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사소한 거짓말이 모여 신뢰를 잃게 되니 처음부터 솔직하게 답하는게 유리해요.
72年生  내 행동을 한 번 쯤 돌려보길 바랍니다. 실수를 잡을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요!
84年生  모두가 떠나도 가족만은 내 편이랍니다. 힘든 일은 가족과 나눠보길 바랍니다.
96年生  내가 먼저 나서서 해명해주세요! 내 구설수는 스스로가 해명해야 풀린답니다.


소띠 운세
61年生  후회하기 전에 하고 싶은 일을 진행해보세요! 더 늦기 전에 시작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손해가 아예 없을 순 없어요~! 최대한 적은 손해를 택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5年生  악연은 최대한 만들지 않는 것이 좋아요 ?? 언젠가 도움 받을 일이 생길거에요.
97年生  패배의 결과에도 순응하길 바라요. 다음 기회에 더 열심히 하면 되니 괜찮아요.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상상만 하던 아이디어를 실현으로 옮겨보세요. 아이디어보다 실현이 중요해요!
74年生  이래도 그만 저래도 그만이 아니라, 간절한 마음을 보여주면 얻을 수 있답니다.
86年生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벼처럼 명성이 올라갈수록 더욱 겸손해져야 할거에요.
98年生  내가 득이 되는 상황이라면 괜찮지만 아니라면 먼저 물러서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63年生  오늘은 음식에 신경 써보세요 ?? 건강한 식단관리를 시작해보는 건 어떤가요?
75年生  기적을 이루는건 다름아닌 '할 수 있다'는 나의 마음 가짐에 달려 있습니다 ??
87年生  주변 유혹에 넘어가면 고생은 나만 해요 ?? 유혹은 단호하게 거절해야 좋아요.
99年生  사람들 험담에 기세를 가하지 말아요. 그 자리는 아예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64年生  최대한 이성적으로 판단해야 돼요. 어느 것이 더 유리한지 잘 생각해보세요 ??
76年生  조금 더딘 것이 나쁜 것은 아니에요~! 더 깊고 넓게 생각하고 바라볼 수 있어요.
88年生  무작정 지출하기보단 내게 꼭 쓸모있는 것이 맞는지 계획먼저 세워보길 바라요.
00年生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세요! 알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해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65年生  대립이 일어난다면 먼저 양보해주세요. 더 좋은 결과로 내게 돌아올게 분명해요.
77年生  사소한 일에도 다시 한 번 확인 해보는 것을 잊지 말아요~ ?? 더블 체크는 필수.
89年生  돈보다 사람을 택하세요. 돈으로는 얻을 수 없는 값진 관계가 될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개인적인 감정에 주저앉지 말아요! 잠시 한 눈 팔면 잊혀질 감정일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66年生  새로운 제안이 있다면 흔쾌히 수락해보세요. 내게 손해를 가져오진 않을거에요.
78年生  적정선만 유지해준다면 괜찮으니 필요한 곳에는 시원하게 지출해도 괜찮아요!
90年生  시작은 미약하더라도 그 끝은 창대해 질테니 목표를 더 크게 잡아봐도 좋아요.
02年生  오늘은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세요. 더 완벽하게 도착할 수 있겠습니다.


양띠 운세
67年生  고지가 눈 앞에 있습니다. 포기하기엔 아쉬우니 조금만 더 참아보길 바랍니다!
79年生  아직은 누가 아군이고 적군인지 알기 어려우니 최대한 말을 삼가는게 좋습니다.
91年生  더 완벽한 하루가 될 수 있도록 마무리까리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명심하세요~!
03年生  개인적인 취미생활을 즐겨보세요! 나를 위한 여가시간은 꼭 만들어보세요 ??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나이가 들수록 나의 외면 또한 깔끔하고 단정하게 가꿀 수 있어야 한답니다 ??
80年生  모든 일에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길 바라요. 문제도 훨씬 수월히 해결 됩니다!
92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 있더라도 흉보지 말고 안쓰럽게 여기고 말길 바라요.
04年生  오해가 생겼다면 상대에게 그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봐도 좋을 거에요!


닭띠 운세
57年生  열정 앞에 나이가 무슨 소용일까요 ?? 원하는 것이 있다면 쟁취해보길 바라요.
69年生  말을 아끼는 것이 유리한 날 입니다. 자존심 상해도 끝까지 들어주는게 좋아요!
81年生  최대한 주변 사람, 윗사람의 말은 거스르지 않는 것이 여러모로 편안할 거에요.
93年生  조바심 내면 오히려 역효과가 올수 있으니 최대한 여유로운 모습을 유지하세요.


개띠 운세
58年生  돈을 빌려주는 등 돈과 관련 된 모든 일은 잠시 시간을 두고 생각하는게 좋아요.
70年生  말 실수가 우려스러우니 피곤하거나 정신이 없다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봐요.
82年生  주변에서 나를 노리는 사람이 많습니다. 쉽게 나의 정보를 오픈하지는 말아요~!
94年生  나의 목표와 계획이 잘 흘러가고 있는지 체크하는 날로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59年生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해보세요. 말을 하지 않으면 나의 애정깊이도 모르지요.
71年生  오늘따라 짜증이 잦을 수 있으니 상대에게 피해가 되지 않도록 절제해야 돼요~!
83年生  내 생각과 의지를 밀고 나가도록 하세요 ?? 주변의 조언은 잠시 묵혀도 좋아요.
95年生  득이 없어도 해야 할 일이라면 진행하도록 하세요. 많은 눈이 지켜보고 있어요!


< 운세 제공: 더사주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