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긍정적인 생각이 하루를 활기차게 해준답니다! 할 수 있다고 먼저 생각하세요.
48年生  지금은 힘들더라도 오후 늦게나마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근심을 날려버리세요.
60年生  멀리 가야할 일이 있다면 오늘은 자가용 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아요.
72年生  혼자서 힘들면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금방 끝낼 수 있을 거랍니다.
84年生  아무리 바빠도 일의 우선순위는 만들어야 해요. 가장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96年生  '저 사람은 왜 저러지?'보다는 '그럴수도 있겠구나~'하면 스트레스도 적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남들보다 앞선다고 여유부려선 안 돼요! 앞선만큼 더 노력해야 지킬 수 있어요.
49年生  무시할 수 없는 사람과 다툼이 생겼다면 오늘 안에 대화로 풀어내길 바랍니다~!
61年生  내가 틀린부분이 있다면 빠르게 인정하고 수정하는 것이 그나마 덜 부끄러워요.
73年生  꿈의 목표를 생각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현실성있는 목표를 꿈꾸는게 좋아요.
85年生  윗사람보다도 실제 경험자의 경험담이 내게 가장 좋은 조언이 되어 줄 거랍니다.
97年生  나의 단점도 누군가에게는 부러움이 될 수도 있으니 자신감 가져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배움은 끝이 없답니다. 나이와 시간에 연연하지 말고 오늘 당장 시작해보세요!
50年生  아무리 자신이 있더라도 오늘은 조용히 넘어간다면 망신수도 빗겨갈 수 있어요.
62年生  소문은 늘 입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죠. 오늘은 최대한 몸가짐을 바르게 하세요.
74年生  충분히 고민하고 고민했다면 그걸로 됐어요! 이미 엎질러졌다면 믿어보세요~!
86年生  처음에만 불타는 열정은 금방 식게 되죠.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98年生  다른 사람의 말에 나를 책정하지 말아요. 나는 충분히 가치있는 사람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안 되는 일에 억지로 매달리지 말고 가능성 있는 일에 살짝 매달리는게 좋네요.
51年生  오늘은 먼 친척에게서 조언을 얻는 수 있는 날이니 먼저 전화 한 통 해보세요~!
63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던 재정적인 상황이 호전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오늘은 가만히 있어도 사람들이 나의 가치를 알아주니 튀려하지 않아도 좋아요.
87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가죠. 나의 감을 믿고 질러봐도 큰 일은 없을 거에요.
99年生  여유로운 시간이 생겼다면 그동안 못 즐겼던 취미를 새로 시작하는 것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면 함부로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소문은 소문일 뿐이죠.
52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나까지 흔들리지 말고 내가 중심이 되어 결정지어주길 바라요.
64年生  오직 내 힘만으로 못 이루는 것도 있답니다. 그럴 때는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76年生  옆에 있는 사람과 사이가 좋아야 능률도 올라가요. 내가 먼저 손내밀어 보세요~!
88年生  미련을 거둬는게 좋겠습니다. 끝이 있다면 항상 새로운 시작도 있기 마련이지요.
00年生  애정문제로 고민에 빠졌다면 동료들보단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걱정한다고 해서 해결 될 일이라면 벌써 해결되었지요. 좀더 여유를 가져보세요.
53年生  무턱대고 덤비기 보단 어느정도 결과를 예측하고 도전하는 것이 실패가 적어요.
65年生  상대방의 말도 맞는 말이랍니다. 책임을 무겁게 하지 않으려면 묻어가도 좋아요.
77年生  오늘은 자존심보다 내 목표를 먼저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조금 숙여도 괜찮아요.
89年生  새로운 음식이나 새로운 장소처럼 안해봤던 것도 과감하게 도전해보길 바라요!
01年生  내게 손실이 큰 일을 굳이 할 이유가 없으니 눈치껏 발을 빼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신뢰가 어느정도 생길 때까진 내 속 사정도 숨겨두는게 구설을 막을 수 있어요.
54年生  가까운 사이가 아니라면 필요 이상으로 잘해주지 않는 것이 마음 편할 거에요.
66年生  바깥 문제는 안 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가족들과 얘기하세요!
78年生  내일 걱정을 벌써 할 필요는 없답니다. 이미 일어난 일부터 처리하는게 옳아요.
90年生  내가 먼저 양보하면 상대방도 양보해줄 거에요. 서로 화합이 가장 중요합니다!
02年生  아직 한 고비 더 남았으니 긴장을 풀지 말아요.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경쟁이 없으면 나도 발전이 없답니다! 선의의 경쟁이라 여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55年生  불필요한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 있답니다. 입을 무겁게 하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개인적인 정에 이끌려 내 능력 이상의 도움을 주는 곤란함에 빠지지 않도록 해요.
79年生  아무리 신뢰를 얻고 싶다 한들 마음에도 없는 행동은 언젠가 들키게 된답니다~!
91年生  나 혼자 독주할 수는 없답니다. 서로 도와서 더 멀리 가는 방향을 택하길 바라요.
03年生  어제의 첫인상과 오늘의 첫인상은 다를 수 있어요. 깔끔한 옷차림을 유지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친한 사이일수록 정확해야 합니다. 특히 금전거래에 있어서는 깔끔해야 됩니다.
56年生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 없어요! 내가 맞다고 생각된다면 아낌없이 표출하세요.
68年生  목표를 이루려면 그만한 체력도 있어야 합니다. 운동도 꾸준하게 하길 바랍니다.
80年生  미혼이라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눈높이를 약간 조절해보세요~!
92年生  방향이 한 쪽으로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막힌다면 다른 쪽도 둘러보길 바랍니다.
04年生  물질적인 것보다는 진심어린 한 마디가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는 포인트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싸움에 끼어들 순 없어요! 모른척 지나가는 것이 더 좋습니다.
57年生  이야기만해도 충분히 힘이 될 거에요. 고민이 있으면 전화라도 털어놓아 보세요.
69年生  무모한 일이라고 생각했지만 사람들의 도움으로 거뜬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81年生  떨어져지내는 가족들이 있다면 오늘은 꼭 시간을 내서라도 안부 전화를 하세요.
93年生  세상 진짜 좁다~! 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최대한 뒷담은 삼가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많으면 걱정만 늘어날 뿐이에요! 생각이 많을 때는 몸을 움직여 보세요.
58年生  빨리 도착하는 것이 좋지는 않아요. 천천히 주변을 돌아보는 여유를 가져보아요.
70年生  한가한 것보다 바쁜 것이 더 좋지 않을까요? 바쁜 하루를 즐겨보길 바랍니다~!
82年生  같은 편이라면 목표까지 투닥거리긴 해도 같은 목표라는 것을 잊지 않아야 해요.
94年生  오늘따라 감정소비가 많은 날이네요. 내 사람들에게만 긍정적이여도 괜찮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로 인해 보람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 웃음이 끊이지 않겠습니다!
59年生  여유가 있을 때 즐겨야 합니다. 휴식시간까지 일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71年生  조금만 다르게 생각해보면 더 좋은 방법이 있을 거에요. 색안경을 벗어 던져요!
83年生  두 마리 토끼 모두 잡기에는 무리에요..! 더 큰 이득이 있는 하나만 택해보세요.
95年生  오늘은 적극적이고 진지한 태도로 임해보길 바랍니다. 좋은 기회들이 많습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