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예민한 상태를 모두 드러내진 말아요. 감정조절에 더 신경쓰면 좋답니다.
48年生  결과는 내 자신감에 달려있답니다~! 자신감 가지고 끝까지 밀어붙여 보세요.
60年生  어차피 후회할 일이라면 저질러보길 바랍니다.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나에요.
72年生  주변을 의식할 필요가 전혀 없으니 하고싶은대로 진행시켜봐도 좋겠습니다.
84年生  오늘은 선의의 거짓말을 해줬다간 뒤집어쓸 수 있으니 솔직하게 최고네요~!
96年生  하루 시작부터 기분 좋을 것 같네요! 겸손해야 저녁까지 운이 이어질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미지를 관리 할 필요가 있네요. 대인배의 이미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봐요.
49年生  시기를 놓치면 안 돼요! 작은 문제라도 즉각적으로 해결하는게 유리하답니다.
61年生  전화 한 통화로 끝낼 일은 아니니 부탁할 일이 있으면 직접 찾아가는게 좋아요.
73年生  실수는 누구나 한답니다. 작은 실수에 너무 자책하지 말고 잊고 넘겨야 합니다.
85年生  준비가 되어야 기회도 잡을 수 있답니다. 지금은 준비할 기간임을 기억하세요!
97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는 소리가 많지만 집중해서 내 일부터 끝내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 하루 귀차니즘이 발동했네요~! 좀더 부지런히 시간을 많이 사용해보세요.
50年生  한 순간의 실수로 친한 사람까지 잃을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해보길 바랍니다!
62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 것이 좋겠어요. 가만히 있어도 복이 들어오겠어요.
74年生  어느하나 편애하지 말고 공평하게 배분을 잘 해줘야 나도 많이 얻어간답니다.
86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랍니다! 증명되지 않은 소문이라면 신경쓰지 않도록 해요.
98年生  주변에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많답니다. 능력 안에서 도와주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 공과 사는 확실하게 구분하는게 좋아요.
51年生  아는 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번거롭고 귀찮은 일을 막아줄 수 있어요.
63年生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창대한 끝이 예상되니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이 좋아요!
75年生  내일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답니다! 내일은 내일 걱정하고 오늘만 집중하세요.
87年生  더 얻으려 욕심내지 말아요. 힘들게 얻은 복덩이를 지키는게 더 중요하답니다.
99年生  변명은 통하지 않는답니다. 정확한 팩트를 이야기하고 조율하는게 유리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뜻일 수 있어요. 빗겨나간 대로 새롭게 계획을 짜보세요.
52年生  금전적으로 손실이 있을 수는 있겠지만 다른 것을 얻을 수 있으니 괜찮습니다.
64年生  조금 뒤쳐진다고 걱정 말아요! 대신 다른 사람보다 더 많은 것을 볼 수 있어요.
76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판단력도 흐려진답니다! 처음 결정한 것으로 밀고나가세요!
88年生  애정운이 길한 날이네요~! 이성이나 동성 사람 대함을 신중히 해보길 바라요.
00年生  상대방 때문에 속 터지더라도 내가 한 발짝 물러서면 큰 문제되진 않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순간적인 감정은 상처만 남긴답니다. '지금만 참으면 돼' 라고 넘기는게 나아요.
53年生  필요한 것이 있다면 상대방에게 요구하도록 하세요. 단 명확하게 요구해야 돼요.
65年生  하고 싶은 일 그대로 진행해보세요. 별 어려움 없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77年生  항상 변수가 있음을 생각하고 두 번째, 세 번째 방법까지 고려해두는게 좋겠어요.
89年生  경험이 가장 큰 자산이에요. 실패하더라도 나의 경험치를 위해서 도전해보세요.
01年生  더 큰 손해를 막고자 한다면, 지금 작은 손해를 입는 것이 더 유리한 방법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주변 환경을 탓은 하지 말아요. 오늘의 성패는 내 자신감에 달려있답니다!
54年生  고민이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말고 가족에게라도 털어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66年生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여태 하지 못한 대화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떨까요?
78年生  어영부영하면 시기를 놓치게 되니 기회가 왔을 때 최선을 다하는게 중요해요~!
90年生  아깝다 생각말고 남을 위해 베풀어보세요. 내게도 도움되는 상황이 있을거에요.
02年生  꼼수로 이뤄낸 결과는 금방 잊혀지기 마련이죠. 정직한 방법을 이용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등잔 밑이 가장 어두운 법이에요.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 신경써줘야 한답니다!
55年生  상대방의 프라이버시는 꼭 지켜주세요. 기분 좋아 실수하는 일이 없어야 해요.
67年生  오늘은 시간 관리를 위해서라도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효율적이겠어요!
79年生  다른 사람들 참견이 많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 확고하게 행동해야 유리해요.
91年生  그동안 고생했던 일에 있어 좋은 결과가 들려올 것이니 초조하지 않아도 돼요.
03年生  다른 사람에게 떠맡기면 번거러운 일만 생기게 되니, 내가 처리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지랖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신경쓰고 싶은 일이 있더라도 눈을 돌려야 해요.
56年生  새로운 마음가짐을 원한다면 주변 환경이나 일터를 바꿔보는게 최고랍니다~!
68年生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른답니다. 어디서든 내 의견은 확실하게 표현해보세요.
80年生  나에게 칭찬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문화생활도 좋고 잠깐의 일탈이 필요합니다.
92年生  의견이 많으면 산으로 갈 수 있답니다~! 딱 두 사람에게만 자문을 구해보세요.
04年生  나도 공범이 될 수 있답니다. 누군가 험담하는 자리는 일찍이 피하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들 말에 이리 저리 휘둘리지 말고 내 소신을 명확히 밝히는게 중요해요.
57年生  속으로는 초조하더라도 겉으로는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준다면 승률이 높아져요.
69年生  나의 생각과 다소 거리가 있더라도 전체 의견이 그렇다면 따르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개방적인 사고가 필요하답니다. 좀더 열린 마음과 열린 눈으로 바라보길 바라요.
93年生  첫 인상이 앞으로의 관계를 좌우한답니다. 푸른색으로 코디해봐도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친한 사이일수록 더욱이 신뢰를 지켜야죠. 작은 약속도 꼭! 지켜주는게 좋아요.
58年生  복 중에 가장 큰 복은 사람 복이랍니다. 주변 사람을 더 소중하게 생각해보세요.
70年生  아직 늦지 않았어요! 간단한 운동이라도 시작하면 좋으니 저녁 산책은 어때요?
82年生  함부로 말하면 소문이 될 수 있으니 오늘 문제는 혼자 해결하는 것이 좋겠어요.
94年生  이루거나 갖고 싶은 것이 있다면 여러 사람들의 마음부터 얻어야 유리해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서로 오고가는 약속이나 금전거래가 있다면 꼭 문서나 문자로 남기는게 좋아요.
59年生  사기수가 있으니 좋은 제안이 있어도 여러차례 확인하고 결정하는게 유리해요.
71年生  오히려 내가 가해자가 될 수 있답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 것이 최우선이에요.
83年生  나의 발전을 위해서라도 주변 조언은 무시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수용해보세요!
95年生  나서야 할 타이밍은 따로 있답니다. 지금 상황부터 파악해보는게 우선이랍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