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플리워(April Flower), 매장 수익금의 일부 해외아동 1:1 결연 후원

에이프릴플라워(대표 한승아)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모습 /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제공
에이프릴플라워(대표 한승아)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모습 /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 제공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본부장 신범수)는 지난 19일 에이프릴플라워(대표 한승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천안시 백석동에 위치한 에이프릴 플라워는 SNS 상에서 대형 꽃다발로 입소문이 자자하며, 꽃다발, 꽃바구니뿐만 아니라 웨딩부케도 제작한다.

에이프릴플라워는 이번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참여하여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해외아동 1:1 결연을 위해 후원하게 됐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인 상황이 어려운 가운데 화훼농가 뿐만 아니라 꽃집들도 피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해 주신 에이프릴 플라워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의 좋은이웃가게로서 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같이 동행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승아 에이프릴플라워 대표는 “비록 소액이지만 국내 어린이 한명, 한명이 백합화처럼 귀한 존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에이프릴 플라워는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와 좋은 인연이 지속되어 여러 가지 활동들을 통해 지역 사회 내 아동들에게 힘이 되어주는 좋은이웃가게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고 싶은 매장은 굿네이버스 대전충남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티앤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