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외로운 마음이 든다면 취미활동을 만들어보세요. 좋은 상대를 만날 수도 있어요.
48年生  누구에게 표현은 언제나 좋은 약이 된답니다. 고맙다 미안하다 직접 표현해봐요.
60年生  모든 것이 내 탓만은 아니랍니다. 혼자 죄책감 가지고 있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72年生  다른 사람 일에 시기하면 내게도 돌아와요. 기쁜 일에 진심으로 박수쳐주세요.
84年生  나만 골병들 수 있으니 작은 문제라 하더라도 사람들과 힘을 모아보길 바라요!
96年生  초심을 잊지 말고 꾸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좋은 행운이 절로 붙을 거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섣불리 결정할 순 없어요.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고 결정해도 늦지 않겠습니다.
49年生  아는 것이 있어야 잘난 척도 할 수 있답니다. 지금도 배움에 있어 늦지 않았어요.
61年生  오늘은 지켜보기만 하지 말아요. 어느정도 가이드를 잡아주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마음이 긍정적이면 상황도 긍정적으로 흘러갈 거랍니다. 웃음을 장착해보세요.
85年生  안 되는 일에 너무 목숨걸지 않도록 하세요. 지름길을 찾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97年生  박수도 짝이 있어야 소리가 나지요. 나의 문제점은 없는지 돌아보는게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의 마음을 얻는 것이 가장 힘들죠. 하지만 오늘은 노력하면 얻을 수 있어요.
50年生  지금이 중요한 시기에요. 아무 계획없이 흘려보내지 말고 계획을 만들어보세요.
62年生  유대관계에 나이는 필요없어요. 조금은 어리더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답니다.
74年生  소문에 있어서 감정호소 보다는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오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86年生  사람들의 상황을 살펴 볼 여유가 없어요~!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판단해야 돼요.
98年生  다른 사람처럼 어른스러워 보이고 이뻐보일 필요 없어요. 그냥 나를 보여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지금 길이 아니라 생각들면 빠르게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 일에 대한 생각은 시간 낭비일 뿐이니 내 일부터 생각하는게 유리해요.
63年生  잡는다해서 해결될 문제는 아니랍니다. 떠나보내야 하는 것은 쿨하게 보내세요.
75年生  핸드폰은 잠시 내려두세요. 대화를 할때는 상대방 눈을 보며 소통하길 바랍니다.
87年生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기 위해서 지출 전에 저축부터 하는 습관을 들이면 돼요!
99年生  하고 싶지만 불가능한 일보다 하기 싫지만 가능성있는 일을 택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의견이 어떻든 소신있게 내 의견을 표현해보세요. 좋은 보탬이 될 수 있어요.
52年生  친절을 거부하면 그것도 상대방을 무시하는 것이니 오늘은 받아주는게 좋아요!
64年生  주위를 잘 살펴보면 좋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어요. 함께 참여해봐도 좋겠습니다.
76年生  모든 사람들을 차별없이 대해야 상대방도 내게 살갑게 다가와 줄게 분명해요.
88年生  나에게까지 불똥 튈 수 있습니다. 다툼은 못본채 지나가는게 좋은 방법이에요~!
00年生  오늘은 몸건강보다 정신건강을 우선으로 챙겨보세요. 스트레스는 바로 털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앞으로 치고 나가는께 좋은 것만은 아니에요. 주변을 둘러보며 함께 나아가세요.
53年生  나혼자 예민한 것 뿐이니 다른 사람에게까지 피해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65年生  미루고 미루면 결국 다른 사람에게 돌아갈 수 있으니 내가 처리하는게 나아요~!
77年生  시작이 막막하더라도 일단 시작해보세요. 생각보다 막힘 없는 일이 될 거랍니다.
89年生  경쟁자가 때론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고 동료가 될 수 있어요! 선 긋지는 말아요.
01年生  다른 사람에게만 맞추지 말고 오늘은 나의 의견도 어느정도 내비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뭐든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 반복되는 일이 없답니다.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54年生  다 된 일에 재 뿌리는 격이 되니 오늘은 주변 상황의 눈치를 잘 살펴보길 바라요.
66年生  속으로는 부글부글 끓어도 겉으로는 표현하지 않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랍니다.
78年生  애매한 대답은 상대방에게 희망고문일 뿐이랍니다. 확실히 거절하는게 좋아요.
90年生  오늘은 사람을 통해 좋은 운을 얻을 수 있어요! 한 명이라도 만나보도록 해봐요.
02年生  내가 나를 사랑해주어야 사랑도 받을 수 있답니다. 너무 의기소침하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양보다 질을 택하는게 조항요. 아끼지 말고 좋은 것만 먹어봐도 좋습니다.
55年生  뭐든 함께하면 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주변 사람과 의견을 공유해보세요.
67年生  리더는 독단이 아니라 모두의 뜻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해요. 능력을 보여주세요!
79年生  나만의 페이스로 꾸준히 걷다보면 언젠간 같은 라인에서 만난게 되어 있답니다.
91年生  생각만 하지 말고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두발로 직접 뛰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03年生  사람 마음이 모두 나와 같을 순 없으니 다름을 인정하고 이해하는게 우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확한 근거가 없다면 아직은 확실한게 아닌 것이니 좀더 진중해야 하겠습니다.
56年生  부담을 주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능력을 펼칠 수 있도록 해주세요!
68年生  어리다고 능력이 없는 건 아니에요. 나보다 경험자일 수 있으니 잘 들어보세요.
80年生  환경의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지루하고 심심한 일상을 벗어던져야 이로워요.
92年生  다른 사람들보다 나에게 조금 더 신경쓰세요~! 내 이익만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04年生  주변에 나를 도와주는 손길이 많아요. 도움을 받아 마무리 지어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거짓말 하나에 열 가지의 거짓말이 필요하니 처음부터 솔직한 것이 좋을 거에요.
57年生  오늘은 실속을 쫓으려 하니 행운이 도망가네요. 실속은 다음으로 미뤄보세요~!
69年生  말한마디가 큰 파장을 불러올 수 있어요. 말을 줄이면 실수도 줄일 수 있답니다.
81年生  나서지 않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부를 수 있답니다. 가만히 지켜보는게 좋아요.
93年生  혼자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주변사람들에게 부탁해서 함께 마무리 지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공기 좋은 곳에서 귀인을 만나게되니 실내보다 실외로 나가보길 바라요.
58年生  부부간 마찰이 생길 지도 모릅니다. 웬만하면 이기려하지 말고 져줘야 합니다!
70年生  사람이 항상 기분 좋을 순 없어요. 오늘은 나의 솔직한 감정을 드러내도 좋아요.
82年生  급박한 상황이 아니라면 약속은 약속이랍니다! 늦더라도 약속을 지켜보세요~!
94年生  용기 있는 자만이 미인을 얻는다고 하죠. 모 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덤벼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중요한 일을 앞두고서 컨디션 조절은 필수랍니다. 오늘은 휴식이 우선이네요~!
59年生  바깥에 있으니 되려 공격이 많이 들어오네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어요.
71年生  말은 하면 할수록 부풀어 나는 것이에요. 말이 소문이 되지 않게 주의해야 돼요.
83年生  힘들다면 잠시 쉬었다 가도 괜찮아요! 지난 행복했던 추억들을 되새겨 보세요.
95年生  불가능할 것 같은 일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생각지 못한 반전이 생길 수 있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