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대덕사랑산악회 제 75차 정기 산행 모임이 대전 보문산에서 열렸다. / 뉴스T&T DB

대덕사랑산악회 제 75차 산행 대전 보문산에서 열려

 

사단법인 대덕 이노폴리스 벤처협회(회장 이종포)가 주최하는 ‘대덕사랑산악회(회장 공두식) 제 75차 정기 산행 모임’이 11일 오전 대전 보문산에서 권선택 대전시장과 이상민 국회의원을 비롯 8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대전지역 중소기업, 벤처기업인들로 구성된 대덕사랑산악회 회원들은 시루봉 정상까지 등산을 통해 2017년 정유년 새해에는 경기가 회복되어 중소기업과 벤처기업인들이 제대로 기업 활동을 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했다.

 

산행 후 대전,충청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벤처기업들의 발전과 사업의 번창을 기원하는 산신제를 지냈다 / 뉴스T&T DB

산행 후에는 보문산 공원관리사업소 마당에서 시산제(始山祭)를 갖고 대전. 충청지역 경제 활성화와 중소기업, 벤처기업들의 발전과 사업의 번창을 기원했다.

 

권선택 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국내는 물론 대외적으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면서 ”민, 관이 다 같이 힘과 지혜를 모아 지금의 어려운 경제적 상황을 헤쳐 나자자“고 말했다.

 

대덕사랑산악회(회장 공두식)는 대전지역 중소 벤처기업인들 간의 상호 협력 및 교류를 통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매월 둘째 주 토요일마다 대전 지역 인근 산을 찾는 산악 모임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