세요!
85年生  귀로 듣는 것은 금방 잊어버리기 쉽죠. 눈으로 볼 수 있게 메모하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작은 다툼을 크게 만들 필요 없죠. 말이 안 통한다면 내가 물러서도 괜찮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아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해도 손해가 없겠습니다.
50年生  주위 사람들의 눈치는 신경쓰지 말고 내 의견이 있다면 소신있게 표현해보세요.
62年生  사소한 것도 칭찬을 하면 발전할 수도 있어요. 칭찬이 없어도 한번 찾아보세요!
74年生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불평불만 할 시간에 빨리 처리하고 신경끄는게 나아요.
86年生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말이라면 조금 더 친한 사람의 말을 믿어보는게 유리해요.
98年生  스스로가 스트레스를 풀어줘야 해요! 하루에도 2~3번씩 풀어주는 것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회를 잡으려면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뺏길 수도 있답니다.
51年生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들뜨면 망신만 보게되니 오늘은 김칫국 금지랍니다!
63年生  작심삼일도 매일 매일 하면 해낼 수 있지 않을까요? 불가능도 가능이 된답니다.
75年生  애매하게 할까 말까 할 때에는 차라리 NO라고 거절하는 것이 훨씬 좋겠습니다.
87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내 결정을 믿고 밀고 나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게으름 피우면 바로 옆의 운도 못 잡게 된답니다. 보다 부지런하게 움직여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오후의 컨디션이 좋아요. 오후에는 욕심을 더 부려봐도 문제 없겠어요!
52年生  포기 하고 싶을 때는 바로 오늘이 '다시는 없을 기회'라고 생각하는게 중요해요.
64年生  먼저 모범이 되어보세요! 배려도, 칭찬도 내가 먼저 실천하면 만사형통이에요.
76年生  내가 결단이 없으면 결국 흐지부지가 된답니다! 확실한 결단이 필요할 때에요.
88年生  지금까지 보다 더 크게 일을 벌여도 좋으니 나의 운을 믿고 질러봐도 괜찮아요.
00年生  필요한 지출이 있다면 이왕 해야하는 거! 기분좋게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약해지지 말아요~! 나를 가장 잘 아는 것은 바로 나랍니다.
53年生  여기저기 아까운 지출이 많을 거에요. 오늘은 가계부로 지출을 관리해야 좋아요.
65年生  상대방을 귀찮아 하지 말아요. 나중에는 내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일 수 있어요.
77年生  사소한 갈등 정도는 솔직한 대화로 얼마든지 풀고 관계 회복이 가능하답니다~!
89年生  지금 포기하기엔 너무 아깝지 않나요? 여태 달려온 추억을 회상해보길 바라요.
01年生  혼자 짊어질 필요 없으니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아도 아무런 문제가 없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는척 하다가 망신만 당할 수 있으니 차라리 모른다고 당당하게 말해보세요~!
54年生  이득은 없어도 손해가 적은 것에 감사해야 한답니다. 더 나은 쪽을 택해보세요.
66年生  한 번씩 주변을 정리할 필요도 있어요. 물건 아닌 사람도 해당되니 참고하세요.
78年生  내가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여야 나의 명예도 살고 아랫사람도 따라준답니다.
90年生  이런저런 아이디어가 많은 것은 좋지만 좀더 현실적인 방안을 찾아보길 바라요.
02年生  내 욕심만 채우면 혼자가 된답니다. 주변을 둘러보며 함께 채우는 것이 옳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심란한 마음을 잡으려면 몸을 움직여야 해요. 다른 잡생각을 모두 잊어보세요!
55年生  좋은 마음가짐으로 사람을 대한다면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67年生  영혼 없는 리액션은 오히려 상처만 될테니 차라리 리액션을 삼가보길 바랍니다.
79年生  넘어져도 다시 일어서는 정신만 있다면 뭐든 할 수 있으니 다시 일어서보세요!
91年生  작은 손실이라도 줄이기 위해선 계약 관련 된 일이라면 꼼꼼하게 살펴야 해요.
03年生  내 잘못을 털어놓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 의미 없는 말이지만 상대방에게는 의미가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56年生  내 능력 이상의 일에 덤벼보세요! 실패가 있더라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68年生  내가 유리하더라도 방심하면 뺏기기 마련이죠. 오늘은 보다 집중해보길 바라요.
80年生  상대방이 서운해 할지라도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해야 나중에 탈이 없어요~!
92年生  내 의견만 앞세우면 고집불통 이미지를 막을 수 없으니 조율에 더 힘써야 해요.
04年生  해결이 안 된다고 질질 끌면 아무 소용이 없죠~! 오늘은 무조건 마무리 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상대방을 겉모습으로 판단하지 말아요! 속은 꽉 찬 사람일 수지 아무도 몰라요.
57年生  일이 잘 풀릴 수록 해이한 마음을 다잡아야 하니 약간의 긴장감은 남겨두세요.
69年生  크게 욕심나지 않는다면 다른 사람에게 양보해도 좋으니 다음을 기다려보세요.
81年生  사람은 모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나만의 매력으로 승부봐도 좋아요.
93年生  바빠도 취미생활이 있어야 힐링도 되죠! 잊고 있던 취미를 다시 시작해도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리 친한 친구의 부탁이더라도 1%의 이득도 없다면 시간낭비 하지 말아요.
58年生  상대방에게도 시간을 주세요. 그래야 조금 더 현실적인 결단이 있을 거랍니다!
70年生  후회가 적으려면 미리 사전조사를 하고 나서 일을 시작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年生  약속을 잡기 전에 선약은 없었는지 미리 확인하여 당황스런 일을 줄여보세요~!
94年生  지난 나를 돌아보세요. 바쁘게 달려왔으니 오늘은 휴식시간을 가져도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의 일정에 맞춰보세요. 그래야 서로 얼굴 볼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거에요.
59年生  내가 이긴다고 한들 남는건 이겼단 사실 뿐, 사람이 없을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71年生  지금이 버겁다고 생각든다면 잠시 쉬어도 문제 없어요~ 오늘은 쉼을 가지세요.
83年生  오해나 억울한 일이 생겨도 변명할 필요 없어요. 진실은 곧 드러나게 될 거에요!
95年生  나에 대해서 내가 가장 잘 알아야 해요. 오늘은 나를 돌아볼 여유가 필요하군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