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여태 내 곁을 지켜준 사람이 누구인지 돌아보세요. 배신은 꿈도 꾸지 말아요~!
48年生  한 단계 더 키워줘야 할 시기입니다. 전체를 볼 수 있도록 코칭해주길 바랍니다.
60年生  사소해도 오늘이 지나면 끝이에요! 사진이든 글이든 오늘 하루를 담아보세요.
72年生  한 번쯤은 괜찮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일탈을 즐겨봐도 괜찮아요.
84年生  오늘 하루를 깔끔하게 불태워 보세요! 적극적으로 일에 임하는 것이 좋겠어요.
96年生  윗사람과의 만남은 가급적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잔소리가 많은 하루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의 의견에 파고들면 끝이 없어요. 그러려니 넘어가주는 것이 좋습니다.
49年生  스스로에게 떳떳하다면 뭐든지 좋아요! 법의 테두리 안에서 뭐든 질러보세요.
61年生  밍기적 거리는 사람이 있다면 패스하세요. 아직 중요한 것이 없는 사람이군요.
73年生  말 한 마디가 구름처럼 부풀려 퍼져나가니 비밀은 혼자 간직하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질려버리는 것보단 한계를 느끼기 전에 먼저 그만 두는 것이 더 현명하답니다.
97年生  갈등이 잦을 수 있습니다. 이성의 끈을 놓지말고 서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애매한 대답은 오해만 불러온답니다..! 아니라면 확실하게 아니라고 해야 돼요.
50年生  이제 정상에 도착했네요! 이제 그 풍경을 바라보며 즐길 시간만 남았습니다~!
62年生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고 있진 않나요? 줏대없는 사람이 되어선 안 좋습니다.
74年生  오늘 능력 이상의 일을 해낸다면 그 결과는 고스란히 내게 올테니 힘내보세요.
86年生  고민하다 보면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에요. 조금 더 신중히 고민해보세요.
98年生  이해되기 때문에 더 이해 안 되는 느낌 아나요? 그냥 마음으로 이해해야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엇나간 일을 놔두면 더 엇나가게 된답니다. 다시 재정비하는 시간이 필요해요.
51年生  도토리 키재기랍니다. 내가 더 낫다고 우겨도 소용없으니 지는 척해도 좋아요.
63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단어가 과하면 끊어질 수 있는 인연이니 항상 명심해두세요~!
75年生  오늘은 주변에 귀인이 나를 도와주고 있네요~! 일이 술술 잘 풀릴 징조랍니다.
87年生  조금은 아껴놓아야 마음이 편안해지죠. 쓸 땐 쓰더라도 비상금은 챙겨두세요.
99年生  마음대로 풀리지 않는 하루일 수 있습니다. 이럴 땐 그냥 푹 쉬어주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르는 것이 있다면 확실하게 확인하고 짚고 넘어가야 뒷탈이 없는 법이지요!
52年生  가만있는데 기회가 굴러들어오진 않죠!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잡을 수 있어요.
64年生  나까지 바쁜데 굳이 도와줄 필요 없어요. 도움도 여유로울 때 주는게 맞습니다.
76年生  혼자서 하는 싸움이 비록 고되고 어려울 지라도 이기고나면 뿌듯할 거랍니다!
88年生  상대방 입장을 충분히 고려했는지 돌아본다면 갈등이 조금 줄어들 수 있습니다.
00年生  고집부릴 수록 힘든 상황이 생기니 다른 사람 의견을 따르는 것도 필요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갑과 을을 따지기에는 너무 애매하네요! 모두를 평등하게 대할 수 있어야 해요.
53年生  똑같은 말 한마디라도 상대방이 기분 나쁘다면 다신 하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65年生  나의 진심을 상대방이 다 알진 못한답니다. 감정 표현을 부끄러워하지 말아요!
77年生  모두를 위해 앞장서서 총대메지 말고 오늘은 다른 사람에게 묻어가는게 좋아요.
89年生  오늘은 밝은 옷을 입는 것이 좋겠어요. 화이트나 베이지 톤의 코디를 해보세요!
01年生  속으로 생각하면 오해만 생길수도 있으니 감사한 것은 고맙다고 표현해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관계가 더 돈독해질 기회가 생길테니 데면한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봐도 좋아요.
54年生  긍정적인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오늘 하루는 성공했다고 볼 수 있어요~!
66年生  피한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닐테니 오늘은 정정당당하게 맞서 싸워 보길 바라요.
78年生  하루종일 당기기만 하면 나만 피곤해져요. 한 번쯤은 밀려나주는 것도 좋답니다.
90年生  오늘내일 하면서 기다리기엔 해야 할 일이 많으니 먼저 질문할 수 있어야 합니다.
02年生  아무리 친해지고 싶다고 한들, 굳이 하지 않아도 될 말까지 하진 않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와 비슷한 사람과 친구가 되어보세요! 경쟁보다 서로 이득이 더 될 거랍니다.
55年生  아직은 시기가 아니니 달콤한 유혹이 있더라도 참고 견뎌내야 승산이 있습니다.
67年生  이익이 있다면 내숭과 아부정도는 괜찮아요. 자존심보다 이득을 택해야 좋아요.
79年生  내 표정 하나에도 주변에 시비거는 사람이 있으니 표정관리에 힘써야 유리해요.
91年生  먼저는 기선제압을 해야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된답니다. 쎄게 나가도 좋습니다.
03年生  결과에 절망할 필요 없어요. 모든 것은 그동안 내 노력에 따라 온 결과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경쟁하면 알게 모르게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상대방의 장점을 더 배워보세요.
56年生  원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하루네요. 가족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보길 바라요.
68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일을 도맡아 처리하는게 좋아요.
80年生  중요한 일은 구두가 아닌 문서나 텍스트로 남겨야 나중에 불리해지지 않아요~!
92年生  잃고 싶지 않은 관계면 잘잘못을 떠나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주는게 맞아요.
04年生  속으로 당황스럽더라도 겉으로는 표정관리를 해줘야 유하게 넘어갈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혼자의 시간이 꼭 외로운 시간은 아니에요.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57年生  새로운 만남 중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어요! 함께 협력한다면 이익이 많네요.
69年生  주인이 있는 것에 욕심내면 내 마음만 쓰리답니다. 순순히 보내주는게 좋아요.
81年生  머뭇거리면 좋은 기회마저 날려버리게 되니 빠르게 선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3年生  뺏은 것은 결코 내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해요. 진실은 모두가 알고있지요.

개띠 운세
46年生  협력한다면 못 해낼 것이 없어요. 주변 사람들에게 편하게 도움을 구해보세요!
58年生  나로 인해 서운했다면 꼭! 풀어주세요. 그래야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답니다.
70年生  한 가지에 딱! 집중해야 하는 날이니 집중할 때는 휴대폰도 잠시 내려 놓으세요.
82年生  오늘의 분위기는 내 손에 달려있어요. 내가 조금 망가져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4年生  귀찮은 일이 있더라도 나중을 위한 좋은 투자라 생각하고 열심히 임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변수는 어디서나 등장할 수 있답니다!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59年生  오늘은 최대한 빚지지말고 내 손 안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71年生  인생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먼저 생각하면 결정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거에요.
83年生  하기 싫은 사람에게 일을 맡길 필요는 없어요. 내가 빨리 처리하는게 더 나아요.
95年生  진심을 장난으로 포장하지 말아요. 진심은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