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운세
60年生  직접 얼굴을 보며 이야기 하도록 하세요. 안 된다면 전화라도 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해야돼서 하는 것이 아닌 신나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는 것이 관건이랍니다 ??
84年生  두 번 세 번 생각해도 사고 싶은 물건이라면 충동구매라도 좋은 지출이네요~!
96年生  작은 오해가 커져 걷잡을 수 없게 되죠. 애초에 불씨를 없애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61年生  불이익이 있다면 맞서 싸워야 합니다. 내 권리는 스스로 챙겨야 하는 날이에요.
73年生  준비가 되어야 기회도 알아챌 수 있답니다. 미흡하진 않은지 돌아봐야 좋아요.
85年生  오늘은 윗사람들과 소통해보세요. 뜻밖의 중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거에요~!
97年生  타인이 아닌 스스로에게 더 좋은 사람이고 싶다면 경쟁도 즐겨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62年生  일시적으로 득이 있겠다 느낄 수 있지만 오늘은 도움되지 않는 사람이 많아요!
74年生  오늘은 깨어 있어야 할 이유를 생각해봐도 좋습니다. 빠듯한 날로 보내보세요.
86年生  도 아니면 모 랍니다! 간섭해도 달라지지 않으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보세요 ??
98年生  몸이 피곤하더라도 약속은 지켜야 해요! 잠깐이라도 얼굴을 비추는게 좋습니다.


토끼띠 운세
63年生  오늘만큼은 혼자가 아닌 주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세요. 우울하다면 더더욱~!
75年生  무관심이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요. 아무 간섭말고 한번 믿어보세요 ??
87年生  혼자 전전긍긍하는 시간보다 필요한 지식이나 기술을 배우는 시간이 더 짧아요!
99年生  내가 좋아하는 사람보단 나를 좋아해주는 사람들에게 좀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64年生  내가 원하는대로 흘러갈 수는 없지요.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다~ 이해하세요!
76年生  내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보세요! 아쉬운 결과라도 후회는 남지 않을거에요 ??
88年生  처음 만난 사이라면 대화를 자제하도록 하세요. 조금은 경계하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이기적인 사람은 외롭답니다. 옆에 있을 때 잘해주도록 하세요. 명심해야 돼요!


뱀띠 운세
65年生  너무 승패에 연연하지 않도록 하세요. 경쟁도 선의의 경쟁이라면 아주 좋아요.
77年生  부럽다면 상대방을 잘 살펴보세요. 나와 어떤 것이 다른지 배움이 필요해요 ??
89年生  오늘은 승부욕이 필요해요. 내가 더 앞서려고 질투해야 발전이 생기겠습니다~!
01年生  진정한 관계로 거듭나려면 사람을 너무 계산하며 만나지 않도록 노력해보세요.


말띠 운세
66年生  여기 저기 바쁘지만 손실은 없고 득만 있으니 바빠도 감사히 여겨보길 바라요.
78年生  사소한 것도 놓치지 말아요. 그 속에 해결책과 지름길을 발견할 수 있겠습니다.
90年生  이유 없는 것은 없지요. 하고 싶은 이유를 먼저 찾아야 초심도 찾을 수 있답니다.
02年生  안 쓰는 물건은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내가 필요한 것도 얻을 수 있을거에요~!


양띠 운세
67年生  미리미리 준비한다면 당황하지 않고 모두 반박하며 처리할 수 있을거에요 ??
79年生  가만히 있는 것이 더 이득일 수 있어요! 오늘은 조용히 넘어가는 건 어떨까요?
91年生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거절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03年生  웃는 얼굴을 유지해보세요! 막히는 일도 웃는 얼굴이라면 귀인이 알아차려요.

 

원숭이띠 운세
68年生  물 들어올 때 노를 열심히 저어야 해요! 오늘이 그 때이니 포기하지 말아요 ??
80年生  잊고 지낸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카톡 한 통에 좋은 일이 예상되네요!
92年生  조금씩 양보하는 방법도 익힌다면 더 돈독한 관계를 만들 수 있을거랍니다 ??
04年生  컨디션이 좋더라도 푹 쉬는 것이 좋아요! 오전엔 바쁘게하고 오후엔 좀 쉬세요.


닭띠 운세
57年生  오늘은 도움을 주기보다는 내 일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내가 먼저여야 합니다!
69年生  마음이 복잡할 땐 주변을 정리하는 건 어떨까요? 다른 곳에 좀더 집중해보세요.
81年生  어차피 내 것으로 만들 자신이 100%가 아니면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도 좋아요.
93年生  울적할땐 혼자 있지 말고 누구라도 만나세요! 마음 놓고 웃는 시간이 필요해요.


개띠 운세
58年生  여러가지보단 한 가지를 쫓아보세요. 더 높은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
70年生  다른 사람에게 어필할 나의 강한 임팩트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날로 보내세요.
82年生  전혀 생각지 못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을테니 오늘은 귀를 크게 열어야해요~!
94年生  하는 것마다 성과가 있을 것이니 오늘은 진행 중이던 일을 마무리 해보세요 ??


돼지띠 운세
59年生  어영부영 넘어가지 말아요~! 잘못이 있다면 용서를 구하고 넘어가는게 맞아요!
71年生  목표가 없다면 배는 그저 떠돌고 말죠 ?? 원하는 목표부터 세워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의심하지 말고 덤벼보세요! 운이 따라주니 기회도 함께 따라붙고 있네요~ ??
95年生  무기력해 질 때에는 모든 것을 내려놔도 좋아요. 내 몸 건강이 최우선이랍니다!


< 제공 : 속 시원한 동반자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