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사진] 김장 나눔행사 / 뉴스티앤티 DB
[자료사진] 김장 나눔행사 / 뉴스티앤티 DB

김장철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 김장 나눔행사가 세종시 곳곳에서 줄을 잇고 있다.

세종시 고운동 새마을협의회는 17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김장 나눔’ 봉사를 전개했다.

이날 봉사에서는 고운동 새마을협의회원 10여 명이 고운동 북측 복합커뮤니티센터 2층 식당에서 김치를 정성껏 만들어 관내 저소득 가족 및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 18가구에 전달했다. 

 

고운동 새마을협의 김장나눔 행사
고운동 새마을협의 김장나눔 행사

김철환 회장과 김현경 부녀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봉사 활동을 하게 됐다”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재일 고운동장은 “항상 이웃을 생각하고 고운동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새마을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복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부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 나눔행사
부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장김치 나눔행사

세종시 부강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이날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김장김치 300㎏을 손수 담갔으며, 향후 거동이 불편한 저소득층 50가구를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했다.

안진순 부강면장은 “민·관협력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나누게 돼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더 살기 좋은 부강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