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립대 수시2차 모집, 신입생 전원 '첫학기 전액 장학금'
충남도립대 수시2차 모집, 신입생 전원 '첫학기 전액 장학금'
  • 곽남희 기자
  • 승인 2020.11.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7일까지 원서접수, 13개 학과(야간포함) 51명 선발
충남도립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22일 '2018년 졸업생 취업실태 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 충남도립대 제공
충남도립대학교전경 / 뉴스티앤티 DB

충남도립대학교가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수시 2차 일반전형 44명, 특별전형 7명 총 51명의 신입생을 모집한다.

24일 도립대에 따르면, 특별전형은 ▲ 동일계 고교졸업(예정)자 ▲ 국가기술자격증 소지자 ▲ 현재 기업체 근무자 ▲ 학과관련 경시대회 입상자 ▲ 봉사활동경력자 ▲ 자기추천자 등 6개 항목이다.

모집학과는 건설안전방재학과와 환경보건학과, 소방안전관리학과, 전기전자공학과, 컴퓨터공학과, 건축인테리어학과 등 공학계열과 자치행정학과(주·야)와 경찰행정학과, 토지행정학과 등 인문사회 계열이다.

또 호텔조리제빵학과와 뷰티코디네이션학과, 작업치료학과 등 자연과학계열 등 총 13개 학과(야간포함)에서 신입생을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학 입학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카카오톡 입시Q&A채널 또는 기획홍보처로 문의하면 된다.

충남도와 충남도립대는 코로나19로 인한 도민의 어려움을 분담하고 대학의 공적 역할을 확대하기 위해 2021학년도 신입생 전부 첫 학기 '전액장학금'을 지급한다.

허재영 총장은 “충남도립대학교는 충청남도가 운영하는 충남 유일의 공립대로써 2021학년도 신입생 첫 학기 전액장학금 지급 등 대한민국 최고 수준의 교육복지와 전문성을 자랑하고 있다”며 “누구나 걱정 없이 공부에 집중하는 최상의 교육 환경을 마련해 학생 여러분이 꿈을 이루고 지역 인재로 커나가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