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충동구매로 이어질 수 있으니 지금 내게 꼭 필요한 것인가 꼭 살펴보길 바라요.
48年生  조금 느린 사람이 있더라도 일 하나는 야무지게 잘 처리할 거에요. 믿어보세요.
60年生  오늘은 외부보다 실내에서 더 좋은 운이 머무르고 있으니 집으로 초대해보세요.
72年生  결정하기 어렵다면 가족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것이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이에요!
84年生  굳이 나서지 않아도 좋으니 오늘은 인내하고 기다리는 자세가 유리할 수 있어요.
96年生  주변 상황의 눈치를 잘 살펴야 해요! 그래야 경쟁자의 추월을 막을 수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무언가 거래해야 한다면 손해가 있을 수 있어요.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답니다.
49年生  호의가 권리인 줄 아는 사람이 있네요. 너무 퍼주고 있었던건 아닌지 돌아봐요.
61年生  가는 말이 곱다면 오는 말도 곱지요. 내가 먼저 이쁜 말로 다가가보길 바라요.
73年生  충고가 때로는 기분 나쁠 수도 있지만 나를 위한 말들이니 일단은 들어보세요.
85年生  예정에 없던 일은 오히려 해만 가져오게 돼요. 계획한 일만 진행하는게 좋아요.
97年生  오늘 내가 노력한 만큼 결과를 볼 수 있으니 여기 저기 부지런히 움직여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한 번이 어렵지 두 세번은 쉽답니다. 그러니 용기를 가지고 시작을 해보세요~!
50年生  멀리 내다보는 눈이 필요해요. 속만 보지 말고 전체 완성형을 보는게 중요해요.
62年生  도전하기 좋은 날이군요! 그동안 망설였던 일이 있다면 오늘 도전해도 좋습니다.
74年生  일이 풀릴 때가 있고 잘 안 풀릴 때도 있죠! 너무 상심 말고 잠시 쉬었다 가세요.
86年生  나는 나로서 충분히 가치 있는 사람이니 스스로 자존감을 떨어트리지 말아요!
98年生  말 한마디에 실수까지 이어질 수도 있으니 말보다는 많이 들어주는게 유리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짧고길고는 대봐야 아는 거랍니다. 말싸움만 하지 말고 직접 나서보길 바랍니다.
51年生  잘못된 것은 처음부터 바로 잡아야해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수정하길 바라요.
63年生  상대방을 충고해야 할 일이 있다면 둘이서 따로 이야기 하는 것이 효율적이에요.
75年生  작은 것에 얽매여 있으면 큰 것을 못 본답니다. 때론 포기가 더 나을 수 있답니다.
87年生  계획하지 않았던 약속이나 술 자리는 피하거나 소액만 가지고 나가는게 좋아요!
99年生  상대방은 그런 의도가 아니었을지 모릅니다. 정확한 전후사정을 먼저 살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정반대의 사람과 함께하면 서로가 피곤해진답니다. 적당하게 끊어내는게 나아요.
52年生  결과부터 말하면 오해의 소지가 있답니다. 과정부터 꼼꼼하게 설명해야 합니다.
64年生  재미는 재미의 선에서 끝내야 한답니다. 더 길게 끌고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6年生  가족 중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는 날이네요. 보다 행복한 시간보내길 바라요.
88年生  궂은 일이 있다면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임해야 진전을 볼 수 있어요.
00年生  함부로 나섰다가 본전도 못 찾게 되니 오늘은 다른 사람 의견에 동의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오늘은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목표를 좀더 크게 잡아봐도 나쁘지 않은 날이에요.
53年生  미리 걱정한다고 아무런 소용 없답니다. 미리 감정소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5年生  중요한 일부터 처리해야 마음의 안정도 오죠!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한답니다.
77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면 애초에 꺼내질 않아야죠! 말을 아끼는 것이 최선입니다.
89年生  괜한 불똥이 튈 수 있으니 오늘은 눈길도 주지 않고 지나가는게 더 이롭습니다.
01年生  그동안 기다렸던 기회가 옆에 있으니 조금 무리해서라도 잡아봐도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에 들지 않아도 현실에 순응해야 하니 포커페이스로 잘 따라주는게 좋아요.
54年生  아직 선을 지켜야 하는 날이니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66年生  행운이 불운으로 바뀌기 전에 잡도록 하세요. 이 운의 결과는 내게 달려있어요.
78年生  지금부터라도 괜찮으니 안 좋은 습관이 있다면 조금씩 고치려 노력해야 합니다.
90年生  자신감 넘치는 모습은 잘난척이 아녜요! 당당하게 행동하여 행운을 쟁취하세요.
02年生  주변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나만 집중할 수 있다면 오늘내에 꼭 끝낼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도 저런 상황이 올 수 있다 생각하고 불평 불만은 잠시 넣어두는게 유리해요.
55年生  건강을 다시 되돌려야 합니다. 지금부터라도 간단한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67年生  머뭇거리는 순간 기회는 날아가게 되니 오래 고민하지말고 먼저 잡는게 맞아요.
79年生  작은 꿀팁도 놓치지 말고 모두 챙겨보길 바랍니다. 언젠가 쓸모가 있을 거에요.
91年生  뭐든 한 가지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집중해서 얻은 결과만큼 값진 건 없겠지요.
03年生  나 하나때문에 여러 사람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이 악물고 끝까지 버텨야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운의 기복이 심하니 좋은 기운이 있을 때 확~ 밀어 부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6年生  우울한 마음을 잠재우기 위해서는 자기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겠어요.
68年生  양심에 찔리는 일이라면 내 선에서 잘라내는게 맞습니다. 당당해져야 합니다~!
80年生  오늘이 마지막은 아닐 거에요. 내일을 생각해서라도 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92年生  작은 도움이라 미안해하지 말아요. 내겐 작더라도 상대에겐 클 수도 있답니다.
04年生  안 되는 일을 끝까지 붙잡고 있으면 나만 힘들어요. 포기가 필요한 시기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일을 벌이기 보단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로 보내보는건 어떨까요?
57年生  하고싶지 않은 일이라면 애초에 시작하지 않는 것이 시간을 버는 행동이랍니다.
69年生  긍정적인 마음만 있다면 불가능한 일도 줄어든답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보세요!
81年生  누가 날 도와줄지는 아무도 모른답니다. 평소에 인맥관리를 잘 해두는게 좋아요.
93年生  사랑인지 집착인지 잘 구분해보길 바랍니다. 추억에서 헤어나와야 할 때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재촉하는 사람이나 시비거는 사람이 있더라도 화내지 말고 맞춰주는게 나아요.
58年生  옳고 그름을 따지기 전에 내가 내세울 수 있는 패가 무언지 살펴보길 바랍니다!
70年生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먼저 양보하고 서로 합의점을 찾아보세요.
82年生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든다면 모든 것을 떨쳐버리고 과감하게 떠나도 좋겠습니다!
94年生  그저 그런 평범한 하루네요. 오늘 같은 날은 여유를 부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잘못된 것을 알아챈 순간 더 큰 문제가 되기 전에 바로 잡으려 노력해야 합니다.
59年生  시간이 지나면 오늘도 잊혀지게 되죠. 너무 마음쓰지 않아도 되는 문제랍니다!
71年生  티끌모아 태산이라 하지요. 하찮은 것이라 해도 함부로 대하지 않길 바랍니다.
83年生  사람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날이니 차라리 혼자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겠어요.
95年生  말만 하는 게획은 계획이 아니죠. 실천으로 옮겨야 비로소 결과가 있을 거에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