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더사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36年生  내 농담 한 마디가 상대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으니 말 한마디도 신중해보세요~!
48年生  빠른 인정이 필요한 날이에요. 좋지 않은 결과라도 인정하는 모습이 유리합니다.
60年生  단시간에 노력없이 이루어지는 일은 없답니다. 조금 더 여유를 가지는게 좋아요.
72年生  진행해 온 일에 대해 보상받는 하루가 될테니 금전적인 기대도 약간은 해보세요!
84年生  마음이 통하지 않는 사람에게 시간을 낭비 말아요~! 내 사람을 먼저 챙겨주세요.
96年生  계획 없이는 시작도 없답니다.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계획부터 세워야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결과가 있다면 원인도 있겠죠. 결과에 문제가 있다면 원인부터 다시 살펴보아요.
49年生  뭐든 적당한 것이 좋아요. 의견대립에서도 적당히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1年生  여기 저기 끌려다니면 나만 피곤하답니다. 내 소신을 믿고 끝까지 밀고나가세요!
73年生  작은 실수가 큰 피해가 되어 돌아오니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 요청해도 괜찮아요.
85年生  다른 사람들 의견만 따르지 말고 오늘은 내 의견에 더 힘을 보태보길 바랍니다~!
97年生  혼자서 못하는 일에 끙끙 앓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협동해서 마무리 지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나 초조해말고 가만히 있는 것이 구설을 잠재울 수 있어요.
50年生  한 번 쯤은 늘 가던길만 고집하지말고 지름길이나 둘러서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62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게 아니랍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르니 끝까지 노력해야 좋아요.
74年生  지나치게 높은 텐션도 오히려 방해가 되니 자신을 더 절제할 수 있어야 유리해요.
86年生  내 무덤 내가 파는 일은 아닌지요? 좀더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좋은 방법이에요!
98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어가지 말고 친구들과 함께 웃으며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작은 일이라도 정성들여 하나하나 꼼꼼히 살핀다면 낭비를 줄일 수 있답니다~!
51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가 나지 않죠. 문제점에 있어 이유부터 찾는 것이 좋습니다.
63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이 터지고 있어요! 처음부터 무시하는 것이 더 좋을 거에요.
75年生  어느 것 하나 100% 온전한 건 없답니다. 완벽보다는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87年生  남들에 의한 움직임 말고 능동적으로 움직인다면 더 얻는게 많은 하루일거에요.
99年生  쉽게 불 타오르면 쉽게 꺼지기 마련이죠. 적당한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변화를 하기엔 위험이 따르는 날이니 지금까지의 일을 다시 살펴보세요.
52年生  시작 전부터 두려워 말아요.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따를 것이니 도전해보세요!
64年生  도움은 적게 받고 스스로 더 열심히 노력해보세요. 조금 힘들어도 할 수 있어요!
76年生  앞으로의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왠만한 대인관계는 넓게 유지하는게 좋아요.
88年生  철저한 계획이 있더라도 모두 때가 있답니다. 아직은 시기가 아닐 수 있습니다.
00年生  경쟁자를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같은 목표를 보고있는 동지가 될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목적 없는 걸음은 방황만 하게 되죠. 목표설정이 동기부여를 만들어 줄거에요~!
53年生  세상에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죠. 처음부터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아요.
65年生  강하기만 하면 무슨 소용일까요? 때론 인간적인 모습도 보여줄 필요가 있어요!
77年生  서로가 신뢰를 잃게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스스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어요.
89年生  좋은 마음까지 모두 보여줄 필요도 없어요. 때로는 감추는 것이 약이 된답니다!
01年生  결정에 있어 혼란만 올 수 있겠어요. 차라리 다음 기회로 미루는 건 어떨까요~?


말띠 운세
42年生  언제까지나 도움을 받을 순 없으니 작은 일은 혼자 해결하려 노력해봐도 좋아요.
54年生  대인관계에 있어 중요한 것은 배려와 신뢰에요. 먼저 배려하면 다 돌아온답니다.
66年生  새로운 일이라 해도 겁먹지 말고 시작해봐요. 경험이 가장 큰 재산이 될 거에요.
78年生  조바심 내면 실수만 잦아진답니다~! 가까운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하면 좋아요.
90年生  상대방에 대한 의심은 불신만 가져올 뿐이니 있는 그대로를 한 번 믿어보세요!
02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오래 가지면 일에 실수가 있으니 빨리 벗어나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무리하면 마음만 조급해지죠. 오늘은 여유를 가지는 것이 승패의 관건이 됩니다.
55年生  혼자만 욕심내면 딱 그만큼만 얻을 수 있어요. 베풀면 배가 되어 돌아온답니다!
67年生  비록 결과가 미비하거나 실패가 있더라도 좋은 경험으로 삼고 넘기는게 좋아요.
79年生  일이 커지면 걷잡을 수 없어요. 처음부터 혼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91年生  시간이 지나면 오해도 풀지 못한답니다. 둘만의 시간을 갖는게 최우선입니다~!
03年生  다툼에서 한 발 물러서주세요.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보면 이해가 쉬워질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금전거래는 더욱 불리해요. 빌려주는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편이 나을거에요.
56年生  말보다 행동이 더 쉽죠. 말로만 하는 약속 말고 직접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라요.
68年生  모두에게 잘 보일 필요는 없으니 마음이 맞지 않는다면 적정한 선을 유지하세요.
80年生  한 면만 보고 결정하면 피해는 내 몫이랍니다. 속까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92年生  이미 일어난 일을 되돌릴 순 없죠~! 때에 맞게 포기하는 것이 더 나을수 있어요.
04年生  어리다고 보고만 있을 순 없죠. 오늘은 주도권을 내가 먼저 잡아봐도 괜찮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한 두번으로 상대방을 파악하긴 어렵죠. 정확하지 않다면 다시 생각해보세요~!
57年生  작은 일에 크게 걱정하지 말아요. 대수롭지 않게 넘기는 것이 마음 편하답니다.
69年生  거만하면 미움이 되지요. 직위가 올라갈 수록 더욱 겸손한 마음을 가져야 해요!
81年生  사람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공평하고 투명하게 일처리 해줘야 오해가 없어요.
93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여유를 가지며 주변 사람들을 돌아볼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추울수록 체력관리에 더욱이 힘을 써야 해요. 조금씩 산책을 나가봐도 좋습니다!
58年生  나이나 지위를 이용해선 안 돼요. 아랫사람 말에 좀더 귀를 기울여보길 바라요.
70年生  너무 좌절하진 말아요. 하나가 가면 새로운 것이 오기 마련이죠. 다 잘 풀립니다!
82年生  말로 인해 사이가 틀어질 수도 있어요. 항상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하는게 좋아요.
94年生  이기적인 마음이 아닌 우리 모두를 위한 방법을 생각하는 것이 서로가 좋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모습만 보고 속마음까지 판단하지 말아요. 겉과 속이 다른 모습을 찾아야해요.
59年生  내가 당당해야 잔소리도 할수 있겠지요. 꼬리 잡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좋습니다.
71年生  조급하면 시간만 빨리 갈 뿐이랍니다~! 조금 더 마음의 여유를 가져보길 바라요.
83年生  지나친 관심은 나만 피곤해져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95年生  세상엔 더 고된 사람들도 많답니다. 현재의 상황에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