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주어진 시간이 많더라도 여유부리지 말고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는게 좋습니다.
48年生  다퉈도 내게 득 되는 건 없답니다. 차라리 양보하면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원래 사람은 정반대의 스타일에 끌리기 마련이죠! 끌리는대로 따라가도 좋아요.
72年生  오늘의 다툼은 길게 가지고 가면 나만 불리해요. 그 즉시 푸는게 유리하답니다!
84年生  마음이 지친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고 약속도 취소하고 모든 것을 내려놔도 돼요.
96年生  뭐든 준비가 필요하죠! 큰 일을 앞두고 몸도 풀고 심호흡도 하는 것이 좋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의 체면을 생각해서라도 비판은 삼가도록 하세요. 나만 생각하길 바라요.
49年生  여기저기 큰 소리 내고 다니진 않았나요? 내 말에 책임지는 날로 보내야 해요!
61年生  아랫사람이 더 열심히 해주길 바란다면 내가 먼저 모범을 보여줘도 좋겠습니다.
73年生  오늘은 문화생활이 필요합니다. 나만의 힐링 장소를 물색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85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고 하죠~! 그동안 하고 싶었던 공부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97年生  사람마다 개성은 다 있답니다.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 뿐이니 예쁘게 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다만 실전은 시기가 있으니 주의하세요.
50年生  생각보다 책임이 클 수 있습니다. 나서지말고 조용히 묻어가는게 좋겠습니다~!
62年生  대중적인 취미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대인관계를 넓히는 계기가 될 거에요.
74年生  만나는 사람과 장소에 따라 해야 할 말이 다르답니다. 오늘은 특히 주의해봐요!
86年生  텐션이 높아질수록 더 긴장해야 한답니다. 실수가 없도록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98年生  저녁식사 후 조금이라도 산책을 다녀와보길 바랍니다. 내일이 더 상쾌할 거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가능한 실내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요. 약속도 실내로 잡아보세요~!
51年生  먼저 주려고 노력한다면 어딜가서든 예쁨받을 수 있답니다. 먼저 배려해보세요.
63年生  이성의 유혹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빨리 귀가하여 오해가 없도록 하세요!
75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하답니다! 결과에 연연하지 않아도 좋아요.
87年生  인내심을 조금 더 길러보세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좋은 기회가 찾아올 거에요!
99年生  스스로 조금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평소 하고 싶었던 것은 없었나요?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과 준비가 완료되었다면 시작해봐도 좋아요! 미루지 않고 바로 시작하세요.
52年生  늦어도 좋으니 천천히 하도록 하세요. 하물며 식사 하나도 천천히 씹어드세요~!
64年生  한 바퀴 돌면 제자리로 돌아올테니 잠시 흐트러졌다고 조바심내지 않아도 돼요.
76年生  오늘의 스트레스는 먹는 것보다 운동으로 풀어보세요. 홈트레이닝은 어떤가요?
88年生  둘의 다툼에 엄한 사람을 끌어들이지 말고 둘이서만 해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0年生  삼세번의 기적을 믿어보세요. 3번만 인내하면 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거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모자란걸 채우기 위해 노력하는 것은 전혀 부끄러운 일이 아니랍니다. 멋집니다.
53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나를 너무 높이진 말아요! 과한 과대평가는 되려 독이 되어요.
65年生  급할수록 돌아가는 여유를 챙겨봐요. 오늘은 여유로워야 더 넓게 볼 수 있어요!
77年生  오늘이 마지막은 아니랍니다~! 집중이 안된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좋아요.
89年生  계획에 없던 소비는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충동구매는 절대 위험하답니다!
01年生  여태 표현하지 못한 마음을 전하기에 딱 좋은 날입니다. 메세지로도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관심도 지나치면 문제가 된답니다. 적당한 관심이라는 선을 지켜주는게 좋아요.
54年生  후회하더라도 이미 엎질러진 물이니 현 상황에서 최선을 다하는게 방법이에요!
66年生  친하니 괜찮겠지.. 하는 일이 없도록 하는게 좋습니다. 약속도 미루지 말아요~!
78年生  일정을 조율해줘야 한다면 최대한 상대방에게 맞춰주는게 뒷말도 없을 거에요.
90年生  생각만해도 스트레스 받는 일이라면 오늘 하루만큼은 아무 생각말고 쉬어줘요.
02年生  공든 탑이 무너지는 것은 교만함 때문이랍니다. 좀더 겸손해진다면 유리해져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히려 아랫사람에게 더 좋은 아이디어가 있겠어요~! 방법을 구해봐도 좋아요.
55年生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이지만 지출은 조금 있겠습니다. 흔쾌히 해도 돼요.
67年生  오늘은 눈치만 잘 본다면 지출을 아낄 수 있어요! 먼저 나서지 않는게 좋습니다.
79年生  계획이 아무리 잘 세워졌더라도 현실 가능성이 없다면 포기하는 것이 유리해요.
91年生  상대방의 이유없는 짜증까지 받아줄 필요 없어요~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아요!
03年生  오늘은 분위기 메이커가 되어보세요! 어디서든지 밝은 미소 유지는 필수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지 말아요! 각자가 저지른 일 각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56年生  때가 되면 모든 것이 내게로 올 거에요. 지금 상황에 너무 낙담하지 않길 바라요.
68年生  간절히 원한다면 움직여야 합니다. 가만히 있지말고 여기저기 다니는게 좋아요.
80年生  일을 더 벌이기 전에 현재 상태부터 돌아보길 바랍니다. 마무리부터 지어주세요.
92年生  어차피 후회할거라면 일단 질러보세요! 해보고 후회하는 것이 덜 아플거에요~!
04年生  시간적인 여유도 필요하지만 심적인 여유가 더 필요합니다. 생각을 비워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런저런 잡 일이 많으니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날이네요. 시간에 맡겨두세요~!
57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에서 귀인이 나타나니 처음 가보는 장소도 겁먹지 말아요.
69年生  나도 몰랐던 내 능력을 더 보여주세요! 능률이 쑥쑥 오르는 하루가 될 수있어요.
81年生  문득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민망하더라도 먼저 연락해서 다가가는게 좋아요!
93年生  늦지 않았어요! 새로 도전하고 싶다면 과감하게 포기하고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인과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내 감정만 잘 다스려도 무난하게 넘길 수 있어요.
58年生  겉으로 봐선 티가 안 날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속 마음까지 보듬어주길 바라요!
70年生  내가 시작한 일은 내가 마무리 지어야 해요. 타인에게 미루는 일 없도록 해봐요.
82年生  나를 위한 사람들이 많이 있네요! 서로 상부상조할 수 있는 사이가 되어보세요.
94年生  하나를 잃더라도 열을 얻을 수 있답니다. 배포를 크게 가져봐도 나쁘지 않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51% 이상 어려운 것이 아니라면 오늘은 자신감 있게 밀어붙여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능력과 의지 모두가 있어야 시너지 효과가 있죠! 의지력을 조금 더 보여주세요.
71年生  항상 예기치 못했던 상황은 생긴답니다. 미리 대비책을 마련하는게 유리합니다.
83年生  일탈이 능률을 올려줄 수 있습니다. 오늘 하루는 아무 생각말고 즐겨보길 바라요.
95年生  언제 선두를 뺏길지 아무도 모른답니다. 앞뒤 양옆을 잘 보면서 걸어야 합니다!

<일일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