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사주와 함께하는 오늘의 운세~♡

더사주

쥐띠
60年生  귀를 크게 열어야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떠오를 거에요! 많이 들어줘야 합니다.
72年生  내가 만족한다면 진짜 행복을 볼 수 있을 거에요. 현재 상황에서 만족해보세요.
84年生  내 실수는 내가 책임져야 해요. 남 탓 할 시간에 방법 찾는 것이 우선이에요~!
96年生  웃으면 복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죠! 오늘도 웃는 얼굴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소띠
61年生  지나간 것도 다시 돌아보세요. 혹시나 하는 마음이 큰 손실을 막을 수도 있어요!
73年生  바쁘더라도 소홀해선 안 돼요!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열심히 달려보길 바라요.
85年生  당장은 해결방법이 없을 수 있지만 그동안 쌓아온 인덕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97年生  어렵다면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세요! 경험자와 한 배를 타는 것도 괜찮습니다.

호랑이띠
62年生  출발선이 다를 순 있지만 누가 1등으로 들어올진 아무도 모른답니다. 힘내세요.
74年生  사람들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다간 손실이 있습니다. 소신을 지켜보길 바랍니다.
86年生  과감하게 포기하고 시작한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더 이득이 될거에요.
98年生  무조건 직진하기 보단 한 번쯤 멈춰서서 옳은 방향인지 다시 점검해야 좋아요.

토끼띠
63年生  부끄럽고 창피한 자리는 없답니다. 나를 빛낼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있어요~
75年生  평소 관심 있던 일들을 시작해보세요. 취미도 좋고 공부도 좋아요. 결실이 커요!
87年生  생각한 것보다 큰 일은 없을거에요. 걱정보다 미소를 유지하고 있어 보세요
99年生  내 일에 있어서는 당당해도 괜찮아요! 다른 사람들의 기를 팍! 눌러줘도 돼요.

용띠
64年生  눈치가 빨라야 기회도 빠르게 잡을 수 있어요. 오늘은 주변을 주시하길 바라요.
76年生  한 번 물었으면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세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좋아요.
88年生  중요한 결정은 내 느낌에 맡겨보세요. 보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을 거에요
00年生  눈 앞에 이익은 없어도 지금 경험한 모든 것들이 나중에 큰 재산이 될 거랍니다.

뱀띠
65年生  차별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윗사람도 아랫사람도 공정하게 대해야 길해요.
77年生  아직은 어색한 관계지만 필요에 따라 먼저 대화를 시도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89年生  부러진 칼자루에 옻칠하지 말고 새로운 칼자루를 찾아보는게 더 유리해요
01年生  지위에 따라 역할이 다 있는 법이죠. 내 역할에 충실하면 인덕도 따라온답니다.

말띠
66年生  내 능력이 한없이 오를 수 있는 날이에요. 실패는 없으니 먼저 도전해보세요
78年生  서로 잘잘못을 따지진 말아요~!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라 하지요.
90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괜히 민망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답니다.
02年生  마주친 문제에 너무 당황해 하지 말아요. 꼬이기 전에 풀 수 있는 문제랍니다.

양띠
67年生  눈치껏 상황을 파악해야 합니다. 최대한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79年生  필요한 일들은 주변 사람들 실제 경험담을 들어본다면 훨씬 수월해질 수있어요.
91年生  돈이 없다고 해서 자존심 굽히지 말아요! 아직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몰라요~!
03年生  주변에서 반대한다면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다른 방법은 얼마든지 있어요.

원숭이띠
68年生  오늘은 서로 공유하는 것이 좋아요. 새로운 사실과 정보들을 많이 얻어갈거에요!
80年生  지출이 필요하다면 뒤로 미루는 것이 좋겠어요. 작은 지출부터 점검해야 좋아요.
92年生  어느 것이 최선일지는 내 결정에 달려있네요. 최대의 이득을 생각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사소하더라도 나쁜 습관이라면 고치는 것이 좋아요. 오늘부터라도 도전하세요!

닭띠
57年生  포장하지 말고 있는 사실 그대로 말해주세요. 그래야 떳떳해질 수 있답니다
69年生  협력이 필요하다면 서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더 중요하답니다~!
81年生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어필해보세요. 누군가에겐 꼭 필요한 재능일 수도 있어요.
93年生  윗사람의 조언은 살이 되고 피가 될 조언들이니 오늘은 꼭 메모해두길 바라요.

개띠
58年生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힘이 되니 더 해주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아무리 자신 있는 일이더라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확인해보는 것이 좋겠어요.
82年生  내 일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무리하지 않을 정도로만 도와주세요
94年生  할까 말까 고민은 시간만 지체될 뿐이니 시작부터 하고 고민해봐도 괜찮아요.

돼지띠
59年生  어수선한 분위기라면 사람들에게 내 의견을 명확하게 밝히는 것이 좋겠습니다.
71年生  오늘은 참지 않아도 좋습니다. 걸려오는 시비가 있다면 그냥 넘기지 마세요~!
83年生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하루네요. 수고한 나를 위해 맛있는 저녁 메뉴 어때요
95年生  당장은 좋겠지만 뒤에 숨은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사전에 철저히 조사해보세요.


< 제공 : 속 시원한 동반자 더사주 >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