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문화원, '퓨전퍼커션밴드 폴리' 공연 선보일 예정
대덕문화원, '퓨전퍼커션밴드 폴리' 공연 선보일 예정
  • 이용환 기자
  • 승인 2020.10.1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모음.zip'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17일 오후 6시 대덕문예회관 야외공연장
퓨전커퍼션밴드 폴리 프로필 사진 / 대덕문화원 제공
퓨전커퍼션밴드 폴리 프로필 사진 / 대덕문화원 제공

대덕문화원(원장 이종철)이 운영하는 대덕문예회관은 오는 17일 오후 6시 야외공연장에서 ‘퓨전퍼커션밴드 폴리’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퓨전퍼커션밴드 폴리’는 클래식에서 얻은 영감을 바탕으로 재즈·펑크·브라질리안·아프로큐반 등을 혼합하여 대중이 흔히 접할 수 없는 새로운 클래식인 ‘크로스오버 클래식’을 선보이는 국내 유일의 퓨전퍼커션밴드로 이번 공연에서 ‘폴리’는 드보르작의 신세계 교향곡·베토벤의 월광소나타·비발디의 사계와 같이 대중들에게 친숙한 클래식을 드럼·퍼커션·마림바·키보드 등과 같은 악기들로 음악적 흥미와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대덕문예회관 관계자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지친 대덕구민들이 문화예술에 대한 욕구가 더욱 커져가고 있음을 확인했다”면서 “불안한 상황 속에서도 안전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사전예약제(30명 제한)와 객석별 거리두기와 같은 방역 수칙을 꼼꼼하게 준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20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공연모음.zip’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대덕문화원·대덕문예회관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