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일에 시간 쏟기보단 새로운 취미생활을 위해 시간을 보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나지 않아요! 말실수 한 건 없는지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60年生  혼자 애쓰지 않도록 해요! 주변에 나를 도와주려는 친구들이 더 많이 있답니다.
72年生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시간낭비를 줄여야 해요! 계획부터 세워보아요.
84年生  최선의 선택을 하기 위해서 어느것이 내게 이득이 될지 따져볼 필요가 있어요.
96年生  꾸밈없는 내 모습을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답니다. 오늘은 가식을 버려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속마음을 숨기지 말아요. 어느정도 내 의견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49年生  충동적으로 하고 싶은 것들이 많이 생기겠습니다. 우선순위를 먼저 살펴보세요.
61年生  다른 사람들로 인해 고맙게도 바라던 일이 이뤄질 수 있는 좋은 운이 있습니다.
73年生  능력이 조금 부족해도 혼자 힘으로 해결해봐요. 한 번의 경험이 더 중요해요~!
85年生  능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다른 사람들을 따라하지 않아도 돼요.
97年生  미소를 띠 운세고 있으면 힘든 일도 잘 지나갈 거에요! 오늘은 하루종일 스마일~^^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귀인이 나타 날 좋은 운이에요. 하고 싶었던 일은 귀인의 힘을 빌러보길 바라요.
50年生  혼란스럽더라도 중립을 지켜줘야 합니다. 한 쪽으로 치우치지 않는게 포인트~!
62年生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 진중한 이미지를 남겨주세요.
74年生  어려운 일도 쉽게 생각하면 쉬워진답니다! 생각하는대로 이뤄지는 하루입니다.
86年生  힘든 일도 여유롭게 지나갈 거랍니다. 미리 겁먹고 쫄 필요가 전혀 없겠습니다.
98年生  흔들리지 않는 자세가 신뢰와 믿음을 줄 것입니다. 오늘만 넘겨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앞서면 어울리지 못하니 주변 사람들 페이스에 최대한 맞추는게 좋겠어요.
51年生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있는 하루랍니다. 어수선한 분위기를 바꿔줄 수 있어요.
63年生  하고 싶은 말 앞에, 서론이 길면 소용이 없어요. 본론부터 바로 들어가보세요~!
75年生  나보다 잘난 사람을 시기 질투 하지 말고 배울 점은 없는지 먼저 다가가보세요.
87年生  여기 저기 마음이 흩어지면 나만 힘들답니다! 최대한 한 군데에 집중해야 돼요.
99年生  하고싶은 말은 쌓아두지 말고 그때 그때 하도록 하세요. 내 속이 편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공범이 될수 있으니 없는 사람 이야기를 한다면 최대한 자리를 피해야 좋아요!
52年生  이도 저도 안 될수 있습니다. 마무리 될 때까지 새로운 시작은 미루도록 하세요.
64年生  큰 굴곡 없는 하루가 될 것이니 진행중이던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76年生  힘든 역경도 옆에 친구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어요! 팀워크가 중요하답니다.
88年生  하기 싫은 일은 질질 끌어도 해결되진 않아요! 차라리 먼저 놓아주는게 나아요.
00年生  기초가 튼튼해야 결과도 튼튼해진답니다. 맨처음 시작에 열정을 쏟아 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망설이다가 놓칠 수 있답니다! 이왕이면 먼저 잡고 시작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53年生  잘 알지만 실천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해야 좋아요!
65年生  의심을 품으면 끝도 없답니다~! 앞뒤 생각 말고 현재 상태에 만족하길 바라요.
77年生  핀잔 주는 사람 아무도 없답니다. 모르면 모른다고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아요!
89年生  이미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갖지 말고 새로운 만남에 신중한 것이 더 좋습니다.
01年生  오늘만큼은 생각보다 들어주는 사람이 많으니 감정에 호소해봐도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잘 모르겠다면 간단하게 답변해주세요. 아니면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게 나아요.
54年生  지출을 줄일 필요가 있어요. 카드 사용내역이나 가계부를 돌아보길 바랍니다~!
66年生  독박지출을 쓸 확률이 있답니다. 오늘은 지갑을 두고 다니는 것이 더 유리해요.
78年生  1%의 희망만이라도 있다면 좋은 성과를 볼 수 있습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봐요.
90年生  어딘가 내 행동에서 비롯된 소문들일 테니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해요.
02年生  내 일이 마무리 되었다면 도움이 필요한 곳은 없는지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내  때를 만났으니 달릴 준비 하세요!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는 하루에요.
55年生  고집 부릴 시기는 아니에요! 다른 사람 의견이 좋다면 굽히는 것이 최선이에요.
67年生  대인운이 좋아지고 있으니 그동안 서먹했던 사람에게 연락해봐도 좋겠습니다.
79年生  책임지는 일은 삼가세요. 한 발 물러서는게 나중을 생각해서라도 유리합니다!
91年生  내 일 아니라고 무시하지 말고 여건만 된다면 최선을 다해 도와줘보길 바라요.
03年生  끌려가듯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원하는 것이 맞는지 다시 돌아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더 좋은 방향으로 가기 위해서는 내 뜻은 잠시 굽히고 상대 의견도 참고해봐요!
56年生  나를 낮추도록 하세요. 자존심을 낮추는 건 아니지만 겸손이 필요한 시기에요.
68年生  휴식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일보 전진을 위한 시간으로 삼는 것이 중요합니다!
80年生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포기하기 전에 주변 사람들에게 먼저 도움을 청해봐요.
92年生  말하는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랍니다~! 긍정적인 말들로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04年生  책임을 떠맡게 되겠지만 내 뜻을 밀어부쳐도 좋아요.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사고수가 있을 수 있어요. 특히나 차량을 조심해야 합니다.
57年生  한 번의 선택이 결과를 좌우할 수 있지요. 모든 상황을 대비해두는게 좋겠어요.
69年生  요즘 유행하는 놀이거리나 패션은 어떤 것인지 살펴보면 더 즐거울 수 있어요!
81年生  여기저기 소문이 될 수 있으니 고민이 많아도 오늘은 혼자 넘어가는게 좋아요.
93年生  상황이 언제 역전당할 지 모른답니다. 끝날 때까지 긴장은 풀지 않도록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 사람을 잘 챙기면 내 운도 좋아질거에요~! 주변사람들부터 챙겨보세요.
58年生  좋은 기회가 생길테니 멀리 나가지 말고 자주가던 곳에 머무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친구나 지인들과 가벼운 만남을 가져보세요. 해결책이 마구 생겨날 수 있어요.
82年生  아직 끝나지 않았답니다~! 반전이 도사리고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94年生  아무리 상황이 여유로워도 남의 것에 욕심내선 안 돼요! 내 것만 챙겨야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애정표현은 확실히! 좋고 싫고도 확실히! 표현하는 것이 최고의 방법이랍니다.
59年生  기분이 좋아 남이 몰라도 되는 이야기도 다 떠벌리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71年生  속으로 당황스럽더라도 겉으로는 여유로운 척 해야 신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83年生  속이 부글부글 끓더라도 딱 세 번만 참아보세요. 장점이 분명 있는 사람입니다!
95年生  오늘은 한가지에 꾸준함을 보이는 것도 좋지만 새로운 뭔가를 시작해도 좋네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