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음악 씨네락 응원 공연
영화에 등장하는 주옥같은 음악
비보잉 칼의 군무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홍보영상 캡처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홍보영상 캡처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Chungju International Martial Arts and Actoin Film Festival)가 오는 22일 개막하는 가운데, D-1일을 기념하여 21일 19:30분 충주 음악창작소에서 Art Of Movie라는 주제로 특별공연을 개최한다.

이날 공연에는 지역청년예술인 충주시 성악연구회(대표 박경환)를 비롯, 택견비보이 트레블러 크루(대표 이상민),  앙상블 루체(김상현), 솔리스트챔버앙상블(대표 이지혜)이 참여한다. 전체적인 기획은 박경환이 맡았으며, 사회는 이지혜가 맡는다.

충주시 성악연구회는 대표적 무예영화 황비홍의 주제가(남아당자강)와 함께 세계의 음악을 모아 만든 노래 메들리와, 영화 미션임파서블에 등장한 오페라 아리아 ‘공주는 잠 못 이루고’ 등의 음악으로 무대를 꾸민다.

앙상블 루체는 액션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명곡 ‘William Tell’, ‘Palladio’등 성악연구회와의 융복합 공연으로 무대를 꾸민다.

한국을 대표하는 비보이 트레블러크루는 멋진 비보잉과 함께 칼의 군무를 선보인다. 화려한 무대 퍼포먼스는 무예액션을 현장에서 볼 수 있게 꾸며질 것으로 기대된다.

솔리스트챔버앙상블은 영화 미션 임파서블 주제곡과 영국의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곡 ‘비바라 비다(Viva-la-vida)’ 등을 선보여 무예 액션영화제의 품격을 한 것 올릴 예정이다. 또한 ‘칼의 춤’이라 불리우는 ‘Sabre Dance’를 트레블러 크루와 멋진 하모니를 연출한다.

공연은 코로나 1단계 단계(거리두기)로 최소 인원만 입장 할 수 있으며 영화제 공식 유트브와, 충북문화재단, 충주중원문화재단을 통해서도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공연을 기획한 박경환 성악연구회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해 문화예술계가 전반적으로 위축된 가운데 이렇게 실 공연을 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며”, “22일에 드디어 시마프의 여정이 시작되는데 시마프 홍보대사로써 영화제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CIMAFF)는 전 세계 무예와 액션 장르 영화를 한자리에서 만나는 국내 유일의 영화제로, 10월 22∼26일 충북 충주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는 ▲ 한국액션: 명예의 전당 ▲ 이소룡 특별전 ▲ 월드액션 ▲ 액션! 인디데이즈 ▲ 가족액션 ▲ 프로그래머 초이스 등 6개 부문에서 70여 편의 세계 각국 영화가 상영된다.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D-1일 특별공연 Art Of Movie 홍보물
'제2회 충주국제무예액션영화제' D-1일 특별공연 Art Of Movie 홍보물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