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막힘이 있다면 그간 내 경험을 떠올려보세요! 내 경험이 최고의 해결책이에요!
48年生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오늘부터라도 가벼운 운동을 시작해보길 바라요.
60年生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 좋은 조건이 들어왔더라도 꼼꼼하게 체크해야 좋습니다.
72年生  책임을 덜기위해서라도 확실하지 않은 일엔 1도 신경쓰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잃고 나서 찾으면 아무런 소용이 없답니다~! 있을때 잘해줘야 남는게 있어요.
96年生  좌절하는 시간이 길면 다시 용기낼 수 없답니다. 훌훌 털고 일어나보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내가 책임져야죠~! 남에게 미루는 일은 없도록 해야 합니다.
49年生  여유롭게 행동한다면 꼬여있던 일도 술술 풀릴거에요. 심적 여유가 필요해요.
61年生  조금 더 상황을 지켜보세요. 내게 더 이득이 되는 상황이 내게 다가올거랍니다!
73年生  귀찮아도 어디든 움직여보세요. 몸을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아질 거에요.
85年生  실수한 기억은 훌훌 털어내야 행복을 찾을 수 있어요. 행복은 내게 달려있어요.
97年生  순간 번쩍! 떠오른 아이디어는 잊지 않도록 어디든지 메모해두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판단이 중요한 날이니 가능성이 없는 일은 냉정하게 넣어두길 바라요.
50年生  내게 도움을 청한다면 흔쾌히 들어주도록 하세요. 내게도 값진 경험이 되네요.
62年生  냉철하게 판단해야 손해가 없으니 감정에 이끌리지 않도록 집중하길 바랍니다.
74年生  삶의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나보다 윗사람의 조언을 듣는게 유리하겠군요!
86年生  하고 싶은 말은 많더라도 참아야 해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내게도 득이에요.
98年生  하고싶거나 갖고싶은 것이 있다면 뭐든 찔러보세요. 하나라도 건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도 깨닳았을 거에요~! 처음 실수는 어느정도 넘어가주는게 좋겠습니다.
51年生  옛 지인으로부터 무언가 제안이 들어올 수 있어요. 거절이 좋은 방법이네요~!
63年生  자신있는 일이라면 빼지말고 도전해보세요. 몸풀기 정도로 생각해도 좋습니다.
75年生  현상유지만 하더라도 부족한 것이 없다면 오늘은 양보의 미덕을 생각해보세요.
87年生  아무리 윗사람이라 하더라도 내게 벅찬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99年生  지나간 실수는 잊어야 합니다. 내 마음만 두고두고 힘들어지는 길이 될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지요. 아직 부족하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요.
52年生  평정심이 중요하답니다. 너무 흥분한 상태에서 결정하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64年生  여기 저기서 시비를 걸어와도 피해야 합니다. 연류되지 않는 것이 최고랍니다!
76年生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여도 실망하지 말아요. 좀더 좋은 기회가 다가오고 있어요.
88年生  나의 여가시간을 방해하는 것이 있다면 제거하세요. 나만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00年生  같이 있기 불편하다면 은근슬쩍 자리를 피하는게 내게도 여러모로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너무 의지하진 말아요. 스스로 일어서는 법도 배워야 한답니다.
53年生  화내지 않고 타이를 수 있는 방법이 많답니다.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65年生  어색하더라도 인사 한 마디에 마음을 녹을 수 있습니다. 먼저 말을 걸어보세요.
77年生  오늘은 오늘 뿐이에요!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더이상 미루지 않는게 중요해요!
89年生  그게 그거다 생각하지 말아요. 최대한 많이 알아보고 가성비를 따져봐야 해요.
01年生  첫인상이 중요하답니다. 내츄럴한 모습도 좋지만 좀더 단정한 모습을 보여줘요.

말띠 운세
42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오늘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하루동안 푹 쉬어주는 것도 좋아요.
54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없어요! 무조건 솔직해야 안전하게 넘어갈 수 있겠어요.
66年生  조금 더 활동적인 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길 바랍니다! 구기종목은 어떨까요?
78年生  나이를 내세우는 일이 없도록 해보세요. 말과 행동을 더욱 겸손히 해야 좋아요!
90年生  나를 도와주려는 사람들과 함께 능력 이상의 일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02年生  오늘 하루도 밝게 시작하세요! 아침부터 밝은 미소로 인사를 건네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에게 더 집중하세요. 내가 싫다면 과감없이 표현해봐요.
55年生  서로 장점도 다르고 단점도 다르답니다! 굳이 남과 비교할 필요가 전혀 없어요.
67年生  능력 이상의 결과만 보면 실망하게 되지요. 지금의 과정을 더 즐겨보길 바라요.
79年生  오늘은 보다 과감함이 필요합니다. 아닌 것 같은 일엔 과감한 포기도 필요해요!
91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하고자 하는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03年生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새로운 옷이나 아이템을 구매해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생활에 유용한 것들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젊은 사람과 좀더 소통해보세요.
56年生  속으로는 애가 타더라도 겉으로는 쿨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8年生  휴식도 있어야 앞으로도 더 달릴 수 있어요! 아무 생각 없이 쉬어보길 바라요.
80年生  세상에 후회 없는 일은 없지만 좀더 적게 후회하기 위해선 최선을 다해야 돼요!
92年生  미운 정이 더 무서운 법이랍니다. 아무리 미워도 비교하거나 편애하진 말아요.
04年生  압박하면 부담감만 쌓인답니다. 옆에서 함께 으쌰으쌰 하는 것이 더 중요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어떤 결정을 내렸든지 한 번 결정했다면 뒤도 안 돌아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57年生  오늘 부지런해야 내일 널널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내일을 위해서 더 힘내요!
69年生  큰 목표도 중요하지만 세세한 목표를 이뤄가며 성취감을 느끼는 것도 필요해요.
81年生  내 인생의 멘토가 있나요? 아직 없다면 북멘토도 좋습니다. 책을 살펴보세요!
93年生  뭐든지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눈다면 기쁨은 두배! 슬픔은 반으로 줄어든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경쟁자가 다 나쁜 것만은 아니랍니다~! 서로 선의의 경쟁도 할 필요가 있어요.
58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마무리랍니다. 마무리가 좋아야 결과도 좋지요~!
70年生  하나 하나 실속을 따져보세요. 내게 제일 유익한 걸로만 챙겨도 나쁘지 않아요.
82年生  미소를 잃지 않는다면 오늘은 만족스런 하루가 될거에요. 지금도 스마일~^^
94年生  혹시 내가 초심을 잃진 않았는지? 계획대로 가고 있는지? 점검해야 할 때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의 기회를 흘려보내는 것도 현재에 더 집중할 수 있으니 좋을 수 있답니다.
59年生  오늘만큼은 혼자 독식해도 좋습니다. 혼자 처리하고 혼자 성과를 얻어보세요~!
71年生  이왕 포기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미련없이 포기해야 다른 일에 도전할 수 있어요.
83年生  낯선 사람으로 인해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최대한 엮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5年生  옛 사람이 생각날 수 있답니다. 회상에서만 끝내야 부끄러운 일이 없을 거에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