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상대를 설득하려면 조금 가식적이지만 입발린 말이라도 괜찮겠어요.
48年生  잘보여야 하는 사람이 있다면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가 반은 먹고 들어가요.
60年生  딴지거는 사람이 많아 예민해질 수 있지만 왜 그러는지 유심히 살펴보세요~!
72年生  부채질하는 상황을 만들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 일엔 참견하지 않는게 좋아요.
84年生  독학으로도 좋으니 원하는 일이 있다면 깡을 가지고 임해보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다음 약속까지 다이렉트로 잡아보길 바랍니다. 좋은 인연이 될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까지 비워야 진정한 휴식이랍니다. 일어나지 않은 고민은 잊는게 좋아요.
49年生  자칫 위험한 발언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어딜가서든 말조심이 필수입니다!
61年生  감정 컨트롤이 중요한 하루에요. 시비가 있더라도 모른척하는게 유리하겠어요.
73年生  우유부단한 것이 오히려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확실한 표현을 해주세요~!
85年生  공과 사는 구분해줘야 합니다. 사람마다 대하는 방식을 다르게 해보길 바라요.
97年生  첫인상이 상대방의 전부는 아니랍니다! 대화를 조금 더 나눠보는게 좋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생각이 깊어지면 더 복잡해진답니다. 간단히 생각하면 그게 정답일 수 있어요.
50年生  말이 씨가 된다는데 그렇다면 할 수 있다, 잘 된다! 라는 말로 하루를 열어봐요.
62年生  이성적으로 판단하고 행동하기에 시간이 충분하답니다. 후회가 없어야 해요!
74年生  수습하지 못할 일이 수두룩한가요? 오늘은 한 가지에만 집착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나보다 더 전문가가 있을 거에요. 병원이나 수리점을 방문하는게 더 빠릅니다.
98年生  작은 부탁에도 손실을 잘 따져봐야 해요. 손해볼 일은 정중히 거절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간단한 것은 괜찮지만 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저녁쯤으로 미루는 것이 나아요.
51年生  억지로라도 웃으면 웃는 일이 일어날 거랍니다! 얼굴에는 미소를 잃지 말아요.
63年生  혼자 바쁜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답니다. 주변 사람들과 분담하도록 해보세요.
75年生  상대방은 농담이 아닐 수도 있답니다. 상대방 의중을 잘 파악하는게 좋습니다.
87年生  아침부터 무리하다간 중요한 시간에 방전되겠어요. 오늘 컨디션 조절은 필수!
99年生  내가 먼저 존중해야 나도 존중받을 수 있죠. 가는게 있어야 오는 것도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끼려다 뒷돈이 더 샐 수도 있답니다! 써야 할 때는 시원하게 쓰는게 좋아요.
52年生  나를 적극적으로 표현하세요. 스스로를 더 부각시켜야 좋은 기회도 많답니다.
64年生  속으로 삭히더라도 많은 사람들 앞에선 감정 기복이 없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76年生  우연하게 들어온 재물은 또 우연하게 나갈 수 있습니다. 모아두는게 좋겠어요.
88年生  가만히 부러워만 하면 뭐가 남나요? 배울 점을 찾아서 내게도 적용해보아요!
00年生  나에겐 필요없어도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물건일 수 있으니 나눠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하나가 끝나면 둘이 몰려오겠습니다. 오전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53年生  내가 좋아하는 일을 더 오래하고 싶다면 오래할 수 있는 체력을 길러야 해요.
65年生  웃으며 인사하는 그 한가지 행동으로도 분위기를 행복하게 바꿀 수 있답니다.
77年生  끼니를 거르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한 끼정도는 꼭 영양식으로 챙겨보세요!
89年生  모른 척할 것은 모른 척하고 넘겨야 귀찮고 번거로운 상황을 줄일 수 있어요.
01年生  다른 사람에게 비친 내 이미지는 생각하지 말고 내 일부터 집중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문서를 작성할 때에는 어느때보다 신중해야 합니다. 번복하지 못할 수 있어요.
54年生  나의 건강은 나의 것만은 아니랍니다.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아껴야 한답니다.
66年生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 때 무언가 얻을 수 있답니다. 마음을 내려놓아 보세요! 
78年生  내 힘으로만 이뤄낸 것은 없어요. 주변 행운들이 함께한 덕택임을 잊지말아요.
90年生  날 위한 지출을 아까워 하지 말아요. 외모나 패션 변화를 줘도 좋은 날이에요.
02年生  지금 이 순간은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맡은 일에 조금만 더 최선을 다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공범자가 될 수도 있으니 다른 사람을 비판하는 자리라면 피하는게 옳습니다!
55年生  아무도 내 편 안 들어준다면 혹시 내 의견이 잘못된 것은 아닌지를 살펴보세요.
67年生  소문이 와전될 수 있으니 지레 짐작을 하더라도 누군가에게 전달하진 말아요.
79年生  조만간 다시 기회가 찾아올테니 원하는 방향이 아니라도 실망하지 않기로해요.
91年生  집중만이 오늘을 길게 보내는 방법이랍니다. 해야 할 일을 제시간에 끝내봐요!
03年生  오해가 쌓였다면 그 즉시 풀어내야 한답니다. 먼저 손 내밀어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미운 정이 가장 무서운 정이죠~! 내가 얻는 것도 많으니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56年生  거짓말은 일을 더 크게 만들 뿐이에요. 상황이 불리할수록 솔직한게 좋답니다!
68年生  오늘은 눈에 띄게 특별한 상황은 없지만 마음만큼은 따뜻한 하루가 될 거에요.
80年生  굳이 내 입을 막아가며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으니 할 말은 꼭 하는게 좋겠어요.
92年生  제 날짜에 완성시키기 어려워도 조급해말아요. 솔직하게 말하면 길이 있어요!
04年生  다른 사람의 말로 혼동되기 보단 나의 주관대로 판단하고 결정하는게 이로워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왕 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주변 사람들 눈치보지 말아요! 하고픈대로 해보세요.
57年生  독박을 안 쓰려면 상황 파악이 다 되기 전까지는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겠어요.
69年生  오늘은 알고 지내던 사람 중에 귀인이 있답니다. 가까운 사람부터 살펴보세요~!
81年生  자기계발을 위한 돈은 아까워말아요. 정작 아까운건 술김에 계산한 술값입니다..!
93年生  오늘 같은 내일은 절대 오지 않는답니다. 오늘의 시간을 아까워할 수 있어야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 대체적으로 좋은 기운이 흐르고 있습니다. 바쁘게 움직이는 것이 좋겠어요.
58年生  누군가 나를 도와주는데 거절할 이유는 없어요! 더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70年生  첫인상이 그 사람의 이미지가 될 순 없답니다. 몇 번 더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82年生  다른 사람보다 내가 우선이에요! 나를 탈탈 털어서까지 도와줄 필요는 없답니다.
94年生  하고 싶은 일에 손실을 따지다간 놓치고 말아요! 후회는 나중에 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심각하게 고민되는 일이 있다면 동료가 아닌 가족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좋아요.
59年生  인생은 외길인생이라 하지만 날 바라보는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힘내야 합니다.
71年生  돈이 제발로 찾아오네요~! 더 욕심내지 않는다면 공짜로 먹을 수도 있겠습니다.
83年生  삼각관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꼭 이성이 아닐 수도 있으니 중립을 잘 지켜요!
95年生  결과가 나올 때까진 섣부른 판단은 삼가세요. 끝날 때 까지 끝난 건 아니랍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