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게으른 자는 얻는 것도 적을 것이니 부지런히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48年生  확인되지 않은 사실들로 의심 하지 말아요. 상대방에게 사실확인이 우선이에요.
60年生  항상 나중을 생각해야 돼요. 지금 좋다고 생각없이 벌이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72年生  첫 인상이 사람의 마음가짐이 달라진답니다. 옷 매무새를 단정하게 정리하세요.
84年生  지금 이 길이 꼭 옳지만은 않아요. 나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는 것도 좋을거에요!
96年生  지금은 대인관계 유지가 먼저랍니다. 조금 손해보더라도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누구에게나 올챙이 적 시절은 있답니다. 너무 연연해 말고 앞으로를 노력하세요.
49年生  진짜로 졌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이해하고 져준 것이 아름다운 승리의 모습이에요.
61年生  나의 약점이 들켰더라도 아무렇지 않은 척 넘어가는 뻔뻔함이 필요한 날이에요.
73年生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기려면 나만의 강점이 필요해요. 내 강점부터 찾아보세요.
85年生  걱정한다고 해결되진 않으니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대해 미리 걱정부터 말아요!
97年生  바쁜 것이 오히려 좋을 수가 있어요. 바쁜 하루 속에서도 만족감을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군가를 만나든지 첫 인상이 가장 중요해요. 상황에 맞는 옷을 입도록 하세요.
50年生  내가 유리하다 하여 이긴 것은 아니니 아직까지는 끝까지 열심히 달려봐야 해요
62年生  괜히 나섰다가 낭패만 볼 수 있으니 오늘은 조용히 묻혀가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4年生  오늘은 인터넷과는 잠시 멀리하고 자연을 즐겨보세요. 유익한 하루가 될거에요!
86年生  미워해도 달라지진 않으니 상대방의 강점을 내 강점으로 만들 노력이 필요해요.
98年生  오늘은 보다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에요~! 주변 눈치를 잘 살펴볼 필요가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엔 내 편이 많답니다~! 혼자라고 생각 말고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도 좋아요.
51年生  재물이 아닌 진심으로 상대의 마음을 녹여보세요. 진심이 담긴 편지는 어때요~?
63年生  주변 사람들은 잊지 말고 챙기도록 하세요. 바쁘더라도 연락 한 통은 필수랍니다.
75年生  지난 실수에 너무 얽매이지 말아요. 똑같은 실수 하지 않도록 노력하면 된답니다.
87年生  나만을 위한 지출이 아니라면 언젠간 다시 돌아올거에요. 너무 아까워 말아요~!
99年生  개똥도 쓰려고 하면 없다고 하죠. 작은 것 하나라도 소중히 대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여기 저기서 얻은 정보가 많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내 것으로 만들어보세요.
52年生  오늘따라 집중력이 상당하군요~! 집중해서 한 번에 딱 끝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64年生  오늘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76年生  과음이 실수로 이어진답니다. 아무리 기분 좋더라도 과음은 금물이니 명심하기!
88年生  실력과 나이는 비례하지 않죠. 나보다 어린 친구라도 인정할 것은 인정해주세요.
00年生  성공의 열쇠는 긍정적인 마인드에 있어요. 매사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져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들을 도우는 것도 좋지만, 먼저 내 일부터 끝내고 도와주는게 순서에요.
5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간단한 스트레칭이나 산책은 주기적으로 해주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틀에 박힌 고정관념만 깰 수 있다면 더 다양한 아이디어들과 마주할 수 있답니다.
77年生  허세로 인해 땅을 치게 된답니다~! 모르는 일이라면 조용히 넘어가는게 좋아요.
89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도 물어보아 나의 책임을 최소한으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뭐든 체력이 있어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어요! 운동을 조금씩 시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건강상태를 체크해봐야 해요. 오늘은 식단도 건강에 조금 더 신경쓰는게 좋아요.
54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중요한 결정은 가족들과 상의하는게 맞아요.
66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고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말할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78年生  나태해지지 않으려면 다른 사람에게는 유하더라도 나에게만큼은 엄격해야 돼요.
90年生  1등이 무슨 필요가 있겠어요~!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것에 칭찬하세요.
02年生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는 애써 귀담지 말아요. 나로도 충분히 해낼 수 있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부러운 것은 부럽다 솔직하게 말해봐요. 좀더 얻는게 많은 하루가 될 거에요~!
55年生  집중이 안 될 때에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명상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답니다.
67年生  오늘은 집 안에서 좋은 운이 있으니 선약은 지키되 일찍 귀가하는게 좋습니다.
79年生  깔끔하게 인정하고 수정하면 빠르게 끝낼 수 있답니다. 시간을 줄여보세요~!
91年生  아직도 후회되고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자존심을 버리고 먼저 다가가야 해요.
03年生  상대의 마음을 느껴보길 바라요. 100만원 선물보다 100마디 진심이 더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몸과 마음이 편안해야 모든 것을 해낼 수 있어요. 잊지 말고 휴식하도록 하세요!
56年生  모든 것을 얻기에는 너무 크답니다. 얻는 만큼 스스로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해요.
68年生  나로 인해 상대방이 상처받을 수 있답니다. 사소한 말투에도 신경써보길 바라요.
80年生  억지로 맞추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안 맞다면 지금이라도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92年生  100% 모두 보여주진 말아요. 어느 정도 경계를 하는 것이 피해를 줄일 수 있어요.
04年生  주는 것만이 행복은 아니랍니다. 받아야 할 땐 받는 것도 상대에 대한 예의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만히 있으면 복이 굴러오진 않죠~! 스스로 움직여야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57年生  포기하는 것은 하나뿐인 기회를 버리는 것과 똑같으니 다시 한 번 일어서보세요!
69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잘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쉬었다 가세요. 큰 문제는 없을거에요.
81年生  조금만 더 하면 더 얻을 수 있지 않나요? 오늘은 내 힘이 닿는데까지 노력해봐요!
93年生  누가봐도 안 될 일에는 덤비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적정선을 지켜줘야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묵묵부답으로 일관하세요. 더 많은 말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58年生  칭찬하는 습관을 가진 사람이 인간관계도 좋답니다. 칭찬을 입버릇 삼아보세요!
70年生  책임감 있는 것은 좋지만 내 개인적인 시간까지 모두 소비하진 않도록 해보세요.
82年生  뭉쳐도 모자란 시간에 괜한 다툼을 만들지 말아요! 서로 초심을 되새겨야 해요.
94年生  첫인상에 속아 넘어가지 말고, 주변 사람들이 말하는 평판도 귀담아 들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바쁘더라도 사람들과 만나는 자리라면 참석하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하겠습니다.
59年生  때론 가식적인 모습이 필요하기도 해요. 내숭으로 상대방의 마음을 얻어보세요.
71年生  결심했다면 주변 입김에 흔들리지 말아요. 생각보다 얻어가는게 많을 거에요~!
83年生  시간이 흐른만큼 상대도 더 성장했을 거에요. 추억에서 나와야 망신이 없어요.
95年生  내 것을 얻는 것도 좋지만 주변 사람도 잊지 않고 챙겨줘야 1타2피가 된답니다.

 

<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