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애매한 표현은 아무런 도움이 안 될수 있습니다. 정확한 표현이 운을 불러줘요.
72年生  오늘따라 신경이 예민할 수 있으니 초콜릿이나 사탕으로 당을 충전해보세요~!
84年生  이리저리 눈돌리지 말아요. 내 일을 먼저 처리해야 다른 사람도 도울 수 있어요.
96年生  아직 포기하긴 일러요! 소망의 결실은 지금부터 시작입니다. 더 노력해보세요!


소띠 운세
61年生  눈치 없는 행동이 잘못으로 이어지니 오늘은 눈치와 융통성을 꼭 챙겨야해요!
73年生  오늘은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함께하는 사람들의 이득부터 챙기는게 유리해요.
85年生  좀더 나은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내가 변화해야 할 점이 무엇인지 돌아보세요.
97年生  생각대로만 되는 일은 없겠지요. 혹시나~ 하는 마음을 지녀야 실수가 적어요!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문제는 하느냐 마느냐일테니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74年生  어려운 문제에 부딪쳤다면 고민말고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86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잘 안된다면 한 발짝 물러서서 여유롭게 기다림도 필요해요.
98年生  여러 군데 찌르지 말고 한 군데를 집중적으로 파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토끼띠 운세
63年生  너무 감정낭비 하지 말아요~! 내가 좋아하는 것만 하며 살아가도 바쁘답니다.
75年生  주변 친구에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보세요. 확! 털어내고 일어나야 할 때에요.
87年生  간절함이 보인다면 한 번쯤은 들어주길 바랍니다. 의외의 큰 성과가 있습니다.
99年生  잘못은 쿨하게 인정하고 넘겨야 좋습니다. 길게 끌면 더 불리해질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64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뺏기기 전에 내가 먼저 낚아채세요. 서둘러야 좋습니다.
76年生  오늘은 내 고집은 잠시 꺾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한 번 들어봐야 유리합니다.
88年生  속마음을 다 말한다고 좋진 않아요! 조금은 가려서 말해야 소통이 더 잘돼요~!
00年生  새로운 마음 가짐을 위해서 주변을 정리해보세요! 능률이 좀더 오를 수 있어요.


뱀띠 운세
65年生  조급한 사람과 여유로운 사람 중 더 성과가 좋은 사람은 여유로운 사람이에요.
77年生  나의 약점은 감추고 장점만을 드러내도 좋습니다!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89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히는 날이 될 수 있으니 내 일은 스스로 처리해야 좋아요.
01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최대한 빠르게 그리고 본인이 직접 해명하는 것이 유리해요!


말띠 운세
66年生  나이가 들수록 겉모습에도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나를 좀더 가꿔보세요.
78年生  조금은 불편하더라도 돈거래는 냉정하게 거절하는 것이 추후에 좋을 거에요!
90年生  순조롭게 풀리더라도 걸림돌은 항상 있어요. 끝까지 긴장감을 가져야 좋아요.
02年生  결국 이익을 얻게 됩니다! 지금 당장 잘 안풀려도 일단 앞만보고 직진하세요.


양띠 운세
67年生  감정이 상한다고 해서 욱하지 말고 조금 더 이성적으로 판단하도록 하세요~!
79年生  꿈을 크게 갖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성취감을 위해 목표를 낮게 잡아보세요.
91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나도 도와줄 수 있어야 해요! 어떻게든 은혜는 갚아야 해요.
03年生  준비가 되었다면 시작해보세요! 내일로 미루다간 또 다음달이 될지 모릅니다.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오늘 일정은 가능한 신속하게 처리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시간이 지나도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막힌 즉시 해결보는게 유리합니다.
92年生  익숙했던 것에서 빠져나와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네요. 새로운 나를 다져봐요!
04年生  나도 모르게 여기저기 나가는 지출이 많네요. 작은 지출부터 잡아가야 좋아요.


닭띠 운세
57年生  아직 시작 전이라면 몰래 시작해보세요! 결과부터 보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69年生  한 번 한 실수에 너무 연연해 말아요. 아직도 기회와 시간은 많이 남아있어요.
81年生  사소한 일에도 틀어진다면 인연이 아니에요. 사람관계도 제자리가 있답니다.
93年生  상대방을 설득하려면 신뢰를 먼저 쌓아야 해요! 사소한 약속도 꼭 지켜봐요.


개띠 운세
58年生  자랑거리가 있다면 마음껏 자랑해도 괜찮아요! 주변의 시기도 즐겨보세요~!
70年生  내 자존감마저 잃게 되니 능력 이상의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82年生  괜찮다면 문제없지만 거절할 때에는 유한 모습보다 단호한 모습이 더 나아요.
94年生  부정적인 생각은 꼬리에 꼬리를 물기 마련이죠.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합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내 생각대로만 진행하다간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어요. 의견은 공유해야 좋아요.
71年生  절제할 수 있어야 재미도 길게 보지요! 적당히 즐기고 빠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83年生  오늘은 사소한 부탁이라면 들어주세요. 베푼 만큼 돌아오는 좋은 하루입니다.
95年生  번복해야 할 일이 있다면 억지로 하지말고 양해를 구하는 편이 더 신뢰갑니다.


< 운세 제공 : 더사주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