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8월말 개원하는 충남 서울학사 입사생 모집
계룡시, 8월말 개원하는 충남 서울학사 입사생 모집
  • 곽남희 기자
  • 승인 2020.06.3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대학 다니는 계룡지역 대학생 6명 선발
계룡시청 / ⓒ 뉴스티앤티
계룡시청 / ⓒ 뉴스티앤티

계룡시는 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에서 건립·운영하는 충청남도 서울학생기숙사 입사생을 모집한다. 

충청남도 서울학생기숙사(이하 충남서울학사)는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이 서울․인천․경기도 등 수도권 소재 대학교로 진학하는 충남도민 자녀들이 마음 편히 공부할 수 있는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마련된다. 

오는 8월 말 개원 예정인 충남서울학사는 서울 구로구 오류동에 위치해 있으며, 대학생 280명이 거주할 수 있는 최신 편의시설을 갖추고 지하2층 지상12층 규모로 건립 중에 있다. 

계룡시는 수도권 대학을 다니는 계룡지역 대학생을 대상으로 충남 서울학사 입사생 6명(남자 3, 여자 3)을 선발한다.

신청자격은 본인의 부모 또는 조부모(외조부모)가 공고일 기준 현재일까지 계속하여 1년 이상 계룡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고, 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경기도 소재 대학교의 학생(재학생, 복학예정자, 휴학생, 대학원생 포함)이어야 한다.  

학사생 부담금 기숙사비는 2인 1실 20만원으로 한 학기 기준 80만원이며, 1인 1실은 월 25만원 학 학기 기준 100만원이다. 

학사 운영기간은 2020년 8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며, 1일 3식 및 인성함양 프로그램(토익강좌, 취업역량강화 강좌 등)도 제공될 예정이다. 

입사생 신청기간은 7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신청서류를 시청 자치행정과로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계룡시 입사생 신청관련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시청 자치행정과로 문의하면 된다.

입사 희망자는 (재)충청남도인재육성재단에서 직접 선발하는 모집전형에도 중복지원 가능하며, 관련사항은 재단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추천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