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체육고등학교 역도 선수들이 지난 16일부터 경남 고성군에서 진행 된 제92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및 제34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체육고등학교 역도 선수들이 지난 16일부터 경남 고성군에서 진행 된 제92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및 제34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에서 많은 메달을 획득한 가운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대회서 좋은 성적을 거둔 3학년 학생들은 “대학진학 원서를 접수하기 전에 좋은 성적을 올려서 다행”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충북체육고등학교 역도 선수들이 지난 16일부터 경남 고성군에서 진행 된 제92회 전국남자역도선수권대회 및 제34회 전국여자역도선수권대회에서 20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거뒀다.

이번 대회에서 박승균(3학년), 김주연(1학년) 학생은 인상, 용상, 합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대회 3관왕에 올랐다. 

박아현(3학년), 반서현(3학년) 학생은 금2개, 은2개, 동2개를 합작 했다. 

1학년 학생들도 좋은 성적을 올려서 이번 대회서 획득한 메달이 총 20개에 달한다.

현재 대학입시를 앞두고 있는 3학년 박승균, 박아현, 반서현 학생은 “대학진학 원서를 접수하기 전에 좋은 성적을 올려서 다행”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아현 선수
역도부 박아현 선수 / (교장 류병관) 역도 선수들이 지난 9월 16일(수)부터 경남 고성군에서 진행 된 제92회 전국
역도부 박승균 선수 / 충북체육고등학교
역도부 박승균 선수 / 충북체육고등학교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