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받은 것이 있다면 돌려주기도 해야 한답니다. 2배로 돌려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48年生  부지런히 움직이면 계획대로 성공할 수 있을테니 시간낭비 할 틈을 주지 말아요.
60年生  계획에 없던 일이라면 다음으로 미루도록 하세요! 하려고 했던 것만 해야 돼요.
72年生  말이 안 통한다면 무시하는 것이 정답이죠. 혼자 골머리 썩지 않아도 괜찮아요.
84年生  이상한 소문의 시작이 내가 될 수도 있답니다. 오늘은 말을 아끼는게 좋습니다.
96年生  나와의 약속을 소홀히 여기지 말아요. 새해에 했던 다짐! 다시 시작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남에게 미뤘다간 잘 되던 일도 두 번하게 됩니다. 내가 직접 처리하는게 좋아요.
49年生  하고 싶은 말을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아요~! 필요하다면 적극 표현하길 바라요.
61年生  귀찮아말고 처음부터 꼼꼼하게 할 수 있다면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지금 손해가 있어도 추후 더큰 이익이 들어온다면 그것이 더 나은 선택이네요!
85年生  오늘은 약간의 고집과 주관이 필요한 날이니. 뚜렷하게 표현하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서두르면 실수만 연발~ 급한 일이라도 천천히 살펴보아 완성도를 높여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수가 쌓이면 신뢰도 무너지게 된답니다. 작은 실수도 주의하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엇갈린 인연을 붙잡고 있어도 소용없어요. 보낼 사람은 보내는게 유리하답니다.
62年生  오늘은 액땜이라 생각하고 넘길 수 있어야 합니다. 너무 신경쓰지 않도록 해요!
74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과감하게 시도해보세요~! 패기가 더욱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86年生  주변에 좋은 사람과 함께 할 하루입니다. 원하는 뜻대로 진행해봐도 좋겠어요.
98年生  상대에게 베푸는 정성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내게도 다시 돌아올 정성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쉬운 길만 택하지 말고 조금은 역경이 있는 길을 택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1年生  금전문제는 당장엔 어렵더라도 해결 될 수 있으니 너무 전전긍긍하지 말아요.
63年生  오늘은 어디든지 좋은 기운이 함께하고 있으니 미뤄왔던 시작을 진행해보세요.
75年生  섣부른 판단은 실망만 가져오죠. 아예 기대조차 않고 기다리고 있는게 좋아요.
87年生  풍족하지 못하지만 그렇다고 모자란 것도 없으니 어느정도에서 만족해보세요.
99年生  모든 것을 중단하고 휴식을 가지세요. 머리를 식혀야 아이디어가 떠올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되돌릴 수 없답니다..! 오늘은 말을 줄이는 것이 포인트랍니다.
52年生  새롭게 창조할 것이 아니라면 변화의 흐름에 맞춰 함께 움직일 수 있어야 해요!
64年生  오늘은 자존심을 내세우다 부끄러운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조금은 낮춰보세요.
76年生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말아요~ 끝까지 함께하기 위해 속도조절은 필수에요!
88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적극적으로 도와주세요. 생각보다 떨어지는게 많을 거에요.
00年生  오늘은 욜로데이로 지정해보세요~!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시도해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경험하지 못했던 일들을 경험해보세요! 새로운 메뉴나 장소에 가봐도 좋겠어요.
53年生  오늘의 노력이 내일의 결과가 될 것이니, 내일을 위해서 오늘 더 파이팅 합시다!
65年生  상대방의 허세에 흔들리지 말아요. 말 뿐인 것에 믿지말고 내 할일만 해보세요.
77年生  오늘은 독서로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는건 어떨까요? 자기계발서도 좋겠습니다.
89年生  이성친구와의 만남을 주선해봐도 좋겠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01年生  겉모습이 다가 아니랍니다! 조금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동안 연락 안하고 지내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새로운 귀인이 있어요.
54年生  다른 사람 일에 쓸데없는 오지랖은 넣어두세요. 내 일에만 신경써야 할 때에요!
66年生  내 의견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잃는 것이 없답니다. 나중가서 후회하지 말아요~!
78年生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잘 구분해야 시간과 재물을 줄일 수 있습니다.
90年生  기선제압을 당할 수 있어요! 상대에게 긴장하는 속마음을 들키지 않도록 해봐요.
02年生  칭찬을 듣기 위해선 주변을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오늘 눈치가 제일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경쟁자도 내 친구가 될 수있어요! 경쟁은 경쟁, 친구는 친구 사이가 되어보세요.
55年生  큰 행복만이 행복은 아니에요. 음식 하나에도 행복한 소소한 행복을 찾아봐요.
67年生  한 박자 늦추는 여유를 가진다면 더큰 거래로 성사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79年生  몸에 좋은 약은 쓰기 마련이죠. 쓴 충고도 달게 들으면 분명 내게 도움될 거에요.
91年生  상대방에게 예의를 지켜줘야 해요. 특히 처음 봤다면 말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너무 높은 목표를 바라만 보지 말고 조금 낮춰서 목표를 이뤄나가봐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오지랖으로 다른 사람에게까지 민폐가 될 수 있으니 오지랖은 넣어두세요.
56年生  나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면 색다른 방법이 있을 수도 있어요!
68年生  혼자 하기 힘든 일이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0年生  계획에 차질이 생긴다면 변경하도록 하세요~! 이정도 유도리는 있어야 합니다.
92年生  어제는 어제일 뿐이랍니다. 오늘은 색다른 오늘을 위해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04年生  이도저도 아닌 것으로 남지 않으려면 느긋하게 해도 좋으니 정확하게 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대인관계에 너무 집착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아닌 사람은 끊어내야 유리합니다.
57年生  나 혼자만의 착각일지도 모르니 아무리 친하더라도 무리수는 둬선 안 됩니다~!
69年生  대화로도 충분히 해결할 수 있는 문제니 굳이 갈등으로 이어가지 않도록 해요!
81年生  겉모습을 보고 속마음을 판단할 순 없죠. 차라리 대놓고 물어보는 것도 좋아요.
93年生  너무 빡빡하게 굴면 나도 피고하답니다. 어느정도 융통성을 보여줘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돈보다 내가 더 배울 수 있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능력이 배가 될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조급하게 하면 잘 하던 것도 실수가 따른답니다. 높은 집중력만 있어도 좋아요.
70年生  잠시 쉬어가면 더 빠르게 달릴 수 있으니 뒤쳐진다고 생각하지 않아도 됩니다!
82年生  매매나 계약문제는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밀당이 조금 필요하답니다.
94年生  확인은 많이 해도 나쁠건 없죠~! 오늘은 두번, 세번 확인하여 실수를 줄여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생각만으로는 좋은 성과를 낼 수가 없어요. 오늘은 반드시 실행해야 한답니다!
59年生  내 직감대로 착착 이뤄질 수 있겠습니다. 나의 감을 믿고 정진해봐도 좋겠어요.
71年生  세상에 공짜로 얻어지는 것은 없어요! 얻고자 한다면 노력이라도 있어야 해요.
83年生  좋은 쪽으로든 아니든 잘 알던 사람이 새롭게 보일 수 있는 재밌는 하루네요~!
95年生  말의 힘은 생각보다 위대하답니다. 잘 모르는 이야기는 속으로만 삼켜야 해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