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오늘은 성질을 조금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 이미지가 각인 될 수 있어요.
72年生  노력하던 일이 물거품이 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신경써야 하니 명심하세요~!
84年生  오늘만큼은 시간을 내서라도 신경쓰지 못했던 주변인, 가족과 식사를 해보세요.
96年生  여기 저기 도움을 구해도 괜찮습니다. 모두가 나를 위해 도와줄 수 있을거에요.


소띠 운세
61年生  아낌없이 표현해주는 것이 좋으니 사랑한다, 고맙다, 미안하다 모두 표현하세요.
73年生  의외의 복병이 생기더라도 너무 답답해 말아요! 잘 처리될 징조가 있어요~ ??
85年生  거침없는 당당함은 좋지만 버릇없이 보일 수 있으니 상황을 잘 살피길 바라요.
97年生  잘못은 오히려 나에게 있을 수 있습니다. 그려려니 넘기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내 지위를 남용해선 안 돼요! 높은 지위더라도 낮은 마음으로 대해주세요 ??
74年生  자신을 위한 결단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어느 것이 소중한지 잘 생각해보세요~!
86年生  때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오해가 될 수도 있어요. 조금은 주의할 필요가 있네요.
98年生  조금은 고되더라도 그만큼 뿌듯한 날이니 힘든 만큼 웃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63年生  눈뜨고 코 베일 수 있는 날이니 내 의견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주의함이 좋아요.
75年生  좋은 게 좋은 거죠~ 조금만 긍정적으로 생각한다면 뭐든 좋은 일이 될 거에요!
87年生  관심 있어도 섣부른 행동은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한번 더 지켜보도록 하세요.
99年生  밑져봐야 본전이에요! 도전한 것이 아까워서라도 포기는 하지 않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64年生  기회만 잘 노리면 모든 것이 내 것이 될테니 항상 준비가 되어 있어야 좋아요.
76年生  썩은 것은 과감히 도려내야 해요. 아끼다가 함께 썩으니 도려내보길 바랍니다.
88年生  연락으로 괜한 밀당 하지 말고 먼저 연락해보세요. 안부 인사도 괜찮아요 ??
00年生  콩 한 쪽도 나눠먹자는 마음이 좋아요. 작더라도 함께 나누는 행복이 있답니다!


뱀띠 운세
65年生  조금 무리해도 괜찮아요 ?? 컨디션이 좋으니 오늘 하루 쯤은 거뜬하겠습니다.
77年生  눈 앞에 주어진 상황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면 결과도 긍정적일 거에요 ??
89年生  누군가 도움을 주려 한다면 기꺼이 도움을 받아보세요. 실속이 생길 거에요 ??
01年生  빈말로 상대방을 설레게 할 수 있으니 오늘은 실속 없는 말은 삼가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66年生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아지는 법이죠. 오늘은 대화를 조금 삼가는게 좋겠어요.
78年生  본격적으로 집중하기 전 내 주변을 한 번 깔끔히 정리정돈 해보는 건 어떨까요!?
90年生  꼭 높은 자리가 아니더라도 내가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을 느낄 수 있어야해요.
02年生  다른 사람 걱정까지 내가 할 필욘 없어요~ ??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보세요!


양띠 운세
67年生  좋은 추억을 새기기도 시간이 짧으니 소소한 걸로 다툼을 길게 끌진 말아요 ??
79年生  닫힌 마음을 열 용기가 필요해요! 많이 만날수록 상처는 더 빨리 회복될거에요.
91年生  혹시가 역시가 되니 마음가짐부터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조금은 어색하더라도 변화를 받아들이세요! 더 나은 결과를 볼 수 있을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100% 노력해도 알아주는 건 50%네요. 오늘은 조금만 쉬어가는 날로 정해봐요.
80年生  혼자하는 약속은 나태해 질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내 목표를 말해봐도 좋아요.
92年生  자그마한 일이라도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 함께 조율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
04年生  뒤로 미룬다고 해결이 되진 않아요! 우선 골치아픈 일부터 처리하는게 맞아요.


닭띠 운세
57年生  높이 나는 새가 더 멀리 날 수 있어요. 목표도 크게 잡고 시원하게 날아보세요~!
69年生  의외의 지인이 도움을 주는 날이니 대인관계의 중요성을 깨닫는 하루일거에요.
81年生  적게 말하고 많이 듣는게 좋아요. 입은 닫고 귀는 활짝 열어두도록 하세요~ ??
93年生  내가 먼저 웃음을 보이면 관계는 더 호전될 수 있어요! 미소를 많이 보여주세요.


개띠 운세
58年生  괜한 불똥이 내게 튀어올 수 있어요! 불의를 보더라도 넘어가는 것이 좋겠어요.
70年生  똑같은 노력으로 해결될 일이 아니라면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82年生  실수가 일어났어도 더 큰 실수가 아님에 감사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변덕은 참아주세요 ?? 한결같은 마음가짐이 나의 덕망을 쌓아주고 있답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가는 시간을 잡을 수는 없으니 내가 시간을 알차게 보내는 방법이 최선이네요~!
71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 잘못이 있다면 혼자 끙끙 앓지 않아도 돼요.
83年生  스스로를 먼저 사랑해야 다른 사람에게 사랑을 줄 수도, 받을 수도 있답니다!
95年生  조금 못 미더운 사람이더라도 오늘만큼은 서로 상부상조 해야 유리하게 풀려요.


<운세 제공 : 더사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