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오늘의 더사주
오늘의 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친해도 속마음은 모르는 법이죠. 서운한 것이 있다면 먼저 말 꺼내야해요.
48年生  사소한 한마디에 서운한 마음도 생기니 오늘은 말 한마디도 진심을 담아보세요.
60年生  백마디 말보다도 한 번 보는 것이 훨 효과적이랍니다! 직접 시범을 보여주세요!
72年生  서두르다 보면 잘 알던 것도 잊게 된답니다. 급할수록 냉정함을 유지해야 좋아요.
84年生  궁하면 통합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간절하게 행동으로 보여줘야 해요.
96年生  쌓였던 감정은 이제그만 풀어보세요. 뒤에가서 땅을 치며 후회할 수도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남자 여자 구분하지 말아요. 똑같은 사람이니 동등하게 대해줘야 망신이 없어요.
49年生  새로운 시작을 원한다면 이미 벌여놓은 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순서랍니다~!
61年生  두 번 일하는 것보다 처음부터 내가 꼼꼼하게 진행하는 것이 훨씬 수월할거에요.
73年生  성취의 맛을 먼저 보길 바랍니다.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가도 좋겠습니다.
85年生  나에 대한 구설이 들려오더라도 연연해 말아요. 내가 떳떳하다면 문제 없어요~!
97年生  처음부터 정상에 오를 순 없어요. 넘어지기도 하고 쉬어가기도 해야 무리없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루쯤은 미뤄도 괜찮아요. 중요한 결정은 조금 더 신중히 생각하고 결정하세요!
50年生  잘 된다는 말을 주문처럼 외워보길 바라며 긍정의 힘을 제대로 한 번 보여주세요.
62年生  내 의견이 정답이 아닐 수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적극 수용해보세요~!
74年生  혼자 뒤쳐진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각자 페이스가 다를 뿐, 틀린 건 아니랍니다.
86年生  도가 지나치면 모든 것을 잃게 된답니다. 즐기는 것도 적당히 즐겨야 할 거에요!
98年生  잦은 지출이 모여 큰 지출이 되죠. 아깝게 나가는 비용이 뭔지 체크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울리는 무리가 있다면 큰 목소리를 내도 좋으니 리더십을 제대로 발휘해보세요.
51年生  비관적인 언행은 피해야 돼요~! 내가 먼저 존중해줘야 나도 존중받을 수 있어요!
63年生  혼자 옛 추억에 젖어 있지 말고, 그 당사자에게 연락을 취하여 안부를 물어보세요.
75年生  미루고 미루면 결국은 나만 힘들게 된답니다. 오늘 일은 오늘 처리해야 좋습니다.
87年生  원인 없는 결과는 없겠지요. 더 나은 결과를 원한다면 원인을 제거해야 한답니다.
99年生  지금은 아무 상관없는 사람이라도 결국 나에게 약간의 도움이라도 생길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뭐든지 과하면 문제가 되기 쉽죠. 적당한 운동과 적당한 휴식은 늘 중요하답니다.
52年生  항상 마무리를 잘 지어야 해요. 오늘은 특히 사람과의 관계를 예의주시 해보세요.
64年生  갈등은 오늘 바로 풀어버리세요~! 내가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봐도 좋습니다.
76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빼지말고 나서보세요. 능력이 배로 오를 수 있습니다.
88年生  아무것도 안 하면 얻는 것도 없죠. 오전부터 부지런하면 많은 걸 얻을 수 있어요!
00年生  주변 사람의 고민을 모른체 말아요.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되어준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첫 인상이 상대방과의 관계를 좌우하기도 하죠. 깔끔한 모습을 유지하길 바라요.
53年生  싫고 좋고 따질 때가 아니랍니다~! 나에게 온 기회는 무조건 잡고 생각하세요!
65年生  건강에 무리가 올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 물을 많이 섭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7年生  오늘은 내면도 중요하지만 외면을 가꾸는 것도 신경써보세요. 좋은 일이 많네요.
89年生  아랫사람은 윗사람의 거울이라고 하죠. 내가 먼저 본보기가 되어주길 바랍니다.
01年生  내 짜증이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어요. 그냥 휴식을 취하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필요할 때 바로바로 손내밀기 위해서라도 편 가르기는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4年生  할인에 혹~ 하지 마세요. 정말 나에게 필요한 것이 맞는지 확인 먼저 해야돼요.
66年生  그냥 넘긴다 하여 좋은 사람으로 남진 않아요. 잘못된 것은 즉시 바로 잡아봐요.
78年生  무심코 흘린 말 한마디로 상대방이 당황스러울 수 있으니 오늘은 입조심 필수!
90年生  누가 틀리고 맞다 단정 지을 수 없으니 서로가 만족하는 합의점을 찾아보세요~!
02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날..! 다른 사람 일에 신경쓰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긍정적인 생각이 하루를 좌지우지 한답니다. 할 수 있다고 먼저 생각해보세요!
55年生  자식들을 위해서라면 뭐든 한다~! 싶더라도 내 인생을 먼저 생각해도 좋아요.
67年生  다른 사람보다도 내가 우선이 되어야죠~ 불가능 하다면 거절해도 괜찮습니다.
79年生  나의 가치를 높이고 싶다면 나의 강점이 뭔지 스스로 캐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91年生  피한다고 해결이 되진 않아요~! 정정당당하게 맞서는 것이 최선일 수 있어요.
03年生  오늘은 적당한 때에 물러설 줄 아는 센스가 필요해요! 치고 빠지길 잘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상대가 누구인지 봐가며 해야 갈등이 없답니다.
56年生  주변 눈치보지 않아도 괜찮아요.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먼저 시작해보세요~!
68年生  오늘은 최대한 말을 아끼는 것이 좋습니다. 책임을 조금이라도 덜수 있어요!
80年生  괜한 싸움을 만들지 마세요~! 충분히 대화를 통해서도 타협이 가능하답니다.
92年生  노하우가 있다면 꽁꽁 숨겨두지 말고 오픈해보세요. 더 얻는 것이 많을거에요.
04年生  운이 나에게로 들어오고 있어요, 조금 더 욕심내봐도 아쉬울 것 없는 날이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간만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겠습니다. 이웃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도 좋아요.
57年生  무대포로 밀어붙이는 사람은 가뿐하게 무시하세요. 협동해야 이길 수 있어요!
69年生  세상에 돈보다 더 중요한 것이 많아요. 사람과의 관계를 우선시 해보길 바라요.
81年生  중간중간 멈추는 것 없이 순조롭게 진행하려 한다면 탄탄한 계획이 필요해요!
93年生  이 좋은 걸 왜 나에게 알려주는지~? 오늘은 의심이 조금 필요한 하루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가재는 게편이라 하지요. 서운한 일이 있더라도 그려려니 넘기는게 속 편하네요.
58年生  집 안에만 있는 것 보다는 야외에서 보다 활동적인 하루를 보내는 것이 좋아요.
70年生  지나친 욕심은 일을 그르칠 수 있어요. 현실에 맞게 행동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2年生  모두가 한 마음 한 뜻이긴 쉽지 않지요. 소통의 자리를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94年生  오늘은 내가 잘한다 우쭐하기 보단 다른 사람들의 배려에 감사해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섣부른 판단으로 계획이 흐려질 수 있으니 적어도 3번은 고민하고 결정하세요!
59年生  아니꼬운 사람이 주변에 있어도 대응하지 않고 넘어가는게 여러모로 유익해요.
71年生  겉은 좋아보여도 속은 다른 꿍꿍이가 있을 수 있어요. 최대한 내 얘기는 숨겨요!
83年生  잘 맞는 궁합이라도 한 번은 삐그덕 거리기 마련이랍니다. 너무 미워하지 말아요.
95年生  가만히 있어서 댓가를 바라면 안 돼요~! 직접 돌아다니며 얻는 것이 오래 가지요.
 

<운세 제공: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