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무관심보다 잔소리가 더 나아요. 미안하다 생각하지 말고 충고해주길 바랍니다.
48年生  내 노력과 정성이 있다면 쉽게 무너지지 않을 거에요. 최대한의 힘을 보여주세요.
60年生  도움이 있더라도 거절하는게 좋습니다. 혼자서 충분히 해낼 수 있는 하루에요~!
72年生  당황스럽더라도 침착해야 합니다. 흥분되는 마음을 가라앉혀야 승산이 있어요.
84年生  지금이 다는 아니랍니다~! 현실에 주저앉지 말고 다가올 내일을 기약해야 돼요.
96年生  긍정의 한 마디가 상황을 역전시킨답니다. 작은 일 하나에도 감사를 표현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 의견을 먼저 존중할 줄 안다면 그 이상의 존중을 받게 될 거랍니다~!
49年生  한 번의 노력이 2배의 결과가 되어 돌아오니 오늘 더 많은 노력을 기울여보세요.
61年生  오늘 잠자리에 들기 전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아요. 반전이 생길 수 있습니다.
73年生  주변에 모두가 나의 귀인이 되어준답니다. 겁없이 도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85年生  진심은 왜곡되지 않는답니다. 미워도 좋아도 항상 진심으로 대해주도록 하세요.
97年生  마지막에는 내 옆에 돈 말고 사람이 남는답니다. 친절이 몸에 배도록 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모든 것은 문서로 남기는게 좋습니다. 메모장에 적어두는 것도 좋겠어요.
50年生  주변 사람들이 나를 따돌린 것이 아니라 내가 주변인들과 멀리한 건 아닐까요~?
62年生  지금까지 고생해왔던 일에 대해 결과를 얻는 날입니다.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74年生  쉴땐 몸과 마음 모두 쉬어줘야 해요. 아무 생각말고 멍 때리는 시간이 필요해요.
86年生  색안경을 빼면 새로운 것들이 보일 거에요! 우물 안 개구리가 되지 않도록 해요.
98年生  노력이 중요해요. 하지만 노력보다 타이밍이 중요하니 기회를 잘 노리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기 저기서 부르니 시달림을 당할 수 있겠습니다. 인기가 좋은걸 어찌할까요~!
51年生  쓰지 않는 물건들이 있다면 가지고만 있지말고 두루 베풀고 나눠줘도 좋습니다.
63年生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면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세요~ 집에서 영화도 좋아요.
75年生  들키는 것보다는 내가 내 입으로 이야기하는게 나아요. 솔직하게 털어놔 보세요.
87年生  아무렇지 않게 뱉은 말 한마디가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신경써보세요~!
99年生  생각지도 못한 일이 내게 왔다면 그것은 좋은 기회일테니 도전해봐도 좋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재는 게 편인 것을 잊지 말아요~! 기대한 내가 잘못이다라는 말도 소용없어요.
52年生  주변 사람들과의 약속은 꼭 지켜주세요. 신뢰와 인품의 문제가 될 수 있겠습니다.
64年生  운동이나 과식도 상관없습니다. 스트레스를 푸는 나만의 방법이 필요하답니다~!
76年生  사사로운 일에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뭐가 중요한지 잘 따져보아요.
88年生  다른 사람을 위한 하루를 보내봐요. 배려하고 도움주는 하루가 내게도 득이에요.
00年生  오랫동안 익숙하던 것에서 벗어나고 새로운 것을 장만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눈 앞에 시련에 아직 좌절하기 이르답니다. 이 시련을 넘으면 내리막길이 있어요.
53年生  이기지 못할 싸움이라면 져주는 척 빈틈을 파고드는 전략을 세워보길 바랍니다!
65年生  풍부한 감성이 내 덜미를 잡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포커페이스를 유지해보세요.
77年生  다른 사람이 그렇게 대한다고 나도 똑같이 응대하지 말아요. 최대한 참으세요~!
89年生  이야기가 산처럼 불어날 수 있으니 정말 비밀이라면 혼자만 간직하는게 좋아요.
01年生  노력 없는 결과는 없답니다! 오늘의 결과 또한 나의 노력이라고 생각해도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랜만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인관계가 좋아지는 날이에요.
54年生  오늘의 지출에 너무 아까워 하지 말아요. 분명 다시 돌아올 수 있는 지출이에요!
66年生  없는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운동도 좋고 수작업도 좋아요.
78年生  때론 상처받는 말을 들을 수도 있어요. 이럴 때일수록 오뚝이 근성이 필요해요.
90年生  무조건 직진만 하지 말아요. 더 멀리 가기 위해선 중간에 휴식도 취해줘야 해요.
02年生  내 잘못이 없다면 적당히 참고 화도 낼 수 있어야 속이 문드러지지 않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기가 생기더라도 고집 부리지 말고 아닌 일에는 빠르게 치고 빠지는게 좋아요.
55年生  어디든지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답니다. 감안할 수 있다면 시작해도 좋습니다.
67年生  하는 일마다 하는 말마다 빵빵 터지네요! 대인관계가 더욱 좋아질 수 있겠어요.
79年生  이미 지난 시간에 대한 후회는 접어두는게 맞아요. 앞으로를 생각함이 좋아요.
91年生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있지요. 받고싶은게 있다면 먼저 베풀어야 합니다~!
03年生  상대방에게 희망고문을 하지 않기 위해서라도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평소에 거절을 못하더라도 오늘은 해야 돼요..! 실과 득을 잘 따져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지출보다 수입이 더 많은 날입니다. 베풀어도 좋은 하루니 너무 아끼지 말아요~!
68年生  그럴수도 있지~ 하고 넘어가주세요. 상대방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80年生  애초에 싹을 잘라버려야 하니 의심쩍은 일이 있다면 제일 먼저 짚고 넘어가세요.
92年生  내가 더 희생하더라도 아깝지 않은 사람이 있다면 최대한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04年生  두 마리 모두 놓치느니 한 마리라도 제대로 잡는 것이 더 유리할 거에요. 명심~!

닭띠 운세
45年生  당장에 좋은 것은 나중에 단점이 될 수 있어요. 하나 하나 잘 따져봐야 유리해요.
57年生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답니다. 도착지만 생각말고 주변 풍경도 둘러보길 바라요.
69年生  내게 맡겨진 일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 눈치 볼 필요 전혀 없습니다!
81年生  오해나 의심을 풀기에 좋은 날이니 좋은 동반자가 생길 수도 있는 하루입니다~!
93年生  굳이 우쭐대지 않아도 나의 공을 사람들이 다 알아줄테니 기다려도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직업에 귀천이 없다고 하지요. 무시하거나 비아냥 거리는 태도는 삼아야 합니다.
58年生  귀인이 다가오는 날입니다. 아끼지말고 충분히 활용하여 보탬을 시켜 보세요~!
70年生  후에 책임은 나의 몫일테니 이왕 벌어진 일이라면 후회없이 즐겨보길 바랍니다.
82年生  오늘만큼은 많이 들어주기보다 많이 얘기하며 에스코트 해줘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조금 더 인내하도록 하세요. 섣부른 판단도 후회가 되니 지켜볼 여유가 필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여태 흘린 땀만큼이나 값진 것은 없죠! 하루를 알차게 보낼 계획을 세워보세요.
59年生  필요할 때만 찾으려 해선 안 됩니다. 오늘은 주변 사람들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다리를 떤다거나 헛기침을 하는 등 좋지 않은 습관이 있다면 빨리 고쳐야 해요.
83年生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더라도 오늘은 빨리 가는 길을 택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5年生  이 또한 지나갈 거라고 생각하고 넘겨버린다면 마음이 한결 가벼워 질 거에요!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